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이태원 유족과 전장연의 공통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19.
반응형

이태원 유족과 전장연의 공통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태원 유족과 전장연의 공통점입니다. 예전에 현재 정치집단으로 변모한 이태원 유족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전편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주세요.

2022.12.11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안녕하세요. 오랫만이네요. 블로그 정치글을 안적을까 생각했는데..이유는 적다 보면 혈압이 너무 올라서.. 그래서 안적다가 도저히 못참겠어

kjh123ok.tistory.com

이번에는 최근에 이태원 유족들의 행보를 보면서 전장연이랑 참 비슷한 집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이태원 유족들이 어떤짓을 했는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인터넷 커뮤에서 자료를 이렇게 잘 조사해주셨더라구요. 아래 글 참조

이정도인데 ㅋㅋㅋㅋㅋ 이태원 유족 협의회가 정치 집단이 아님? 아주 좌파에서 골수까지 빼먹을려고 눈이 뻘개서 다 달려왔네요. 그리고 이태원 유족들은 

남의 피해는 아예 무시해버리고 추모공간 만들어버림. 덕분에 상인들 죽겠다고 해도 모르쇠 일관. 비판하면 일베 몰이에 우파 몰이 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세월호 시즌 2라고 볼수 밖에 없음. 어쩜 그렇게 이태원 참사는 세월호랑 똑같음? 시나리오 각본 하나도 틀리지 않음. 윤석열 비판에 이태원 유족을 끌여들여서 하는거 보면서 

정신 좀 차리라고 하고 싶네. 도대체 이태원 사고가 정치랑 뭔 상관이여. 그냥 사고인데. 이 이태원 유족이랑 비슷한 집단이 있는데. 바로 전장연임.

전장연은 지하철에서 시위해서 많은 시민들이 지각을 하고 있음. 

오죽하면 전장연 시위 때문에 열차 지연 됨. 아니 진짜 이 사람은 남에게 피해 주면서 내 권리만 찾는거 

진짜 오늘도 이런 사람들 보면서 장애인 혐오 1스택, 이태원 유족 혐오 1스택 쌓음. 

장애인 벼슬입니까? 이태원 유가족이 벼슬이냐고?

오죽하면 다른 장애인 연대 단체에서 그만하라고 맞불시위 나옴 ㅇㅇ 오히려 저러고 있으면 부정적인 여론만 더 만들지.

이태원 유족들을 지원사격하는 좌파 언론도 문제인게 

이런글을 기사랍시고 올리는데....

그럼 좌파 정치 집단으로 변모한 유족들인데..

화환 보냈더니 저렇게 땅바닥에 쳐박고 장례식장 방문 4일동안 하고 사과영상도 올렸는데 사과하세요 이러고 있는 유가족을 위해서 부모님 돌아가신 사람 마냥 식음을 전폐하고 아무것도 안해야 하냐?ㅋㅋㅋㅋㅋㅋ

생각 좀 하고 사시길 부탁드려요. 공기가 참 아깝습니다. 

이태원 유족들의 행보는.. 진짜 레전드인게 ㅋㅋㅋㅋㅋㅋㅋ 추모제 댓글창 민심이 전부다 자신들을 비난하자.. 댓글창을 닫아버림..

진짜 말이 안나온다 ㅋㅋㅋ 니들이 최고 존엄이냐? 여기가 공산 국가 입니까? 김정은도 저건 좀 심한데 싶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이태원 유족과 전장연의 공통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