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8.
반응형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입니다.

요번 포스팅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이죠. 법쩐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 드라마 ㅋㅋ 개인적으로 상당히 비추입니다.

이게 아는만큼 보인다고 ㅋㅋ 법쩐은 진짜 너무 대놓고 정치적 의도가 너무 다분하게 느껴지는 드라마네요. 보통은 발톱을 좀 숨길법도 한데 이게 너무 대놓고 하시니.. 보기 불편해서 볼수가 있어야죠.

커뮤니티에도 저의 의견과 비슷한 의견을 가진 분들도 꽤나 있더라구요.

 

좌파쪽 커뮤니티 몇개 가봐도 벌써 윤석열 이야기다 할정도로 정치적의도가 다분한 드라마임. 근데 이게 진짜 웃기는게 현실을 반영을 했는데 안좋은건 전부다 검찰이 한걸로 나옴.ㅋㅋㅋ 

우선 주가조작한 바이오 기업은 신라젠을 모티브로 만든거 같은데 여의도 람보 역활을 하는건 딱 들어 맞진 않겠지만.

여의도람보 역활로는 유시민이나 문성근 정도가 비슷한 모티브라고 볼수 있을듯.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 참조하세요.

2020.05.03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이철 밸류 인베스트 코리아(vlk)과 유시민 180석

 

이철 밸류 인베스트 코리아(vlk)과 유시민 180석

이철 밸류 인베스트 코리아(vlk)과 유시민 180석 자 오늘은 최근 핫한 이슈인 이철 밸류 인베스트 코리아(vlk)과 유시민 180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핫한거라기 보다 계속 나오는

kjh123ok.tistory.com

웃긴게 이 신라젠 수사를 막은건 검찰쪽이 아니라 합수부를 없애서 권력형 금융 비리를 덮은건 민주당 추미애 전 장관이 한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예전에 라임사태 관련해서 포스팅한게 있으니깐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라임사태랑 신라젠이랑 약간 결은 다르지만 합수부 없애서 권력형 금융 비리 덮은내용은 동일함.

2020.03.26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라임사태 청와대와 문재인 정부

 

라임사태 청와대와 문재인 정부

이번에 라임사태로 방문자가 늘어나서 음 뭐지 했더니.. 라임사태 청와대라는 기사가 나왔더군요. 우선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임사태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지 않을것입니다. 궁금하신분은 예전

kjh123ok.tistory.com

 

게다가 이렇게 대놓고 정의민주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이 암시하는건 현재 대장동 관련 비리 의혹 수사 관련해서 돌려까는거 같음.

윤혜린역의 주인공의 어머니가 뇌물 수수 혐의로 억울하게 죽었다 그리고 정의로운 정의 민주당은 그로인해서 도지사를 출마 하지 않았고 주인공 어머니가 살자를 당했다?

야 이거 너무 노골적으로 법쩐에서 대장동 사건 모티브를 했네.

유한기랑 김문기 뇌물수사 들어가니깐 사망한거 ㅋㅋ 아 물론 현재 대장동 수사는 사망자 더 있음. 

여기서 중요 포인트는 우리의 죄명이는 출마 포기를 할 사람이 아니죠. 

마치 민주당은 이렇게 죄가 없는데 검찰이 부패하고 썩어서 힘없는 사람을 핍박한다 이 프레임을 씌우기 위해서 오늘도 드라마 작가들은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네요.

아 아니라구요? 그럼 뭐 그렇다고 합시다. 전 518% 그렇게 느꼈거든요.

그리고 이 사람을 보면서 왠지 윤석열이 생각나더라구요. 그걸 노린거 같았음. 명회장 관련되어 있어서 그렇게 느낀듯.

하필 좌파쪽에서 우기고 있는 장모관련 의혹 윤석열이 장모의 온갖 비리를 봐주고 있다라는 프레임 씌워가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장인으로 바꿔서 혹시나 모를 논란을 피해가려고 했던거 같음 ㅋㅋㅋㅋㅋ

좌파애들은 전부다 이 법쩐 드라마 황기석과 명회장을 보면서 윤석열과 장모다 라고 어느정도 생각을 했을듯. 

대단하다 대단해~ 법쩐 ㅋㅋㅋㅋ 대단하다 

어차피 이 포스팅은 법쩐 보고 싶은 사람을 위한 포스팅이 아니라 내가 말하고 싶은거 제대로 말하는중.

나는 이거 보면서 조국이 조국의 시간 책 낸거 생각이 나지?ㅋㅋㅋㅋㅋ

현재 법쩐의 시청율은 처음에 잘나오고 떨어지는 중인데. 드라마가 재미없다는 평도 꽤나 많아서 재미가 없어서 떨어지는거일수도 있고 아니면 나처럼 현실 왜곡 할려고 정치적 의도가 다분히 느껴져서 그만봐야겠다 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어서 그런지 시청율이 떨어지는중.

아마 시청율 나락가는건 시간 문제일듯.ㅇㅇ 드라마 소재도 노잼이라는 평이 많음. 엉성한 주가 조작 관련 씬. 초반부 주제가 중구난방 혼란스럽다 기타등등 많은 악평이 있었음. 

최소한 모티브를 해도 이렇게 말도 안되게  모티브를 해서 드라마를 만들면 누가 보겠음. 마치 이순신을 일본군 살육에 미친 살인마로 묘사하고 안중근을 테러리스트로 묘사 하는거랑 뭐가 다름?

나도 왠만하면 이 드라마 재미있어요 짱짱맨 해야 사람들이 내 포스팅도 많이 봐주고 해야 이득인데.. 이건 선을 좀 많이 넘었지.. 아~ 혹시 좌파애들만 보라고 이렇게 드라마 만드신거? 그럼 뭐 할말 없고..

이런 법쩐 같은 드라마가 상당히 위험한게 휴리스틱이라는게 있음. 시간이나 정보가 불충분하여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없거나, 굳이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을 할 필요가 없는 상황에서 신속하게 사용하는 어림짐작의 기술 정도로 이야기 하는데.

쉽게 설명하자면 일반적으로 정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에겐 정치 영역이 휴리스틱인거임. 그래서 사건의 자세한 내용을 보지 않고 예전에 드라마에서 검찰 나쁜놈 이런 이미지가 씌여지면 나중에 실제 정치 기사 볼때 진짜 나쁜놈이 뇌물 받아 쳐먹고 억울하다 검찰이 나쁜놈이다 주장하면 아 오늘도 검찰이 억울한 피해자를 양산하는구나라고 어림잡아 판단하게 됨.

실제로 인간은 자신이 관심이 있는 부분이 아니면 모든 분야가 휴리스틱이 작용하게 됨. 그것이 선입견이라는 형태가 됬던 이미지라는 형태가 되었던 확증편향이라는 형태가 되었든. 깊게 생각을 안하는게 보통임. 왜냐하면 뇌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기때문임.

그게 이러한 드라마가 검찰을 악마화 하는 이유임. 

물론 법쩐의 드라마 만든사람이 나는 그런의도가 전~~혀 없다고 이야기 하면 할말은 없겠지만. 내눈에는 백배 아니 한 김만배 정도로 보임.

현재 민주당에 걸려있는 사건들은 많고 법적으로 빠져나가기는 힘들고 그래서 여론 선동이라도 해서 빠져나가 보겠다는건데.  10일날 기대된다 우리 죄명이가 무슨 핑계를 댈지.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법쩐 2화 까지 보고 손절침..이상으로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