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22.
반응형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입니다.

 

 

우선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youtu.be/bMk2oM-HFcg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는 조금 기니깐 12분쯤부터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풀영상이고 현재 요약본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인거 같습니다.

이번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은 내용의 경우

현재 박원순 고소인 신원 추적 움직임이 

있었다는거 이것에 대해서 다시 도마에 올랐습니다.

 

ytn에서도 박원순 고소인 기자회견 이후에도 

이런 2차 가해발언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박지희씨는 4년동안 뭐하다가 이제와서 고소를 하는가라고 이야기했으며

신상을 드러내고 해야한다라고 이야기 했으며

피고소인은 인생이 끝났는데 숨어서 뭐하는 것인가라고 지적했는데.

 

내가 봤을때 박지희는 ytm사장에게 성추행이나 

성폭행을 당해보지 않은것이 확실합니다.

자신이 당해보지 않았다고 같은 여자 입에서 저런 소리가 

나오는게 이해가 안되는 수준이네요.

 

논란이 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2차 가해를 옹호하고 있습니다.

 

물론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에서 이분들을

딱 꼬집어서 비난하지 않았지만 포괄적으로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에서 언급된부분중

서울시는 책임 주체를 해야하는 상황인데

서울시가 조사주체가 되어 조사를 한다는데 

아니 범죄 동조자 혹은 방조자 의혹이 있는 단체에게

조사를 하게 하는건 증거 인멸의 우려도 있는데 

이게 정상은 아니지요.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에서 언급 할 만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에서

현재 서울시 20여명 피해 방조를 주장했는데

상식선에서도 말이 안되지요.

 

제가 예전에 아래의 글을 적었습니다.

2020/07/12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이순신을 파는 진보, 클리앙

 

이순신을 파는 진보, 클리앙

이순신을 파는 진보, 클리앙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이순신을 파는 진보, 클리앙입니다. 우선 클리앙 원문 글 먼저 보시죠. 박원순 시장을 이순신에 비유하고 훌륭한 인생이라 비유하면서 ��

kjh123ok.tistory.com

박원순을 이순신을 비유해서 박원순 고소인  2차가해 했던 

사람에 대해서 이순신 후손들이 소송 한다는 경고에도

소송 환영한다고 하네요..와

당당합니다.이정도면 뿌러질지언정

굽히지지 않겠다는

대문이

깨어지고

문이 박살나도 굽히지 않는

 정신이네요.ㅋㅋㅋ

 

이상으로 박원순 고소인 2차 기자회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