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보이즈 플래닛 출연진 mc 참가자 투표방법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2. 4.
반응형

보이즈 플래닛 출연진 mc 참가자 투표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보이즈 플래닛 출연진 mc 참가자 투표방법입니다.

이번에 2월2일에 방송한 보이즈 플레닛이라는 방송인데요.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맨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만 잔뜩 나오고 있는데 나이 어린 k-팝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볼수 있겠네요.

우선 보이즈 플래닛 예고편 방송 부터 보고 오시죠.

보이즈 플래닛 예고편 보기

 

 

 

 

 

 

보이즈 플래닛 출연진 mc 설명

 

 

 

 

황민현(진행자)가 mc고 나머지는 보컬 마스터 랩 마스터 댄스 마스터 이렇게 있는데..제가 나이를 많이 먹었나 싶기도 한게... 솔지 말곤 전부다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를 아는것도 아니고 exid는 알고 있었음.ㅋㅋㅋ 게다가 솔지가 교수님을 하고 있는데...

언제부터 exid가 가창력이 뛰어난 그룹이였나 싶긴함. 노래가 좋긴했는데.. 노래로 떳다고 보기 힘든 그룹인데.. 너무 노골적이고 자극적인 뮤직비디오와 섹시한 안무로 뜬 가수가 아닌가 싶은데.. 뭐 지금 보컬이 나아져서 교수 하고 있겠지 하고 좋게 생각해봅니다.

뭐랄까.. 싱어게인같은경우는 심사위원회가 정말 쟁쟁한 가수들이 했는데.. 그에 반해 보이즈 플래닛의 출연진은 좀 약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좀 듬.

요즘 핫한 가수 혹은 관계자라서 내가 모르는것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해봄.ㅇㅇ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명단

 

 

 

 


k그룹


금준현, 김규빈, 김민성, 김민혁, 김지웅, 김태래, 문정현, 박건욱, 박관영, 박도하, 박민석, 박한빈, 박현빈, 박지후, 서원, 성한빈, 오성민, 유승언, 윤종우, 이다을, 이동건, 이동열, 이승환, 이예담, 이정현, 이환희, 이회택(후이), 임준서, 지윤서, 장여준, 장지호, 전우석, 전호영, 정민규, 정세윤, 정이찬, 정호진, 차웅기, 최승훈, 최우진, 최지호, 한서빈, 한유섭, 한유진, 홍건희.


g그룹


나이스, 나캠든, 당홍하이, 동동, 리쿠, 리키, 린스위안, 마징시앙, 민, 브라이언, 석매튜, 쉬안하오, 안토니, 양쥔, 오스케, 오쥬, 올리, 왕옌홍, 왕즈하오, 우무티, 원예천, 위니, 유타카, 유토, 유키, 이치카, 이츠키, 장슈아이보, 장하오, 제이, 차이진신, 천관루이, 천런유, 천리앙, 천위겅, 천지안위, 치우성양, 케이, 케이타, 콩, 크리스티안, 타쿠토, 토우이, 펑쥔란, 하루, 하루토, 효, 히로토.

최대한 보기 편하게 크게 사진 찍어옴.  보이즈 플래닛의 경우 외국애들도 많이 나오는데 우리나라 k팝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하게 되었음. ㄷㄷ

근데 베트남애는 한국말도 잘 못하는데...한국 프로그램인 보이즈 플래닛에 나오는건 뭔깡인가 싶기도 함.

솔직히 g그룹의 경우 발음상의 문제로 듣기가 좀 거북한 경우도 있기도 함.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수면 가창력아님? 이런 느낌인데.. 춤은 잘추는 그룹 많음. 얼굴? 잘생긴 애들 태반..

문제는 노래 잘하는 아이돌은 아직 1화라서 그런지 그닥 모르겠음. 가창력까지 갖춘 멋진 아이돌그룹이 좀 나와줘야 더 재미있을듯. 퍼포먼스 쪽에서는 확실히 멋진 그룹 많은듯.

아래는 사진까지 있는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명단임.

너무 많아서 누가누구인지 아직 잘 모르겠다. 빨리 서바이벌 진행해서 자질 딸리는 애들 걸러내야할정도로 좀 심한 애들도 있음.ㅋㅋ 노래 음이탈하는 경우도 있고 ㅋㅋㅋ 

아주 가관이야~~ ㅋㅋ 삑사리가 아니라. 걍 음치임 ㅋㅋㅋ 

저 정도면 보통 노래로 상위 10프로 들텐데..아니 노래 못하는 그룹 상위 10프로..ㅋㅋㅋ 근데 왜 가수를 할려고 하지싶음. 근데 아무래도 아이돌이다 보니 얼굴은 전부 상향 평준화임 ㅋㅋㅋ

아니 가창력을 상향 평준화를 하라고 ㅋㅋㅋㅋ

이렇게 글 쓰니 무슨 가창력 무새같네 ㅋㅋㅋ 여튼 여자들은 남자 출연자들 얼굴 보는 재미는 있겠네.. 

보이즈 플래닛 오디션 차별점

1. 투표 반영 기준 및 검증 방식

2. 그룹 구성

3, 스타 마스터 도입

4 참가자들의 다양성 

이전에 프로듀스 101이 투표 조작 논란 때문에 이번에는 칼을 갈고 투명하게 할듯함.

그리고 한국에선 반응이 좀 폭망했지만 의외로 해외에서 이 프로그램이 엄청 인기 있는듯함. 그래서 투표를 글로벌 50%를 반영함.

보이즈 플래닛 투표 방법

https://service.mnetplus.world/boysplanet/ko/home

위의 사이트 들어가서 투표를 하시면 되는데 중요한점이 있음. 컴퓨터에선 안되고 어플을 깔아서 로그인 해서 투표 가능함.

1.보이즈플래닛 투표는 엠넷 플러스 앱을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투표가 불가능하며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2.엠넷 플러스 앱 설치 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메인화면 보이즈플래닛 투표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3.그다음 화면에서 'VOTE' 메뉴를 찾아 눌러주세요. 이제 화면 아래 '투표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4.그럼 커뮤니티에 가입해야 투표가 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문구가 뜹니다. 다음 화면에서 우측 'JOIN' 버튼을 눌러 가입해 주세요.
5.이제 모든 절차가 끝났으며 응원하는 참가자 9명을 모두 선택해 투표하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보이즈 플래닛 1회 방송종료후 최다 득표자의 명단임. 아직은 누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음.ㅋ

 

이 그룹이 유명한지 비중있게 다뤄주던데 확실히 댄스는 잘 추더라. 노래도 나쁘지 않은편이고. 

마지막은 펜타곤 후이가 무대를 하려는데 딱 끊어버린다.ㅋㅋㅋㅋㅋ 데뷔 6년차 그룹이였는데 군대 갔다오고 해체 되어서 다시 시작하는 입장인데 초반에 떨어지면 개쪽이라 이 갈고 무대 준비해왔을듯. 2화가 기대된다

 

이상으로 보이즈 플래닛 출연진 mc 참가자 투표방법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