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나경원 당대표 출마? 그리고 저출산 해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6.
반응형

나경원 당대표 출마? 그리고 저출산 해임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 주제는 나경원 당대표 출마? 그리고 저출산 해임입니다.

이번에 나경원이 당대표 출마를 고심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인도 잘 알겁니다. 지금 당대표를 나가는건 떨어질것이고 그뒤는 정치적 생명의 사망을 뜻하는것이라는것을.

저는 예전에 저번 당대표 뽑을때 이런글을 적었습니다.

https://kjh1ok.tistory.com/180

 

이준석 당대표 후보,지지율,안철수

이준석 당대표 후보,지지율,안철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준석 당대표 후보,지지율,안철수입니다. 이준석 당대표 후보,지지율,안철수 요즘 이준석씨의 지지율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

kjh123ok.co.kr

이준석 당대표 후보가 당대표가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이리 저리 적었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됬습니까? 좌파들 역선택으로 이준석이 당대표가 되었고 당을 개판으로 만드는데 일등공신 역활을 했습니다. 

안철수 영입에 태클을 걸지않나 ㅋㅋㅋㅋㅋ 윤석열을 모셔와도 시원치 않을 상황에 윤석열에게 굴욕적으로 오지 마라는 수준의 태도. 덕분에 갈등이 극에 달하게 하고 진짜 아슬아슬한 차이로 겨우 이김. 

사실 이것도 이준석이 아니였으면 압도적으로 이길수 있는 상황이긴 했음. 당대표가 자기당 후보를 셀프 디스 하는 이런 

개판에서도 윤석열이 이긴거 보면 문재인 정부의 불만이 극에 달하는 상황이였음. 다음 지선에서는 압도적인 승리 한거 보면 답 나옴. ㅇㅇ 사실상 이준석이 필사적으로 윤석열 당선을 막았는데 그게 민심을 거스를순 없었다라고 보면 됨.

개인적으로 국민의힘이 이뻐서 지지하는 사람이 아닌 관계로 이준석이 당대표가 되면 안되겠다 싶어서 저때 저런글을 적었고 이번에는 나경원이 당대표가 되면 안되겠다 싶어서 이 글을 적고 있음.ㅇㅇ

실제로 저도 당원 투표를 했고 저번에는 나경원을 찍었음. 나씨를 지지해서가 아니라 이준석이라는 악을 막기위해서 차악을 선택하는것임.

원래 정치라는게 양쪽다 썩었다라고 생각해서 싫어했던 사람인데 문재인 정부가 너무 너무 나라 박살내는게 보일정도라 

정치에 관심 가지고 글을 쓰는중임. 근데 나경원이 친박감별이니 윤핵관이니 하고 있는거 보면 진짜 내가 나경원 잘먹고 잘살라고 정치글 써온줄 아나? 싶은 생각이 참 든다.

솔직히 나씨도 억울한 부분도 있겠지. 근데 박수도 손발이 맞아야 소리가 나는거임. 윤핵관도 나경원도 둘다 문제가 있다고 판단됨.

나씨가 이번에 이준석역을 맡은듯 합니다. 그나마 이번에 다행인건 이준석 사태 안나게 당원투표 100프로로 개딸들 공작질 원천 차단해놨음. 

한국 국가대표를 뽑는데 일본사람 의견을 왜들어 ㅋㅋ 그건 김기현 답변이 사이다긴 하네. 정확하게 말하면 북한사람이나 중국 사람으로 했으면 더 찰 졌을듯.

무원 스님은 무소의 뿔처럼을 말씀하시는데.. 정치는 아시나요? 혹시 무소유는 말씀 안하시던가요? 솔직히 장관 자리 2개정도면 충분히 줄만큼 보상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부족하셔서 당대표 자리까지 탐이 나셨는지?

현재 나경원이 당대표 출마 관련해서 계속 잡음을 내고 있습니다. 

솔직히 진박감별사니 어쩌고 하시는데 윤핵관도 문제긴 한데. 나씨의 내부 총질이 더 심각한 문제라 봅니다. 둘다 문제다 이말임. 

현재 나경원 당대표 출마를 한다고 한들 당대표가 될수가 없는게 지지율이 계속 떨어지고있음.

벌써 당대표 지지 추락하고 있음. ㅇㅇ 이번에 당원투표 100프로 이신거 아시죠? 현재 나씨를 응원하시는분들 누군지 아십니까? 물론 골수 지지팬들이 있는것도 압니다. 그거 말구요.

 

좌파 중에서 극좌에 뇌가 우동사리 수준의 x리앙 사이트에서 나경원을 응원하고 있네요. 야.. 얼마전까지만 해도 나베니 하면서 욕하던 사람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기 인간쓰레기 x리앙 회원들이 정모를 하고 있네요. 거기서 응원 받는 우리 나경원 의원...

대단하십니다.. 얼마나 좌파들이 내부총질하는 나경원 의원이 고마울까요 ㅋㅋㅋ 안그래도 지금 이재명 구속 위기라서 그거 덮을 이슈가 필요했는데 우파가 알아서 이슈를 만들어주는데 ㅋㅋㅋ

나홀로 집에 적절하네요 ㅋㅋㅋ 여튼 중요한 사실은 많은 우파 유튜버의 경우에 벌써 나씨에게 등을 돌렸습니다. 작년에는 나씨를 밀어줬던 우파 유튜버들도 이번에는 싹다 나경원을 비난하고 있으며 심지어 우파 유튜버지만 중도에 가까운. 저랑 비슷한 정치 스탠스인 지칼도 나씨를 비난함.

나경원 당대표 출마 비난 영상

작년에 이준석 당대표 출마때도 딱히 의견 표시 안하던 사람인데도 나씨의 현재 행보를 보고 이건 좀 아니다 싶은데 했을듯. 

단순하게 나경원은 윤핵관이 윤석열의 뜻을 왜곡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이 부분도 대통령이 명확하게 대답을 했음.

나경원 저출산 해임

나씨의 저출산 위원회의 출산때 빚탕감 관련 내용을 동의 어렵다로 응수했음. 사실상 이게 예산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는 부분인데.. 제대로 상의도 안하고 발표부터 지르니.. 이렇게 퇴짜를 맞지...

출마 관련해서도 사직한다니깐 해임으로 선택한것은 확실하게 출마 하지마라라고 윤석열 대통령이 이야기 한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윤핵관의 전횡이 좀 보기 싫긴 해도, 대통령과 척을 지면서 이렇게 내부 총질하시면 내년 총선에 또 민주당에게 쳐발릴겁니다. 정신차리세요. 어떻게 되찾은 정부인데 이제 나라가 좀 정상화 되는게 눈에 보이는데.

당신의 이기심으로 또 다시 당을 개판만들고 윤석열 대통령 임기 내내 민주당의 횡포에 입법 독재에 당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식물 총장 당하고 다음은 식물 대통령으로 임기를 마치게 할겁니까?

이상으로 나경원 당대표 출마? 그리고 저출산 해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