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후기 등장인물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5.
반응형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후기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후기 등장인물입니다.

확실히 요즘 티빙 드라마들을 조지고 있는데 티빙에서 드라마 잘 만드는거 같음.ㅇㅇ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몸값도 진짜 재미있었고.. 술꾼 도시여자들은 진짜 완소다 완소.

예전 몸값 관련 포스팅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2023.01.24 -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 몸값 티빙 드라마 결말 시즌2

 

몸값 티빙 드라마 결말 시즌2

몸값 티빙 드라마 결말 시즌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몸값 티빙 드라마 결말 시즌2 입니다. 이건 작년 10월에 공개된 티빙 드라마인 몸값인데요. 요즘 티빙 드라마 재미있어서 계속 보고 있네

kjh123ok.tistory.com

 

우선 술꾼도시 여자들 시즌2 예고편들을 보자

술꾼도시 여자들 시즌2 예고편

 

 

 

TVING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시즌1은 2021년 10월 22일부터 2021년 11월 26일까지 방영했다. 원작은 카카오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이며, 이 원래의 제목에서 처녀라는 단어 대신 '여자'를 넣어 제목이 술꾼도시여자들로 바뀌었다.

《유미의 세포들》, 《서울체크인》과 함께 부진에 빠져있는 티빙을 구한 작품으로 통한다.

2021년 11월 23일, 이 시즌 1이 TVING에서 압도적으로 흥행함에 따라,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22년 7월 7일, 시즌 2의 촬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원래 술꾼도시여자들 제목 대신 오 나의 주님으로 하려 했으나, 지금의 술꾼도시여자들로 바뀌였다

확실히 시즌1도 시즌2도 둘다 재미있다. 물론 조금 마지막쯤에 갈때쯤 한선화가 지구가 영영떠나버릴거 같아서 일부로 꼬셨다고 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이거 설정 에바 아니냐?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솔직히 설정이 에바가 아니라. 저렇게 말도 안되는 개논리로 자기 합리화 하는애들이 실제로 존재 하기에 난 저 설정이 너무너무너무 이해가 됬다. 그냥 남자에 미친ㄴ이 일단 뺏어놓고 싸움나니깐.. 난 그게 아니라 검증차원에서 친구를 보호할려 했네 뭐 그런 적당한 합리화로 자신은 잘못 없다라는데 ㅋㅋㅋ 

그런 종류의 인간들의 많이 봐왔기때문에 아 이건 

ㅇㅈ? 어인정~ 약간 남초의 경우 여자들이 좋아할법한 드라마다. 혹은 페미다 라서 싫다는 이야기도 좀 있었는데. 뭐..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다 싶긴 함. 

뭐 그래도 나는 이 드라마 굉장히 재미있게 봤다에 한표를 주고 싶다.

첨에 최시원이 수염저렇게 기르고 나왔을때 누구세요?

ㅋㅋㅋㅋㅋ 누구인지 몰랐다가 나중에 출연진 보다 보니 아 슈쥬였구나 ㅋㅋㅋ 나중에 알았음 ㅋㅋ

우선 캐릭터들이 여주인공 3명이 모두 개성이 매우 강하고 특이해서 매력이 넘치고 그리고 캐릭터들이 너무 매력이 넘침. 덕분에 이선빈이라는 배우 팬이 될듯

와 이렇게 사진 찍은거 보면 진짜 개이쁘네 굿

그리고 한편 한편이 짧은 스토리인데 우리 일상생활에서 느낄수 있을법한 이야기들을 깊게 그리고 지루하지 않게 다룬다. 우정,사랑,헤프닝 근데 이야기들을 지루하거나 루즈 하지 않게 잘 뽑아 낸다고 할까?

그러면서 공감도 감동도 동시에 준다. 이선빈이 아버지 돌아가셨을때 오열하는 장면 나오는데 얼마전에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나서 드라마 보다가 울었음.

시즌2 이선빈이 마지막에 넘어지면서 마무리가 되는데 이것도 시즌3를 위한 밑밥이겠지?라는 생각도 들고... 어느정도 떡밥들을 회수를 한편이라.. 마지막이라는 생각도 들고.. 근데 시즌 1,2내내 지지부진하던 지구의 연애가 갑자기 급발진 수준으로 진전이 되고 이선빈도 연애를 하고 다 떠났다는거 보니 시즌3을 생각을 안하는게 아닐까 하고 생각은 든다.

그리고 웃긴부분은 원작인 술꾼도시처녀들이라는 웹툰은 이 드라마의 원작이 맞나 싶을정도로 차이가 있음. 심지어 캐릭터 성격 설정 모두 다름. 단지 술꾼도시여자3명이 나온다 요정도가 비슷할듯. ㅋㅋ

술꾼 도시 여자들 시즌2 등장인물 

 

사실상 여자3명 말고는 시즌1과 시즌2에 등장인물이 자주 바뀌고 비중이 크지 않아서 소개를 따로 하진 않겠음.ㅇㅇ

예능작가를 하고 있는 안소희역을 맡은 이선빈임.ㅇㅇ 불쌍한 남자에 매력을 느끼고 꽐라가 되면 불쌍한 남자에게 끌림.나중에 예능 pd인 강북구(최시원)과 사귀게 됨.

강지구(정은지) 시즌 1에서는 종이접기 유튜버로 활동 시즌2에는 배달업으로 전직함. 시크하고 보이쉬한 스타일. 그래서 동성에게 인기가 많은편이고 예전에 선생 직업을 가질때 제자때문에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감. 

시즌1에서는 한선화와 많이 싸우지 않는데 시즌2에서는 많이 다툼.

그나저나 정은지는 이런 털털한 역활을 주로 맡는듯. 원래 성격이라 잘 맞는가 싶기도 하고 

한마디로 또라이 캐릭터 ㅋㅋㅋ 텐션이 높고 남자 갈아치우는게 취미다. 한지연(한선화)캐릭터이고 요가 강사일을 한다. 나중에 지구 남자친구 우주 ㅋㅋㅋㅋㅋ(작명센스는 좀 구린듯)를 꼬시려다가 지구가 폭발해서 아마겟돈 옴

개드립 죄송합니다. 제가 헛소리를 안하면 뒤지는 병이 있나봄.ㅇㅇ

여튼 그래서 빡쳐서 절교했는데 갑자기 물흘러가듯이 화해..ㅋㅋ 근데 이것도 공감가는게 친한친구끼리 개싸웠다가 자연스럽게 화해하는 경우도 많아서 ㅋㅋㅋ 공감됨.

강북구(최시원) 예전에 트라우마로 살을 찌웠던적이 있고 예능감이 전혀 없는 pd임. 그리고 어쩌다보니 안소희랑 사귀는 상황.ㅋㅋ 사고가 반복되니 사랑이 되었다 뭐 그런 느낌? 

여튼 세심하게 잘 챙겨주는 남자친구.

진짜진짜 재미있게 봤고 술꾼도시여자들 시즌3도 나왔으면 좋겠음. ㅠㅠ

이상으로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후기 등장인물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