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11.
반응형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안녕하세요. 오랫만이네요. 블로그 정치글을 안적을까 생각했는데..이유는 적다 보면 혈압이 너무 올라서.. 그래서 안적다가 도저히 못참겠어서 적어봅니다. 

이번에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가 공식 출범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설마설마 했는데 

그들이 들고나온건 행안부 장관 요구. 요즘 정치에 관심을 많이 내려놔서 왜? 굳이 행안부 장관일까생각을 했는데 

그건 찾아보니 답이 나오더라구요. 자세한건 이따가 설명 드리고.

그래서 이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기사에 민심을 들려드리죠. 잘 보세요.

자. 유가족분들은 생각해보셔야합니다. 이 사람들이 왜 이런댓글을 달고 이런댓글이 공감을 받는지를. 이 기사만 그럴까요? 아니요. 이런 기사도 있더라구요.

58프로가 혐오다.  일단 절반이상이 부정적입니다.  무관심도 있을텐데 반대. 그것도 강한 부정인 혐오가 58프로란 것은

매우 부정이 58프로란 말입니다. 약한 부정도 아니고 무관심도 아니고 찬성은 얼마나 더 적겠습니까?

물론, 이태원 참사는 안타까운 일입니다. 니네 가족이 죽었으면 이런 댓글 할수 있냐?하겠지요. 그렇지요. 죽음은 안타까운일이 맞습니다.

그리고 이태원 참사 유가족들이 "우리가 반정부 세력입니까?"라고 질문을 하셨는데요.

대답은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아닐수도 있지요. 하지만 반정부 세력의 초입에 들어와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생은 선택이 모여서 결과를 만들고 그 결과가 인생을 만들듯이. 

앞으로의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겠지요. 부디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태원 참사에 58프로의 인원들은 이러한 댓글을 적는지에 대해선 생각해보셨나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선례가 있기 때문이지요. 선례.. 그렇죠. 이전부터 있던 사례. 우리는 그것을 선례라고 부릅니다.

어떠한 사례가 있었는지 알아봅시다.

 

세월호 사고 선례들

예전에 적은 글이 있어서 일단 첨부 부터 하구요.

https://kjh1ok.tistory.com/123

 

세월호 7주기, 그만 할때도 되지 않았나

세월호 7주기, 그만 할때도 되지 않았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세월호 7주기, 그만 할때도 되지 않았나입니다. 세월호 7주기, 그만 할때도 되지 않았나 오늘 세월호 7주년인지 또 이런 기사

kjh123ok.co.kr

위에 자료 말고도 자료가 더 많더라구요. 보셨던것도 있고 못봤던것도 있으실겁니다. 

세월호 추모 한다며 만든 난장판...

도대체 세월호 사고랑 태극기를 태우는건 뭔 상관일까요?

세월호 이양해서 도대체 뭐가 도움되셨나요? 엄청난 돈이 들어서 이양했는데

그래서 님들이 원한 진실이 밝혀졌습니까?

그렇게 박그네 퇴진 외치고 님들 덕에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되고 

미안하다 고맙다 ㅋㅋㅋㅋㅋ 세월호 방명록에 고맙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은애들보고 고맙다라니..야...

진짜 영화 식스센스 급 반전 영화 대사 같음 ㅋㅋㅋㅋ 다시 봐도 전율이 ㅋㅋ

야 이렇게 멋있게 어둠은 빛을 이길수 없다느니 뭐 거짓은 참을 이길수 없다느니 포기 하지 않는다느니 멋진 소리를 잔뜩 만들어서 뭔가 간이고 쓸개고 빼줄것 같이 하더니. 대통령 딱 되자 마자?

응 그런거 몰루~ 우리 죄인이는 그런거 몰라요~

아니 진짜 나도 모르겠어서 그래 우리 죄인이가 세월호를 위해 뭘했는지 모르겠으니깐

아시는분은 양산에 계신 치매 노인에게 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유가족은 경찰관 폭행 했는데 무죄 선고 나네요.

대단하다 k- 사법부~ 뭔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유가족이면 경찰 좀 패도 되지 ㅇㅇ 무죄 땅땅

전 이분 이야기 듣고 정말 가슴 아팠는데 정작 언론에는 안 다뤄짐. 유가족이 잠수부 닥달하다가 잠수부 사망하셨는데 이분은 정작 추모 된적이 없음.

죽은사람 구하겠다고 산사람이 죽었는데 이분은 아무도 기억 안함. 

아직도 세월호가 팽목항도 아니고 광화문광장에 여전히 남아서 슬픔을 강요하고 있음. 무려 14년에 벌어진일이라 이제 8년 됬네요. 대단하다....

80년 지나도 남기실려구요? 80년쯤 되서 애가 지나가다가 엄마 저거 뭐야 하면 엄마가

몰루 저게 뭐야? 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월호가 욕을 먹는 이유중 가장 큰게 이거임.

아니 참사를 왜 계속 정치로 쳐 끌어들이는지 이런게 만들어지고

심지어 4.15일 총선은 세월호 사고 무려 6년이 지났는데 왜 이러고 있을까요? 

세월호 사고 나서 문재인이 당선되고 느그

만진당이 180석되고 느그세상 다 됬는데 다시 물어봅니다.

세월호 진실은 뭐가 진실입니까?

이게 진실이라고 니들이 주장한 그 어마어마한 의혹들 제보들 싹다 혐의 없음으로 끝남. 

사고를 쥐어짜면 없던 죄가 생김? 진실을 가린다고 가려지나? 없던 사실이 생김?

 

세월호 지원금 받은 시민단체는 북찬양이나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세월호 지원금 받아서 뭔짓거리를 하고 다니는건지..

이런 전례가 있는데..국민들이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에 좋은 시선을 바라는건 무리가 있다 그죠?

그럼 그러겠죠. 다르다. 그런가요? 그럼 이제 다시 원점인 이태원 참사로 주제를 다시 돌려봅시다.

 

이태원 참사 요약영상

일단 이태원 자체 내용은 위에것으로 대체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갔으니. 다른 관점에서 이야기 해보죠.

이미 정치적으로 이용당하고 있는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그래서 유가족이 뭘 원하고 있는지 대충 찾아보니깐 이런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유가족협의회 창립 선언 기자회견이라 최근에 찍은거임. 11시간이 12월 11일 유튜브 검색한 내용임.

그래서 정말 윤석열대통령이 사과를 안했나?해서 찾아봄.

 

위의 영상으로 있음. 공개 사과 했음.

11월 4일에 사과 했고 

4일째 매일 조문했습니다. 조문하니깐 사과 안하냐 해서 사과도 하심.

도대체 유가족이 원하는 진심으로 하는 사과는 어떻게 하는지 양산에 있는 치매노인에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아 혹시 이것이 진정한 사과인듯. 좌파식 k-진정한 사과 

제 부족한 머리로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서 그렇습니다. 할복이라도 해야 진정한 사과인가?

근조화환 바닥에 쳐박아버렸네요..

대단해요~ k-유가족 이정도면 전세계가 놀라고 전세계가 감탄하는 k-유가족 아닐까요?

대통령이고 서울시장이고 꺼지고 하느님 나오라고 그래! 왜 우리애 데려갔어 멱살잡고 귓방맹이라도 때리실듯.

부처 알라 시바신도 일렬종대로 집합해 오늘 빠따세례 들어간다. 근데 미스테리는 민주당 화환은 멀쩡함.

이러고도 정치적 의도가 없는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인가요? 일단 더 보시죠.

용산참사 유가족은 왜 오세훈 사퇴?? 그럼 이번 유가족은 왜? 알고보니 해외 출장중이였음. 이번엔 책임을 물기엔 민주당도 너무 무리라고 생각했겠지. 

이태원 유가족이 문제가 되는 부분이 이거임. 사람이 서있으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고 누우면 자고 싶음.

그게 인간 심리임.

장례비에 위로금 주니깐 추모시설 내놔

아니 장례비에 위로금도 왜? 정부가 이태원 가서 놀라고 칼들고 협박함? 말도 안되는데 왜 사고에 추모시설까지 국가가 지급해야함? 현재 이상민 행안부 장관 해임건을 내놓으라고 하고 있는데. 그거 주면 끝나면 끝일까요?

세월호 잘 생각해보세요. 해달란대로 다 했줬음. 심지어 대통령까지 교체 해줬음. 

그래도 계속 달라고 하고 있음. 그게 인간 본성이다. 

행안부 내놓고 서울 시장 내놓고 대통령 내놓고 2024년 총선까지 내놔라. 계속 달라고 할거임.

(실제로 행안부,대통령 퇴임은 요구 하고 있음.ㅇㅇ 서울 시장도 내놓으라고 인터넷에 제법 보임)

너무 뻔해서 식상할 정도임.

이태원 사고를 정치로 끌어들이고 있는 좌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태원 참사가 청와대 이전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게 민주당 수준임. 이글 올라가고 비판 받으니 아 이건 좀 너무 갔나 싶어서 글 내림. 이 사람 민주당에 직책도 꽤나 가지고 비례 대표 33번이였음 ㅋㅋㅋㅋ 

아예 정부가 범인이라고 생각하고 제보 받는데 이게 취재냐?ㅋㅋㅋ

전세계가 놀라고 전세계가 주목하는 k-언론사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국똥이 차오른다 ㅋㅋㅋ

무능한 정부에 아들을 뺏겼다는데.. 정부가 칼들고 이태원 놀라고 협박함? 도무지 저말이 이해가 안가서 그럼. 옛날에는 세월호때는 박근혜가 지시해서 세월호 전복시켰다는 괴담도 돌았는데 이런 가짜뉴스 처벌 안함?

이번엔 또 뭐 윤석열이 마인드 컨트롤이 가능해서 이태원 행인 조정해서 길막하고 죽였다 뭐 이런 주장하고 싶음?

음모론 좋아하시면 제가 이번에 이런 이야기 해볼게요. 잘 들어보셔요.

 

왜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는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할까?

처음에는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공식 출범 하면서 왜 굳이 행안부장관 파면을 저리 주장할까? 행안부 장관이 이태원에서 떠밀기라도 했나? 궁금해서 찾아봄.

찾다보니 퍼즐이 맞춰짐.

이런 기사가 있더라구요. 경찰국 존재가 이태원 참사 원인중 하나다!

이건 또 뭔 또 기적의 논리인가... 싶어서 찾아보니깐 ㅋㅋㅋ

류삼영 총경이라고 예전에 전정부의 충실한 하수인임. 경찰의 부패를 개혁하겠다고 경찰국 만든다고 하니깐 

집단항명 하겠다고 으름장놓고 계속 민주당에 충성하겠다고 한 사람이 있음.

이때가 7월26일임. 이때도 주장이 똑같았음 이상민 행안부 장관을 탄핵해달라 이거였음. 소름 돋았음.

자 만약에 진짜 민주당 니들 주장대로 이게 인재라고 쳤을때. 윤석열 대통령이 했을까? 민주당이 했을까?

민주당이 기획하고 실행한게 아닐까?라는 가능성은 민주당이 훨씬 더 높지. 

물론 기획했는지 안했는지는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겠지. 중요한 점은 민주당이 행안부장관 파면을 위해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를 만들어서 이용하고 있다는 점 정도는 이 글을 보면 분명하게 알수 있는 부분임.

아니면 왜 굳이 유가족 협의회가 이상민 행안부장관을 파면을 요구해? 뭔 이득이 있다고? 그러면서 경찰총장 파면은 쏙 빠짐. 이러면서 정치적 의도가 없다고 말할수 있을까?

오늘 포스팅 찢었다~

이상으로 이태원 참사 유가족 협의회, 행안부장관 파면 요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