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결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9.
반응형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결말

맨처음에 이 기사를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민주당의 흔한 정치공작중 하나라 생각되서 봐야 어이가 없고 열만 받을게 뻔하기에 굳이 관심 두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이런 기사가 있습니다.

샐러드집 싸고 푸짐 했는데 알보고니 2층에 성매매 업소였다 뭐 이런 내용. 베스트 댓글이 뭐였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거는 찌라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내용 한줄 요약임. 현재 결말까지 나와있는 상황이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정리 영상

https://youtu.be/LOkUvZOV-QE

영상으로 역시 지칼이 잘 정리 해놨더라구요. 보실분은 보시고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진행상황

현재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진행중인 상황을 보자면

제보자: GG~~ 

야 이집 잘 낚이네 이집 붕어들은 한동훈,윤석열 관련한건 

그냥 미끼 없이 바늘만 던져도 떼거지로 낚이네 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이런짤이 나오겠음?

이분도 아님 말고 방송의 최고 권위자죠. 조만간 방뺀다는데 거취를 결정한다는데 ㅋㅋㅋ 무슨 거취여 ㅋㅋㅋㅋ 빨리 방이나 빼쇼.

이분도 이 분야 유명하신분이죠. ㅋㅋㅋㅋ  그 눈물이야말로 강력한 증거물입니다라는 엄청 유명한 밈을 만들어내심 ㅋㅋ

그래서 이렇게 커뮤니티에 밈으로 쓰임 ㅋㅋㅋㅋㅋ

ㅋㅋ 아 내가 윤석열이랑 한동훈이랑 술집에 갔당께~~ 증거는 제보자의 제보가 강력한 증거입니다라고 주장하는 김의겸이랑 거의 동일급.

근데 아~~~~제보자가 

탈주를 선언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보 그거 구란데요?

구라 확인 되기전까지는 확인 거의 다 됬다고 언플했는데 증거 어디있음?

김의겸씨 우리는 이것을 확증편향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이게 뭐냐면요. 쉽게 설명드리자면 김의겸씨는 한동훈씨를 청담동 첼리스트 제보만 믿고 갔다고 무조건적으로 믿고 거기에 맞는 증거만 찾으러 다니심.

한동훈은 룸빵 죽돌이라는 결론부터 세워놓고 증거를 찾으니.. 답이 안나오죠. 

이렇게 팩트 폭행 해도 어차피 좌파는 김의겸을 무슨 순례자쯤 생각할듯. 

 

그것이. 좌파니깐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대처

아무튼 그래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김의겸에게 10억 손배소를 했습니다.

김의겸씨 무슨 느낌 안드십니까? 망했다는 느낌이요.

그리고 스토킹을 한 더탐사를 고발 조치 했는데 이걸 언론탄압이라고 ㅋㅋㅋㅋㅋ 그럼 저도 1인 미디어 사업자 내고 오늘 하루는 문재인, 이재명, 추미애, 조국, 윤미향 찾아댕기면서 취재 댕겨도 이거 괜찮은거임?ㅋㅋㅋㅋ

매일 가서 문재인한테 탈원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청와대 선거개입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하고 괴롭혀주고 이재명은..목숨이 하나라서 못하겠네 ㅋㅋㅋㅋ

여튼 이제라도 한동훈 장관이 제대로 대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와대도 3류 찌라시인 쥴리 의혹에 대해서 강경대응을 나섰습니다.

천공 의혹 대해서도 고발했습니다. 이제야 여당도 제대로 대응노선을 찾은듯 합니다. 건전한 비판을 위한 필요한 야당이지만. 현재 야당은 비판을 위한 비판을 찾기에 눈이 빨개서 이게 참인지 거짓인지 일단 던지고 보는거 같습니다.

부디 정신차리시길. 중도 보수 지지자지만 야당이 제대로 정신이 박혀있어야 혹시나 나중에 여당이 썩었을때 견제와 잘못된것을 바로 잡을수 있는 선의의 경쟁자가 될수있는거임.

지금은 뭐다?

이런짤이 돈다는걸 반성해야함.ㅉㅉ

조만간 더불어 구라당이라는 밈도 생기겠네 하도 쳐대서.

이상으로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결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