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한 민주당, 막장으로가는 좌표찍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7.
반응형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한 민주당, 막장으로가는 좌표찍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주제는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한 민주당, 막장으로가는 좌표찍기입니다.

이번에 민주당에서 이재명 수사 검사를 공개 했습니다. 진짜... 이 이야기도 어이가 없는데. ㅋㅋㅋㅋ 민주당 패널이랍시고 한말이 더 과관임. 

윤석열 정부에 부역하는 친일파 검사들을 역사에 기록해놓을 필요가 있다라나?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로 개소리의 경지에 도달하면 무형문화제로 보존해야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봤음. 따로 그 장면만 가져오긴 힘들어서 다른 영상에서 자료 있으니 그걸로 보세요. 

좌표찍기를 합리화 하는 논리는 온국민이 알아야 한다나... 

그게 국민의 알권리냐? 귓싸대기 시원하게 한대 때리고 싶네요. ㅋㅋㅋ 국민의 알권리 그렇게 사랑하는 민주당은 이재명,추미애,조국,윤미향,유시민 집주소도 싹다 공개해라.

헛소리할때마다 가서 강냉이 털어다가 팝콘만들고 싶네. 말같은 소리를 해야지 원..  맨처음에 개딸들이 이 자료를 만들었나 싶었는데 기사 내용을 보니..

복수의 민주당 관계자는 "대외적으로는 당 홍보국이 제작했지만, 실제로 데이터를 모으고 초안을 만든 건 이 대표 측 인사들"이라고 말했습니다. 하긴 이재명 수사 검사를 개인들이 어떻게 알수가 있겠음?

이재명이 안했잖음이락고 한들.. 이재명 측 인사가 했으면 이재명의 책임 아님? 원래 가게 직원이 잘못해도 사장이 가서 책임지는게 정상 아님?

지금 이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가 얼마나 개 막장인지를 알려드리겠음. 

 

민주당이 바라는 무법천지 세상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를 보면서 예전에 본 드라마인 나르코스가 생각났음.  파블로 에스코바르라는 마약왕이 콜롬비아에서 했던 일들 중에서 가장 막장인짓이 있는데 에스코바르에 반하는 판결을 하는 판사들을 테러로 죽였음. 

그래서 콜롬비아에서 에스코바르가 무서워서 판사가 복면을 쓰고 판결을 함. 이걸보면서 얼마나 어이가 없었는지.. 아래는 드라마의 한장면이지만.. 실제 있었던 일임...ㄷㄷ

 

에스코바르가 어떻게 법정을 비웃는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판사들도 나르코들의 보복이 두려워 복면을 하고 법정에 나타납니다. 이 장면이 암시하는 것은, 복면 뒤에 숨은 자는 해치려는 자가 아니라 더 약한 자라는 것입니다. 법정에서 피고가 아니라 판사가 더 약한 자일 때 복면을 쓰는 사람은 피고가 아니라 판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한 판사는 복면을 쓰고 용감하게 한 마약거래상의 미국 송환 판결을 내립니다. 하지만 그는 이내 자동차 테러로 죽고 맙니다. 에스코바르라는 한 야심만만하고 폭력에 둔감한 개인이 군대를 능가하는 권력을 갖게 되었을 때 어떤 일이 벌어질 수 있는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그는 CIA가 모은 자신에 대한 정보를 없애기 위해 공산주의자들을 부추겨 사법부 건물에 테러를 일으키고 불을 지르기까지 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판사와 검사들이 사망합니다.

사실상 지금 민주당이 에스코바르 정도의 힘을 가지지 못해서 그렇지. 하는짓은 동일합니다. 에스코바르도 죄를 지었지만 법의 처벌을 받기 싫어서 사법체계를 공포(살인,테러)로 제어를 할려고 했습니다.

민주당 이재명과 문재인도 죄를.. 지었지만..아직 판결이 난건 아니니깐. 자신들의 죄로 인해 처벌 받기가 싫어서 검수완박을 했습니다.

검찰의 수사권을 무력화 시키고 자신들의 말을 잘듣는 경찰들에게 수사를 뭉개기 하기 시키는 일입니다. 그게 잘 안되자. 이제는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라는 반 헌법 행위로 위협을 준것입니다.

뉘앙스는 딱 그거죠. 니들 우리가 이름 알아놨다 밤길 조심해라 라는 뉘앙스를 보내는거죠.아님 다른 의미가 있음? 공포로 사법체계를 제어할려는 부분이 에스코바르랑 비슷하다 생각합니다.

본인도 선거에 지면 자신의 의혹으로 감옥 갈줄은 예상하고 있던 내용입니다. 만약 대선에서 이겼으면 검찰을 압박해서 수사를 무마시켰을수도 있었겠죠.

 

하지만 ㅋㅋ 결과는 대선 졌으니 이제 본인의 의혹에 대한 답을 해야지요. 솔직히 없는 죄를 만들어?ㅋㅋㅋ 

그건 진짜 기적의 논리지.ㅋㅋㅋㅋㅋㅋ 그런식으로 따지면 교도소에 죄인이 어딨냐?ㅋㅋㅋ 

오죽하면 이런기사가 나왔겠습니까? 조폭 야당.. 딱 표현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보시죠.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한 민주당 관련 영상

 

현재 민주당 문재인 수사 

이재명 수사와 별개로 문재인 수사는 좀 지지부진 한듯 합니다.

서해 피격의 경우 서훈,박지원 선에서 꼬리자르기가 된듯합니다. 

월성 원전 수사의 경우도 아직 지지부진 한듯 합니다.

그래서 아직도 우리의 개버린 대통령은 평화롭습니다. ㅋㅋㅋㅋ bbc에서 이렇게 문재인이 개버린 사실을 기사로 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k-국똥 k-망신.. 이게 k-나라망신...

이상으로 이재명 수사 검사 공개한 민주당, 막장으로가는 좌표찍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