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곽상도 의원 김남국에게 재반격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7.
반응형

곽상도 의원  김남국에게 재반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곽상도 의원  김남국에게 재반격라는 주제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우선 요즘 며칠간 617 부동산 대책때문에 

현재 청와대 관련자들 부동산 보유 관련해서 말이 

많았었죠.

이번에 곽상도 의원이 문준용(문재앙 아들)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해서 운을 띄우니깐

김남국이 곽상도의원도  이득 봤음.

곽상도 의원부동산 투기꾼임 ㅇㅇ

이번에 곽상도 의원의 답변이 대박 웃김.ㅋㅋ

곽상도 의원이 집 값 니들이 올려놓고

왜 내게 책임을 묻나?ㅋㅋㅋㅋ

 

이수준 아니냐?ㅋㅋ

지들이 부동산 대책 뭣같이 내놓고

이명박 박근혜 찾는 기적의 논리.

그랬을거 같아서 짤을 만들었는데

 

진짜로 그랬다는게 충격

와 이정도면 가이드라인이 있는가?ㅋㅋㅋㅋ

 

곽상도 의원은 팔생각 없이 그냥 살았을뿐인데 부동산 투기자로

만드는 기적의 논리 김남국 오지네 ㅋㅋㅋㅋ

헛소리도 적당히 해야지

김남국은 아직 결혼 안한거 보니깐

수박만한 여자를 못만난듯.

김남국이 재인이한테 따져야할것을 곽상도 의원에게 물어보는 기적의 논리

대깨문들 곽상도 의원 잡았다고 헛소리 하던데 ㅋㅋㅋ

이수준이지 뭐

여친과 딜교하다가 이별각 잡겠노 ㅋㅋㅋ

판에서 룸빵에서 일한다고  누가 비난했나본데 

정신승리 오지게 하고 있는데

베댓이 되로 주고 말로 받는 상황임 ㅋㅋㅋ

딱 한마디로 논리 KO승. 반박해봐야 추해지는 상황.ㅋㅋㅋ

 

김남국의 질문 자체가 잘못됬으니깐 곽상도 의원이 한큐에

바로 김남국 논리를 반박불가로 만들어 버림 ㅋㅋㅋ

그와중에 번지수 잘못찾은 김남국은 노영민도 비판하던데

youtu.be/ESA6KVsL2q0

노영민도 문재인 닮았냐는 말에는 

빡쳐서 풀기어 넣음.ㅋㅋㅋㅋㅋ

 

좌우를 안가리고 문재인 닮았냐는 말은 욕임.ㅋㅋ

사전에 올려야함.

 

이상으로 곽상도 의원  김남국에게

재반격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