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2. 4.
반응형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입니다.

원래 시즌중에 있는건 잘안보는데 이번에 용감한 형사들2 15회의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이 화제가 되서 궁금증에 보게 되었는데. 오 이거 엄청 재미있네요.ㅋㅋㅋㅋ

진짜 범죄영화 보는거 같은데. 더황당한건 실화라는거 ㅋㅋㅋㅋㅋㅋ 첫 사연으로 나온게 부모님 무덤에 모셨는데 며칠뒤에 무덤이 파헤쳐지고 부모님의 목을 잘라서 가져갔다는 엽기적인 사건입니다.

그뒤에 수사를 하는데 와 이야기가 꽤나 재미있습니다. 결말은 조금 아쉽긴한데 엄청 재미있었습니다. 너무 자세하게 이야기 하면 스포하는거 같으니깐 궁금하신분은?

현재 용감한 형사들2의 경우 시리즈온,티빙,왓챠,웨이브,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이니깐 거기서 보시면 됩니다 ㅋㅋ자 다시 오늘 주제인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로 다시 이야기를 해보죠.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사건

 

15군데 둔기로 맞은 상태로 죽어있었고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힘으로 제압하려고 했으나 오히려 재력가가 저항해서 힘으로 밀리자 전기 충격기로 기절시키고 15번 가격해서 죽임.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택시를 여러번 갈아타고 마지막에 집으로 들어갔는데 거기서 단서를 발견함.ㅇㅇ 근데 진짜 잡은게 드라마다 드라마 ㅋㅋㅋ 원한관계도 아니고 단서가 거의 없어서 까딱했으면 완전 범죄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할정도로 아슬아슬하게 단서를 잡음.

여튼 그렇게 범인을 찾아냈는데 이미 팽모씨가 중국으로 도주했음.



'서울 강서구 재력가 살인 청부' 사건으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김형식 전 서울시의원.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2부(부장판사 조의연)는 17일 자신이 청부살해한 재력가로부터 뇌물을 받은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 등)로 기소된 김형식 전 서울시의원에 대해 징역 3년에 벌금 5000만원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또 김 전 의원에게 5억8300만원의 추징금을 부과했다.



앞서 김 전 의원은 사망한 재력가 송모씨(67·사망시점)로부터 부동산 용도변경을 해달라는 청탁과 함께 5억여원을 받았으나, 서울시의 반대로 용도변경이 무산되자 2014년 3월 친구 팽모씨(46)를 시켜 송씨를 살해한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맨처음에 팽모씨의 경우 잡혀왔을때 자살을 시도 했다고 했는데 김형식 시의원이 시켜서 자살하라고 했다하네요. 자식들은 자기가 보살필테니깐 자살해달라고 했다고 하는데...

야 사탄도 울고갈...ㅉㅉㅉ 맨처음엔 자살 미수 할정도로 김형식을 믿었지만 오자마자 왜 자살안했냐고 다그치는 김형식을 보고 배신감을 느껴서 불기 시작함.ㅇㅇ

민주당임 ㅋㅋㅋㅋㅋㅋㅋ 이땐 정치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던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사건인데..용감한 형사들2덕에 알게 되었네요 ㅋㅋㅋ 살인멸구는 민주당 전통이였구나 ㅋㅋㅋㅋㅋㅋ어쩐지 민주당은 수사 시작만하면 사람이 죽어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의혹 관련 죽음이 4명임 ㅋㅋㅋㅋㅋ 그중에 한명은 난 절대로 자살 안한다고 공언했는데.. 자살... 당하셨음?

김만배도 극단선택 시도 했고 

윤미향 위안부 쉼터 소장 사망도 의혹만 남긴채 내사 종결 시켜버림.

게다가 윤미향 사건 담당 부장판사는 갑자기 회식 중 쓰러져 사망함. 신기함.. 좌파쪽 수사를 시작하면 사람이 죽어나감. 뭐 죽은 사람이 나와서 증언을 할수가 없으니...

옛날이나 지금이나 민주당 전통인가 하는 생각이 듬.ㅇㅇ 게다가 공통점이 또 있네. 김형식 시의원도 무죄를 주장했고 결국 죄가 밝혀져서 현재 무기징역으로 수감중이다. 

사건요약: 뇌물 받아먹고 용도변경 못해주니깐 돈을 갚던가 용도 변경 해달라고 아니면 폭로해서 정치생명 끝나게 하겠다고 하니.. 친구를 이용해서 생명을 끝내버린 사건임. 

결론: 민주당이 민주당했다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용감한 형사들2 15회 강서구 시의원 청부살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