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9.
반응형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입니다.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오피스 드라마라고 설명 되어있음.

우선 이번에 나온 대행사 이거 나름 재미있네요. 우선 이 드라마의 경우 이보영씨 원맨쇼 드라마 같은데 진짜 이보영씨가 이쁘게 나옴. 와 더 글로리의 송혜교씨보다 2살 많은데 이보영씨는 어디 방부제 드셨음?(혜교누나는 세월을 정통으로 맞으셨던데..ㅠㅠ)

게다가 이보영씨의 물오른 연기에 진짜 개꿀잼임. 절망하는 부분. 성공만을 향해 달려오던 주인공이 뒷통수를 맞았다고 좌절하다가 절망감을 잘 표현합니다.

와 전체적으로 이보영씨 연기가 진짜 무쳤음. 카리스마 넘치는 냉철한 이미지 연기도 진짜 대단함.ㅇㅇ 원래 이보영씨 화법이 친절하고 나긋나긋한 화법이라 이런 캐릭터 안어울리거 같은데 연기 딱 들어가면 진짜 냉철한 유아인의 카리스마를 보여줌. 얼굴 표정 연기 진짜 예술임. 

아니 일을 이따위로 해놨어? 이런 표정. ㅋㅋㅋ 게다가 재수탱이 없는 일에 미친 여자 캐릭터를 정말 잘 표현해냄. 하지만 그 냉철한 캐릭터가 승진하니 인간미 있는 모습도 보여주고 매력적인 캐릭터임.

현재 1화 2화 까지 나와서 2화까지 보고왔는데 칼 갈고 복수를 시작하려는 주인공. 진짜 카리스마 있고 멋짐 ㅇㅇ

우선 티저들 한번씩 보시죠.

대행사 드라마 티저 영상

 

 

 

 

드라마 대행사 몇부작? 넷플릭스,기본정보

16부작_JTBC

장르:드라마,오피스

​연출:이창민

<월간집><으라차차와이키키>

​극본:송수한

​출연

이보영,조성하

손나은,한준우,전혜진 외

그리고 대행사의 경우 넷플릭스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JTBC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을 하니깐 본방 사수하시던지 아니면 티빙에서 시청 쌉가능.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단편으로 구매 1700원으로 구매 가능하던데.. 개인적으로 티빙에서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티빙의 경우 네이버 멤버십 하시면 시청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에 대한 포스팅은 예전에 한게 있으니 아래의 글 참조하세요.

2023.01.07 - [각종 정보들] -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입니다. 저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커뮤니티에 본인이

kjh123ok.tistory.com

 

 드라마 대행사 등장인물,출연진



고아인

대기업 광고대행사 'VC기획' 제작2팀을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공채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입사 시험 만점을 받고 카피라이터로 입사했다. 자신의 루틴을 철저하게 지키며,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언제나 하이힐에 풀 착장을 고수해왔다. 19년간 감정 없는 기계처럼 일만 해온 결과 업계 1등의 자리에 올랐고, 그룹 내 최초의 여자 임원이 되는 영광을 얻었다. 그런데 그녀는 거기까지가 한계일 거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최초를 넘어 최고의 자리를 노리기 시작한다.

최창수

대한민국 최고의 한국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공채 입사한 그는 단 한 번의 실패 없이 승승장구 해왔다. 차기 대표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한국대 후배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키워주면서 확고한 자신의 라인을 구축했다. 냉철하고, 똑똑하고, 수 싸움까지 능하지만, 유일하게 딱 한 사람, 고아인만은 자신의 마음대로 주무를 수가 없다.

강한나

대기업 'VC그룹'의 재벌 3세. SNS 스타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그녀에게 성공은 곧 독립운동이다. 잠수함처럼 살아야 하는 재벌가에서 고급 요트처럼 눈에 띄게 살아가는 철부지처럼 보이지만, 언젠가 찾아올 기회를 노리며 웅크리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그녀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광고대행사 'VC기획'의 SNS본부장으로 출근하라는 것. 그룹 승계 자리를 노리는 그녀의 천재적 직감이 고아인을 이용하라고 말한다.

조은정


다섯 살 아들을 둔 워킹맘으로 남들보다 조금 더 고되고 험한 회사생활을 하던 중 업계 1등 CD인 고아인에게서 콜이 들어왔다.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번듯한 포트폴리오로 광고판에 자신의 이름 석 자를 알려보겠다는 일념 하에 망설임 없이 고아인을 선택했다. 그러나 폭발적으로 늘어난 업무량에 가족의 불만도 폭발했다. 일과 가족 사이, 매일 선택의 나날을 살아가는 그녀는 자신의 롤모델이자, 오로지 성공을 위해서만 사는 고아인의 삶이 궁금해진다.

박영우

대기업 'VC그룹'의 비서실 소속으로, 강한나의 유학 시절부터 MBA 과외교사이자 보디가드로 곁을 지켜온 인물. 강한나가 위기를 겪을 때마다 비범한 해결책과 필요에 따라서는 물리적인 방법도 과감하게 시행하면서 강한나의 오른팔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다.

드라마 대행사 등장인물 출연자 관계도

 

 

드라마 대행사 페미 논란

첨에 보는 내내 드는 생각이 있었음. 너무 페미색깔이 짙은 드라마구나 라고 느꼈는데.. 이 드라마 평을 살펴보려고 커뮤니티 가니깐 확실히 남초 카페는 반응이 안좋은 경우가 조금 있음.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라는게 재미있네요 ㅋㅋ

근데 솔직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드라마 대행사에서 페미 느낌 많이 나는건 사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음. 어느정도 유리천장이 있는건 사실이고 드라마 고아인의 절망감을 좀 더 극대화 시키는 장치 정도로 생각하니 그리 크게 불쾌감이 들진 않았음. 

개인적으로 페미 엄청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대행사가 주는 재미가 더 커서 볼만함.ㅇㅇ 여초는 당연히 반응 폭발적임.ㅇㅇ

솔직히 법쩐의 경우 재미도 없는데다가 의도가 상당히 불순해서 이건 영 별로다 라고 생각들어서 비추를 했지만.법쩐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2023.01.08 - [영화 드라마 리뷰] -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법쩐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드라마 비추입니다. 요번 포스팅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이죠. 법쩐에 대해서 리뷰를 해

kjh123ok.tistory.com

 

 드라마 대행사의 경우 작가의 의도가 보이긴 하지만 재미있음. 그래서 추천 할만함. ㅇㅇ 드라마 재미의 경우 시청율이 나타내는데 법쩐의 경우 시청률이 1회만에 2프로가 증발 했음.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대행사 시청률 

 시작이 재벌집 막내아들이 흥행해서 그 바턴을 이어 받는 드라마라서 높게 시작했다고 하는데 드라마 대행사의 경우 시청률이 약간 상승한걸 알수 있음. ㅇㅇ

솔직히 2회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느낌이라 앞으로 어떻게 전개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2회 까지 본 소감으론 기대가 많이 되는 드라마임.ㅇㅇ

이상으로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