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사 와 주식

중국 경제 전망 그리고 한국 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총선이 앞이라

정치쪽 만 다루다가 오랫만에 

경제쪽을 다루는군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중국 경제 전망

그리고 한국 은?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볼생각입니다.

 

우선 영상부터 보고 오시죠.

 

 

실업자수가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제가 왜 한국경제 전망을 먼저 이야기 하지 않고

왜 중국경제 전망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을까요?

 

현재 제일 먼저에서 겪은 나라가 즁국이기 때문입니다.

중국을 보면 코로나 이후 물론 끝난건 아니지만.

 

안정기에 들어간 상황을 볼수 있다고 할수있겠죠.

 

좀 더 충격적인 영상으로 갑니다.

 

 

이분 중국분이신것 같기도한데

너무 유창한 중귝말 약간 어눌한 한국말

 

하지만 중국 경제 전망과상황을

가장 정확하게 알려주는분이라 생각합니다.

 

여아를 양도하는 상황에 기업이 없어지고 정말

충격적인 소식들이 난무합니다.

 

이것이 중국 경제 전망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생각됩니다.

 

이부분은 중국 경제 전망에

좀더 경제학적으로 접근하셨습니다.

 

현재 공산당이 압력을 넣어서 부채비중을 

늘려서 산소호흡기 역활을 하고 있다 이런 내용인데.

 

예전에도 부채로 인해 문제가 많았는데 이제 더 가속화 되겠군요.

 

더 악재도 있습니다.

 

 

인도가 본격적으로 20조 달러 2경...

현재 짱개 1년 gdp가 13조 달러인데 

만약에 국제 소송에서 지고 물어줘야한다면

 

국가 파산수준으로 갈듯.

 

중국 경제 전망 피부로 느껴지십니까?

 

 

짱개놈들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 저런 발상이 나올수 있을까?ㅋㅋㅋ

 

거의 이수준 아닌가? 도둑이 주인 잡아라 하면서

쫓아가는 수준...ㅋㅋㅋ

 

조주빈이 피해자들 고소하는 상황이나 다름없음.

 

 

그렇다면 이러한 소송전이 효력이 있을까?

하는데 받기 힘들것이라고 예측이 많은데.

 

 

그와중에 짱개 선박을 약탈 할수있는..

사략허가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갔다...ㅋㅋㅋㅋ

역시 미국은 영국의 후예임.

 

옛날 영국이 스페인 견제하려고 

스페인 함대를 약탈을

정부에서 허가한 해적들이있었음.

 

 

 

영국도 이렇게 조만간 짱개때리기 들어갈듯함.

 

현재 중국 때리기 들어간 나라가

미국,인도,영국,호주 등이 있으며

이미 유럽에 많은 나라들도 중국 여론 안좋음.

 

최악의 경우 중귝은 경제적 고립이 될수 있음.

 

이쯤하면 중국 경제 전망은 굳이 말로 하지않아도

느껴지지 않으십니까?

 

소송거는 근거는 정보 은폐 대응 지연

공산당 정권 안정을 위해 전세계를 피해를 입혔다가 주된 내용.

 

그리고 은폐정도가 아니라 짱개 공산당이 

바이러스를 무기로 쓰려고 했다는 정황도 나오고 있습니다.

 

 

위에 영상보면 진짜 소름 돋습니다.

이번 우한폐렴도 각국의 정확한 조사로 진상을 밝혀내야합니다.

 

진짜 이사람 발언 사이다 발언임.

 

딱 이게 맞는 짤임.

중국한테는 아무말도 못함.

 

정작 자신들에게 하는 인종차별에는 분노하고

아프리카 인종은 분리수거해야한다는 중국...

 

 

 

몇년전 사드불매 운동으로 열심히 맞아놓고는

그땐 아무말도 못하다가  일본한테는

 

열심히 선동질 하는 이정부

참 대단하다.

 

여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그렇다면 한국 경제 전망은 어찌 될것인가?

금감원도 걱정되서 보도 자료를 낼정도.

 

사실 예전에 하락을 예상하고 포스팅을 하고

그때는 잘 맞다가 개미들이 빚투에 유튜버들이

매수 주장해서 이만큼 반등할것을 예상을 못했음.

 

처음에 내가 틀렸는가?를 계속 생각했음.

 

결론은 예전 비트코인때와 똑같다.

정작 실물경제가 타격을 입고있는데

주가가 다시 회복한다?

 

한국 경제 전망 감이 오십니까?

 

왜 실물경제가 나빠지고 있다고 주장할까?

한번 보시죠.

 

현재 3월 실업급여 역대 최대이다.

이말의 뜻은 실업자가 최대이다.

 

당연히 돈을 못벌면 소비를 줄인다.

 

중소기업 당연히 힘들다

자영업자 죽을맛이다.

 

자료 찾아올까 하다가.

이글 자료 찾고 쓰는와중에...

너무 오래 쓰고 있어서 ㅎㅎ

스킵했다.

 

항공사? 이제 4월인데 벌써 생존을 논해야 할 지경에 왔음.

 

벌써 자본 자식...ㅋㅋㅋㅋ

자본 잠식인데 오타 났나봄.

 

자본 잠식=기업의 적자 누적으로 인해 잉여금이

마이너스가 되면서 자본 총계가 납입자본금보다 적은 상태.

 

즉 쉽게 말하면 수중에 있는 돈보다 적자누적으로

빚이 더 많이 있어서 실질적으로 도산위기에 처해있다는 말로 

이해하면 쉽다.

 

왜 벌써냐고 이야기 했느냐?

 

 

전문가들은 코로나 유행을 최소 6개월에서 2년까지도 예상하고 있다.

완치자가 다시 재발하는 경우도 생기고..

백신도 아직 개발될려면 오래 걸린다 예상.

 

현재 상황임. 179만명..

일단 죽고 살고를 떠나서 6개월동안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면 경제는 대공황 수준으로 될거임.

 

우리나라도 수출에 영향이 가기 시작했고.

점점더 확산될 예정임.

 

우리나라는 정확히 차트를 안만들어서 그렇지만..

차트 기울기 실화임?  미국은 건국이래 역대급 실업율임.

물론 대공황에는 천천히 실업을 했고 지금은 한꺼번에

실업을 해서 저런 그래프를 만들어냈다고는 하지만.

 

중국 경제 전망도 암울하지만 현재 한국 경제 전망도 밝다고 보기 힘든상황임.

 

내 예상은 

기업 몇개 도산하면 코스피 바로 투매 이어질거임.

솔직히 지금 1900 2000 간다한들 의미가 없다는게 내 의견임.

 

현재 기업들의 실물경제가 안좋은데 코스피를

개미의 돈으로 버틴다고 한들

언제까지 갈수 있을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