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임오경 최숙현 사건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6.
반응형

임오경 최숙현 사건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내용은

임오경 최숙현 사건 논란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예전에 최숙현 사건에 관련해서

임오경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임오경 발언 알아보기 전에 우선 최숙현 사건 부터 알아봅시다.

youtu.be/ZnpAsRQm5vc

youtu.be/J5y41p5sudM

폭행 녹취록인데 진짜 와.....살벌하게 때리네요.

진짜 심각한 수준입니다.

제 동생도 어렸을때 운동했었는데 구타 집합 삥뜯기 이런거

장난 아니였다고 하더라구요.

youtu.be/FtWJ_P7fi4A

와...도대체 이 임오경이라는 사람은

뭘 말하고 싶은건가? 할정도로 화가 났습니다.

 

임오경은 자꾸 부산 체육회는 죄없다라는걸 

강조하시는데 임오경씨가

친구한테 연락처 받았다는데

왠지 임오경이 말하는

임오경씨가 말하는 그 친구라는 사람이 부산 체육회 관련 인사 같습니다?

아니고서야 저렇게 까지 임오경이 부산 체육회의 결백을 주장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음.

언론 플레이는 최숙현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는 사람이

전화로는 부모님언급하면서 왜 절차대로 안하고  검찰 조사를 시켰느냐.

남자친구하고 안좋은일이 있어서 

최숙현 선수의 죽음을 유도를 하시네요?

만약에 저기서 "네 사실 최숙현 선수와 남자친구랑 사이가 안좋긴 했어요"이런 

발언이라도 나왔으면 기사 띄웠을듯. 

기사제목을 "최숙현 선수 남친과 불화" 그리고 물타기 시도했을듯.

이번 최숙현 사건 통화내용 공개로 임오경에

대한 댓글들을 알아보자.

솔직히 부산체육회는 잘못없다는 유도 심문을 

계속 했음. 부산체육회도 문제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조사를 해봐야 아는건데 임오경 이사람은 자신이 

왜 단정을 짓고 죄가 없다는것처럼 말하는건지?

임오경 비난 여론이 거세지니깐 진상규명이 

두려운 보수체육계와 ㅋㅋㅋㅋㅋㅋ

이에 결탁한 보수 언론에 심각한 유감을 표한다?

임오경씨 인터뷰를 자다가 하셨나?ㅋㅋㅋㅋㅋ

망상에서 깨어나세요.ㅋㅋㅋ

임오경씨는 민주당 답게

민주당의 전매특허 누가봐도 본인이 잘못된 상황에 

언론탓하고 엉뚱한 쪽으로 몰아감.

분노에 찬 임오경 의원? 난 임오경 발언에

분노에 찼다.

이  임오경이라는 사람 예전에 인국공 사태때도 

발언으로 논란이 됬었는데 

임오경은 청년들이 일자리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

"보여주기 좋은 일자리만 찾다보니"라는 소리를 하셨네요.

임오경 양심이 어디?

임오경 경력을 보면 핸드볼 국가대표

핸드볼 팀 감독

국민체육진흥공단 비상임 이사, 이사 ,부회장 ...

임오경 본인은 정작 비정규직을 해봤나?

 

혹은 연봉 3000만원 받고 일을 안해봤으니

인국공에 대해서 발언할 자격조차도 없는 사람이 

뭘 안다고 의견을 제시하는지 모르겠음.

 

이상으로 임오경 최숙현 사건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