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두발로 티켓팅 pd 몇부작 출연진 촬영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2.
반응형

두발로 티켓팅 pd 몇부작 출연진 촬영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두발로 티켓팅 pd 몇부작 출연진 촬영지입니다.

 

이번에 두발로 티켓팅 여행 방송이 1월20일에 티빙에서 방송했더라구요. 

두발로 티켓팅 pd 몇부작 출연진 촬영지

두발로 티켓팅 출연진의 경우 하정우, 주지훈, 민호, 여진구가 나옵니다.

연출 : 이세영 PD 

출연진 :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 

공개일 : 2023년 1월 20일 오후 4시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스트리밍 : 티빙 단독 (티빙 오리지널 방송)

몇부작인지는 아직 정확하게 나온게 없음. 현재 1~2화가 하루인걸로 봐선 촬영기간이 7일 이니 

10부작 이상일수도 있겠다 싶음.ㅇㅇ

확실히 티빙의 경우 예산이 넉넉한가? 라는 생각이 드긴함. 배우들 섭외하는거 보면 돈 많이 들었겠다 싶긴함.ㅇㅇ

아마 mbc의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같은 예능을 맞불로 내놓은게 아닐까 생각됨.

태어난김에 세계일주의 경우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어서 관심있으면 아래의 포스팅 참조

https://kjh1234ok.tistory.com/44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재방송,ott,나라,시청률,몇부작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재방송, ott, 나라, 시청률, 몇 부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재방송,ott,나라,시청률,몇부작입니다. 기안 84 웹툰 작가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더라고

kjh1234ok.tistory.com

두 프로그램은 둘다 여행 예능이지만 약간 다른 느낌이.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는 그야말로 무계획에 남미 여행이라. 경치말고는 남미는 그닥 가볼만한곳은 아닌거 같긴 함.ㅇㅇ

기안84가 재미의 보증수표 같은 느낌이라면. 

두발로 티켓팅의 경우는 여행지 거의 끝판왕수준의 촬영지가 뉴질랜드임.ㅇㅇ 

bbc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라는데 진짜 공감됨.ㅇㅇ 호주 워홀때 이야기 해보니 뉴질랜드도 여행 하고 온 애한테 물어보니..호주도 경치가 진짜 진짜 멋졌는데 둘중 어디가 더 경치가 멋짐? 이랬더니 호주랑 비교가 안될정도로 뉴질랜드 경치가 더 멋지다고 하더라 ㅇㅇ

 

진짜 그냥 영상에서 나오는 일반 도로의 경우에도 이렇게 뷰가 미쳐버렸음.ㅇㅇ

아무래도 두발로 티켓팅의 경우 이름에서 벌써 스멜이 나는게 출연진들을 굴릴것 같은 스멜이 나는데 ㅋㅋㅋ 현재 2화까지 공개 되어 있는데 진짜 많이 굴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보고 나오는데 뜬금포로 자전거 4대 던져주고 사라지기 ㅋㅋㅋㅋㅋ

얼탱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그래도 멋진부분이 힘들어 하는 연장자를 먼저 보내고 2명만 자전거로 오는데 

어...어 ㅋㅋㅋㅋㅋ 짤이 잘못 나왔네요 ㅋㅋ 웃겨서 걍 씀 ㅋㅋ 칭찬짤 찾는데 특급 칭찬이 나왔네 ㅋㅋㅋㅋ

멋지다 ㅋㅋ  아무튼 예능 게임을 해서 하루 활동비를 버는데 ㅋㅋㅋ

모두 실패해서 나중에 보너스 게임해서 26불 ㅋㅋㅋ

4명이서 26불 ㅋㅋㅋ

ㅋㅋㅋㅋ 뉴질랜드는 모르겠지만 호주의 경우 26불이면 1인 식사에 사이드 메뉴 하나 시키면 나오는 금액인데 ㅋㅋㅋ

그걸로 4명의 저녁식사 하기라니 너무 한듯. ㅎㅎ

그리고 여태껏 영화로는 뭐 거의 레전드를 찍으신 하정우씨를 예능에서 볼수 있다니 너무 좋은듯합니다. 거기에 훈남 3인방까지 출연자들 라인업은 여자들이 많이 좋아할법한 라인업.ㅠ

여자 게스트도 한두명 넣어주지 ㅋㅋㅋ 아쉽다ㅎㅎ 현재 이 두발로 티켓팅의 경우 티빙에서만 서비스 하고 있으니 개인적으로 티빙은 네이버 멤버쉽해서 보는걸 추천드림.ㅇㅇ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 참조 해주시구요.

2023.01.07 - [각종 정보들] -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멤버십 데이 플러스 가격 해지입니다. 저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커뮤니티에 본인이

kjh123ok.tistory.com

 

현재 티빙에서 두발로 티켓팅 1화의 경우는 풀버전을 공개를 했네요?

두발로 티켓팅 1화 재방송 다시 보기

아무래도 1화 정도는 무료보기로 보여주는 경우가 많아서 아예 1화를 유튜브에 풀었는것 같음.ㅎㅎ

두발로 티켓팅 예고편 보기

두발로 티켓팅의 경우 현재 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서 두발로 챌린지 미션이 있어서 응모하셔서 당첨되시는분들 뉴질랜드 보내주는거 같더라구요.ㅎㅎ

참여하시고 뉴질랜드도 가면 개꿀일듯 하네요. ㅎㅎ

이상으로 두발로 티켓팅 pd 몇부작 출연진 촬영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