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쿠키 정보 끝내주는 모험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31.
반응형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쿠키 정보 끝내주는 모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쿠키 정보 끝내주는 모험입니다.

이번에 1월 2일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한국어로 장화신은 고양이인데요. 영어로는 puss in boots입니다. boot는 부츠로 장화는 대부분 아실겁니다.

puss가 뭐지 했는데 사전을 찾아보니깐 야옹이라고 나오네요. 고양이를 부르거나 고양이에게 말할때 쓰는 표현이라는데 주로 영국에서 쓴다고 하네요.

근데 이번 장화신은 고양이 2의 제목이 왜 끝내주는 모험으로 됬는지 모르겠습니다. 원제목은 마지막 소원인데 마지막 소원이 이번 장화신은 고양이2의 제목을 잘 나타낸다고 볼수 있습니다.

여튼~ 제가 이 영화를 보게 된 이유는 사실 유튜브 알고리즘에 데스가 주인공 고양이에게 싸움을 거는 장면이 있는데.. 와 개간지..

게다가 고양이는 너무 귀여운데 더빙은 목소리 개 허스키한 라티노 아저씨임.ㅋㅋㅋㅋㅋ 이러한 부조화가 더 끌리게 되서 계속 보게 됨 ㅋㅋㅋ  우선 이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끝내주는 여행을 보기 위해서 장화신은 고양이 1 까지 뚝딱 정주행 떄렸음.ㅋㅋ 넷플릭스에 있어서 즐감했음.

장화신은 고양이 1 의 줄거리가 궁금한분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https://kjh1234ok.tistory.com/47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입니다. 이 영화는 무려 2012년에 나온 영화입니다. 우선 이 영화의 정보 부터 보시죠.

kjh1234ok.tistory.com

근데...사실 장화신은 고양이1의 내용을 전혀 몰라도  이번편인 끝내주는 여행을 보는데 전혀 상관이 없을정도임.

전작과 비교를 하자면 아무래도 10몇년전 보다 기술의 진보가 훨씬 느껴질 정도로 움직임이 더 자연스러워 졌으며 액션씬은 더 정교해지고 멋있어졌으며  더욱 웃기고 더욱 감동이였다.. 

진짜... 와 영화관에서 관람하지 못한게 후회가 되는 작품임. 가끔 영화를 보면 이건 영화관에서 봐줘야 하는 영화인데 하는게 있는데 그게 바로 이 영화임.

남자 혼자 영화관 가서 영화보는게 너무 추해 보일거 같아서 못감 ㅋㅋㅋ

우선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예고편을 먼저 보고 오자.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예고편

 

진짜 이 영화가 좋은점이 애들을 데리고 가도 부모님도 만족할만한 영화라는거임.

현재 장화신은 고양이의 관람객 평점은 8.41임. 전작이 8.4인데 살짝 높아졌음. 같이 상영하고 있는 영화들 중 아바타가 8.8임. 그리고 교섭이 6.3 유령이 6.75인걸 생각하면 굉장히 높은편임.

연령 상관없이 대부분 높은 점수를 받았음. 아무래도 10대 연령층가 주된 관객들이라 더욱 후한 점수가 나옴.

그리고 이 장화신은 고양이의 최대 장점임.

개 귀여운 고양이가 종이 뭔지 궁금하신분들이 있어서 찾아봤음.

스코티쉬 폴드라는 종이라 함. 이 품종의 시작은 'Susi'라는 이름으로 스코트랜드에서 양치기 일을 하는 MsCraes씨 집에 사는 고양이였다(1961년). - 그러나 그 때보다 백 년도 더 전에 한 영국인 뱃사람이 중국에서 접힌 귀 고양이를 데려와 큰 구경거리가 됐었다는 기록이 있어 Susi가 그 후손일 수도 있다는 말도 있다 -

아무튼..개 귀엽다..ㅋㅋ 이 짤의 원조가 이 영화였음..ㅋㅋㅋ 

장화신은 고양이 쿠키

장화신은 고양이의 쿠키는 없음. 왜 연관검색어에 떴는지 모르겠지만..전작의 경우 쿠키가 괜찮았는데 이번편은 자막 다 끝나면 오우 아직도 있어?이러고 끝임..ㅋㅋㅋ

이건 없다고 보는게 맞다.ㅋㅋㅋㅋㅋ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끝내주는 모험 등장인물 정보

전작 주인공의 여친인 말랑손 키티도 계속 나오고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댕댕이가 추가 됬다. 바보개임 ㅋㅋㅋ 장화신은 고양이가 바운티 헌터라고 생각했던 데스의 추격에 빤스런해서 간곳이 고양이 보호소에서 만난 동료임.

주인이 죽일려고 양말에 돌을 넣어서 개랑 같이 강물에 빠뜨렸는데 그 마저 개쩌는 스토리와 공짜 스웨터가 생겼다고 좋아하는 긍정의 끝판왕임..걍 바보 같기도 하고..ㅎㅎ

잠깐 개버린 이야기 하니깐

 맞다 개버린이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주제가 안맞으니 패스하자.. 아무튼 개버린 놈들 꼭 천벌 받아라 대충 주인공 라인은 장화신은 고양이, 말랑손 키티,바보 댕댕이 페로로 생각하면 됨.

빌런역으로 3팀이 나옴.

우선 골디락스와 곰3마리임.ㅋㅋㅋ 

전 골디락스가 진짜 친숙한게 동화보다 이 골디락스라는 단어가 경제학에 쓰임. 경제가 높은 성장을 이루고 있더라도 물가상승이 없는 상태 이게 쉽게 말하면 경제 성장의 이상점 같은 상태라 볼수 있음.

거의 책임없는 쾌락 수준이라 이말임. 일반적으로 경제가 높은 성장(쾌락)을 하면 인플레이션이 필수적으로 따라옴(책임) 근데 골디락스는 경제의 황금기 정도로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듯.

나중에 골디락스 동화에 나온부분이 패러디로 쓰임.ㅋㅋ 침대 부분이랑 죽이 차가워 따듯해 적당해 이걸로 패러디로 씀 ㅋㅋ 근데 이 빌런은 마지막에 소원 대신 곰을 선택함. 

사실 첨에 소원이 고아인 골디락스가 진짜 가족을 찾기위해서 소원과 곰사이에서 갈등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서 곰을 선택함. 나중에 말하는데 소원은 이미 이루어졌다고 하는데 감동이...

주인공도 비슷한 말을 하는데 소원은 마법 따위가 아니라는것 그리고 우리의 소원은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다고 알려줌.

두번째 빌런 잭 호너는  마더 구스의 꼬마 잭 호너라는 동요가 모티브. 즉, 원래는 '리틀 잭 호너'였다. 파이에 엄지 손가락을 집어넣어 자두를 꺼내는 행동은 어른이 되어서도 계속 하는 듯 하며, 덕분에 한쪽 손의 엄지 손가락은 보랏빛으로 자두 물이 들었다.

이번 작의 메인 악역이며, 상당히 큰 규모의 파이 공장인 잭 호너 파이 컴퍼니를 운영하는 기업인임과 동시에 현상수배가 되어 있는 거물급 범죄자이다 연보라색 단발의 거한으로, 자신이 마법같은 특별한 설정 하나 없는 주인공이란 사실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 탓에 말하는 동물같은 특별한 주인공들을 시기하고 동화 속의 마법 물건들을 잔뜩 수집했다. 막대한 부와 더불어 강력한 마법의 물건들을 여럿 보유하고 있음에도 이에 만족하지 못하여 소원별을 찾아서 자신의 궁극적인 욕망인, 온 세상의 마법을 독점하는 꿈을 이루고자 한다.

묘하게 불균형스러운 몸매와 퉁퉁한 볼 등, 우스꽝스러운 외모와 정반대로 상당히 탐욕스러운데다 타인의 목숨을 가볍게 여기는 잔혹한 사이코패스에 가까운 인물.

메인 보스 데스가 아니라 이름이 빅 베드 울프라는 이름이 있는데...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내내 저 이름을 이야기 한적이 없어서.. 데스로 알고있었음.ㅋㅋㅋㅋ

항상 자신은 데스라고 하고 비유적으로 수사학 시학 또는 이론적으로 이거 약간 랩처럼 하는데 이부분 간지 작살남. 이 늑대 성우가 진짜 목소리가 낮게 깔고 발음하는데 와 개멋짐

 

마지막에 소원양피지를 가지고 목숨이 9개인 상태로 돌아갈수있지만. 그러지 않고 당당하게 죽음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에 간지 폭발 개멋짐..

전투씬도 진짜 화려하고 섬세하게 그려내서 진짜 웃음,귀여움, 스토리, 감동,화려한 액션씬.. 도대체 몇마리 토끼를 다 잡아버리신겁니까??? 

이 영화가 8.4점 밖에 못받은게 아쉬울정도로 나는 너무너무 너무 좋았다. 이상으로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2 쿠키 정보 끝내주는 모험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