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명현만 출연진 방영시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7.
반응형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명현만 출연진 방영시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명현만 출연진 방영시간입니다.

며칠전에 jtbc에서 안방판사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거기에 맞서는듯한 sbs의 이상한나라의 지옥법정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드네요.ㅎㅎ

마치 롯데 초코파이와 오리온 초코파이 같은 느낌?ㅋㅋ 아무튼 안방판사의 경우 예전 포스팅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구요.

2023.01.25 -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 안방판사 남편 직업 시청률 안대장

 

안방판사 남편 직업 시청률 안대장

안방판사 남편 직업 시청률 안대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안방판사 남편 직업 시청률 안대장입니다. 안방판사 이프로그램을 보면서 ㅋㅋㅋ 화가 참 많이 났습니다. "내가 따뜻한 말

kjh123ok.tistory.com

개인적으로 안방판사의 경우 1회에서 바로 손절 때렸습니다. 일단 안그래도 반페미 정서가 상당한 시점에서 아예 남성 시청자를 배제 시키고 굉장히 불편한 컨텐츠로 시작하는거 보고 

그렇다고 여초 까페는 안방판사 출연자 사연이 너무 설정이 과하다 자신을 광고 하기 위해 나온 출연자라고 비난함. 결론은 뭐다??

여튼 안방판사 망한 이야기는 그만하고 ㅋㅋㅋ 진짜 오랫만에 드라마 보면서 빡친게 오랫만이라 ㅋㅋㅋㅇㅇ

여튼 다시 이번 주제인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로 돌아와서요. 우선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예고편 

 

 

그다음은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의 출연진들이 꽤나 많은데 한번 보시죠.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의 출연진 방영시간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의 출연진의 경우 6명의 변호사(이름만 변호사 ㅋㅋ) 강호동 mc 그리고 전직 판사분이 함께 하심.

그리고 중간중간 증인들, 현직 변호사들도 소환해서 법률 적으로 이야기 함. ㅇㅇ

은지원씨 아아키씨 김태균씨가 나옴. 

지상렬씨 강승윤, 릴 체리 씨가 나오는데 아직 초반이라 패널들의 존재감이 많이 안 느껴지긴 함.ㅇㅇ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방송시간의 경우 매주 (목) 오후 09:00입니다.

현재 이렇게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출연자를 구하는데 사연 2개 나왔는데 처음 사연은 역시나 여성시청자 비위 맞추는듯한 사연이 나와서 약간 안방판사랑 똑같은가 싶었는데.

그래도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의 경우 판결 내리시는분이 전직 판사 답게 법의 시각에서 최대한 중립적으로 판결을 내리셔서 좀 신뢰가 감.ㅇㅇ

혼전순결을 지키겠다는 남친이 나오는데 특이한 사람을 사연을 채택한듯함ㅇㅇ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의 또 마음에 드는점이 솔직히 여기서 나오는 사람은 둘다 문제 있는 경우가 있음. 그래서 좀 더 현실적인 판결로 관계 개선을 목적을 두고 판결을 내리신다는거임.

486지옥이 뭐지 했는데 윤하 486노래 가사 생각하시면 이해 되실거임 ㅇㅇ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명현만

맨처음에 이 권아솔이라는 선수가 왜 이리 명현만을 공격을 할까 싶긴 했음. 

솔직히 같은 격투기인으로써 명현만씨의 행동이 보기가 좋지 않겠는건 알겠는데 뭔가 정도가 지나친거 아닌가 싶긴 했음. 

예전에 조두순 개인적으로 가서 패겠다고 그러고 있는거 보고 굉장히 한심하게 생각하긴 했음. 

솔직히 조두순이 법의 처벌을 굉장히 약하게 받은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명현만이 무슨 자격으로 심판을 한다는 것인가? 그렇게 치면 내가 문재인 얼굴 볼때마다 주먹으로 면상 치고 싶은게 사실인데 그렇다고 내가 문재인한테 가서 테러 하면 뭐가 되겠나? 극우 테러자 밖에 안되는거임.그 상황엔 아무리 내가 말해봐야 테러를 합리화 하기한 도구로 밖에 안보일거임.

이런 명현만의 논리가 위험한게 좀 더 과격하게 보면 is 테러범도 이와 같은 논리임. 

그나마 다른 참교육 사람들은 한판 붙기로 합의가 된 상황이라 상관없겠지만 조두순은 합의 되지 않은 상황이고 만약 참교육이 성공했다면 그냥 참교육이라는 이름의 폭력을 행사한 사람 밖에 안됨.

처음에는 권아솔씨도 좀 이해가 안됬던게 비난의 수위가 많이 높은데 했는데 실제로 명현만씨를 보증했는데 명현만씨는 체육관을 나가면서 앙금이 생긴것으로 보임. 그 이야기 듣는데 권아솔씨가 좀 이해가 됬음.

아무튼 그래서 마지막으로 명현만과 권아솔씨 판결이 스파링으로 나면서 끝이 나는데 이거 머리 잘 썻구나 싶은게 ㅋㅋㅋㅋㅋㅋㅋ

지옥법정에서 서로 비난하던 두 선수들이 실제로 스파링을?

진짜 감정 실어서 찰지게 팰듯 ㅋㅋ 둘다 ㅋㅋㅋ 둘다 스파링하고 나면 화도 좀 누그러 들고 화해 엔딩이 날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된다. ㅎㅎ

이상으로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명현만 출연진 방영시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