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조국 재판 1심 2년 선고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2. 3.
반응형

조국 재판 1심 2년 선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조국 재판 1심 2년 선고입니다.

드디어 3년의 기다림이 결실을 맺었네요. 조국에 대해서 비난하면 아직 모른다던 대깨문의 말이 기억이 납니다. 이제 아직 모르긴. 1심 유죄 선고 됬쥬?

물론 대깨문이야 1심 유죄지만 2심에 상고까지 갈듯. 사실상 죄를 줄일려고 하거나 시간 끄는 용도가 아닐까 싶네요. 왜냐하면 불구속 재판이라.. 조국의 sns하면서

이런거나 계속 올리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떤면에선 대단한 사람이다 ㅋㅋㅋㅋ 일단 중요한 부분만 추려서 이야기 하자면 조 전 장관은 자녀 입시비리와 관련한 위계 공무집행방해 및 업무방해 등 13가지 혐의로 기소됐다. 이중 입시비리 관련 혐의가 7개인데 대부분 유죄로 인정됐다.



조 전 장관과 함께 자녀 입시비리 공범으로 함께 기소된 배우자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도 이날 징역 1년을 추가로 선고받았다. 정 전 교수는 앞서 딸 입시 비리와 사모펀드 관련 혐의로기소돼 징역 4년의 실형을 확정받은 상태다.

자 그럼 예전 조국의 조만대장경을 펼쳐서 조적조를 해볼까?

조만대장경 2016다시 12:03 조국께서 말씀하시길 "이제 민심은 즉시'하야'를 넘어 즉시 '하옥'을 원하고 있다.

근데 하옥은 안하고 왜 불구속 재판을하냐..민심은 즉시 하옥을 원한다고....

또 다른 조만대장경의 구절을 살펴보자.

이때 조국은 최순실이 부러웠던게 아닌가 싶음. 저 글 쓰고 나도 해봐야지 하면서 사실상 최순실 보다 더 했으면 더했지..덜 했던건 없는듯.

일말의 연민이나 동정심도 사라지게 만드는 퇴장이다 이 짤 찾다가 언론의 자유에 대해서 조만대장경에 기록이 되어있는데 2013년 조국은 쓰레기 같은 언론도 편집과 망상에 사로잡힌 시민도 표현의 자유가 있다라고 이야기 했지만.

2020년 조국은 ㅋㅋㅋㅋㅋ 고소를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콘이 망한이유- 조국이 더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사진만 보고 어이거 내딸과 내 뒷모습 아님?하면서 고소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건인지 다른 고소건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국이 워낙 고소를 남발해서 ㅋㅋㅋ 어쨋든 무죄남 ㅋㅋㅋㅋㅋㅋㅋ

법원: 헛소리하지 마 임마! ㅋㅋㅋ

아버지의 내로남불 답게  조국딸도 네티즌 고소를 했음. 조만대장경의 글을 또 살펴보자.

아버지에게 배운대로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국의 트윗은 사실 미래의 조국에게 보내는 메세지가 아니였을까?라는 헛된 상상까지 하게 만들정도임.ㅋㅋㅋ

아무튼 조국 재판 1심 2년 선고 되었다 2017년의 조국이 2023년 조국에게 보내는 메세지를 한번 보자.

일말의 연민이나 동정심도 사라지게 만드는 퇴장이다. 아 물론 아직 퇴장 안했지만. 무대가 끝났는데 퇴장좀 해라. 조만간 퇴장 할듯..ㅋㅋㅋㅋ

이상으로 조국 재판 1심 2년 선고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