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정보 원작 중식 공식영상 각신 옥신 한계절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9.
반응형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정보 원작 중식 공식영상 각신 옥신 한계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정보 원작 중식 공식영상 각신 옥신 한계절 입니다.

이번에 1월 27일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이 밤 9시50분에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드라마 포스팅도 하고 있어서 시청했습니다. ㅎㅎ 

우선 개인적으로 설정에 대해서 1도 모르고 봤었는데 ㅋㅋㅋ 오픈 전부터 도깨비랑 비슷한거 아님? 이런 이야기가 많았는데 진짜 비슷하네요.ㅋㅋㅋㅋ

그래서 도깨비를 엄청 재미있게 봤던 사람으로써 약간은 기대가 됩니다. 아직 꼭두의 계절 2화까지 밖에 못봤지만요.

우선 현재 까지 나온 내용으로는 환생물입니다. 전생에 죄를 지어서 형벌을 받는 꼭두-도진우(남자주인공 -김정현)의 설정이 특이한데.. 도깨비는 안죽는걸로 나오지만 꼭두의 계절은 주인공인 도진우가 1화 부터 죽습니다.

  시작부터 주인공을 죽이다니 이 드라마 뭐지?? 하고 있는데 갑자기 부활함 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꼭두의 계절 약 스포가 됬네요)

설정이 대략 99년 살고 죽고나면 꼭두로 계속 부활해서 99일 있다가 다시 환생하는 시스템인듯함. 꼭두일때는 도깨비 마냥 똑같은 설정. 도깨비는 착한편이지만 꼭두는 좀 지멋대로임.ㅇㅇ

도깨비는 주인공이 공유...

주인공에서 일단 밀린다 ㅋㅋㅋ 공유는 같은 남자가 봐도 반하겠는데... 정현이는 내취향이 아닌지.. 얼굴이..배우할 얼굴이 아닌데?했는데 의외로 여자들한테는 좀 인기있나봄..

꼭두의 계절 남자 배우 누군지 잘 몰랐는데 찾다보니깐 가스라이팅 사건 피해자..인가 뭐 하여튼 그 사건에 피해자라고 볼수 있는 사람이였네 ㅎㅎ

아무튼 따라다니는 옥신 각신 조연들이 좀 쎈데.. 옥신이 김인권이고 ㅋㅋ 각신이 차청화임 둘다 ㅋ코믹 조연 연기 탑급배우들 ㅋㅋㅋ 아니 이드라마는 뭔.. 주연에 힘빼고.. 조연에 힘을 이리 줬나 싶기도 함 ㅋㅋㅋ

우선 꼭두의 계절 드라마 예고편 영상부터 보고 오시죠.

꼭두의 계절 공식영상 예고편 티저 하일라이트 1화 요약본

 

특이하게 1회 요약본을 올려놨음.ㅇㅇ 아무래도 첫부분 못본 분들을 위해서 친절하게 영업용으로 요약한듯.ㅎㅎ

꼭두의 계절 원작

꼭두의 계절을 보고 원작이 있나 싶은 느낌적인 느낌이였지만..

그런건 없음.. 원작이 도깨비 아니였나 하는 생각은 좀 들긴함 ㅋㅋㅋ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정보 옥신 각신 한계절 중식

밤 9시 50분 첫방송 금토 mbc드라마

• 장르

• 판타지, 휴먼, 로맨스

방송 날짜 시간 

금 · 토요일 오후 9:50 ~ 11:10 

• 방송 횟수 

• 몇부작 

• 16부작


• 제작사

피플스토리컴퍼니 

• 채널

MBC  

• 제작진

• 연출 감독 

백수찬 김지훈 

• 극본 작가 

강이헌, 허준우 



 스트리밍 서비스 가능한곳

 : wavve 웨이브 o 

넷플릭스 x 

아니면 mbc 본방 사수하심 됨ㅇㅇ

한계절-배우 임수향 

좌충우돌 응급의학과 전문의
전국 꼴찌 의대 출신 의사.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남동생 외에는 사고무친한 한계절은 명문대 의사만 취급하는 사회의 시선에 한없이 작아지고 있던 터. 그런 그녀 앞에 난생처음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도진우가 등장해 일상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꼭두,도진우- 배우 김정현

저승길의 괴팍한 인도자.
조물주의 노여움을 산 죄로 저승에서는 한 맺힌 망자를 이끌고 이승에서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인간의 몸에 들어가 인간쓰레기들을 찾아내 살인을 되풀이해야 하는 '저승신'이다. 그가 억겁의 고통을 겪고 있는 이유는 베일에 싸여있는 가운데, 서울 필성병원 외과 교수. 최연소 기조실장인 인간 도진우의 몸에 빙의한다.

 

태정원- 배우 김다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필성병원 최강 자뻑녀
한국대 의대 수석 입학 후 졸업까지, 단 한번도 1등을 놓친 적 없는 수재. 또한 미모면 미모, 집안이면 집안 뭐 하나 빠질게 없는 엄친딸로 만인에게 부러움을 사는 대상이다. 남모를 숨겨진 가정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애정공세에도 넘어오지 않는 도진우, 계속 눈에 밟히는 한계절과 엮인다.

 

옥신-배우 김인권

눈치 제로 탐욕의 반신(半神)
'꼭두'를 보필하는 게 존재의 목적인 반신(半神)이자 지상에서는 대한민국 5대 재벌 불화그룹의 총수인 옥신은 자신이 악착같이 모은 돈을 '꼭두'가 펑펑 쓰는 것을 바라보며 눈치 없이 깐족거려 허구한 날 욕을 먹는다.

각신- 배우 차청화

눈치 만렙 소문의 반신(半神)
눈치 빠른 소문의 신 이자 약삭빠르고 순발력 넘치는 행동력으로 막중한 임무를 띠고 꼭두를 돕기 위해 지상에 내려온 반신(半神) 각신은 15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명 인플루언서답게 자신의 영향력을 이용해 꼭두를 물심양면 보필하고 비위를 기가 막히게 맞춘다.

한철- 배우 안우연

수사 촉 만랩의 상남자 형사, 꼭두의 뒤를 쫓는 검은 그림자
남들은 한철이 ‘될놈 될’의 운을 타고났다고 하지만 사실 알고 보면 사건의 수사를 위해서 물불 가리지않고 덤벼드는 근성의 소유자다. 겉으로는 거칠어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정 많고 따뜻한 인물로 겉바속촉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인물.

중식-배우 김영웅

김필수의 숨겨진 그림자, 해결사.
전과 14범. 그것도 살인죄로 복역한 중식에겐 가슴 속 깊은 원한이 있다. 바로 자신을 살인죄로 감방에 보낸 그 인간의 인생을 자신과 똑같은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것. 복수까지 하기 위해선 김필수의 돈과 영향력이 꼭 필요하니까.

자신의 효용가치가 사라지는 그 날, 김필수는 중식도 치워버릴 것이다. 갈 때 가더라도, 기필코! 그 전에 복수는 꼭 하고 말겠다.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이상으로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정보 원작 중식 공식영상 각신 옥신 한계절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