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리뷰

티빙 만찢남 출연진 공식영상 뜻 등장인물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8.
반응형

티빙 만찢남 출연진 공식영상 뜻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티빙 만찢남 출연진 공식영상 뜻 등장인물입니다.

티빙 오리지널인 만찢남입니다.요즘 티빙에서 오리지널 공개가 많은듯 하네요.ㅎㅎ 티빙이 확실히 기획력이 좋은듯함.ㅇㅇ 배우 섭외도 두발로 티켓팅의 경우 하정우를 섭외해오지 않나 

이번에는 아예 기안84,주호민, 이말년 싹다 섭외 해서 만화 컨셉 무인도 생존기를 찍지 않나 ㅋㅋ 대단하네요. 드라마쪽은 아직 살짝 약한거 같은데 예능쪽은 진짜 잘뽑는다.

솔직히 드라마쪽도 약하다는게 다른 ott가 넷플릭스,디즈니 이런애들이 너무 잘 뽑아내서 그렇지..  일반 방송국 기준으로 봤을때 일반 방송국보다 훨씬 나은듯. ㅎㅎ

우선 만찢남의 뜻은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라는 뜻인데. 만화 같이 잘생긴 남자를 뜻합니다. 만찢녀의 경우 여자를 뜻하겠죠? 근데 여기서 티빙 만찢남은 만화를 찢고 들어간 남자임 ㅋㅋㅋㅋ

찢는건 이분이 전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개드립 죄송요 ㅋㅋㅋ 우선 티빙 만찢남 공식영상들 먼저 보시죠.

티빙 만찢남 공식영상

 

https://www.youtube.com/live/cbMct3Vbhp0?feature=share 

 

티빙 만찢남 등장인물 출연진

티빙 만찢남 등장인물 출연진은 우선 요즘 예능 대세 기안 84 ㅋㅋ 진짜 엉뚱한게 컨셉질이 아니라서 재미있는듯. 뭔가 억지로 컨셉질로 그러는게 아니라 그냥 이상한 사람 ㅋㅋㅋ

그래서 요즘 본업을 잊어버리고 방송에 자주 나오심 ㅋㅋ

파괴왕 주호민 ㅋㅋ 이분도 요즘 웹툰 그리시나 모르겠음. 

좌파 추정 이말년 ㅋㅋ 솔직히 그래서 안볼까 하다가 워낙 재미있어보여서 걍 봄.ㅎㅎ 그래도 웹툰은 좋아했는데 ㅋㅋ 병맛웹툰의 전설이였음.ㅇㅇ 

아직도 짤방으로 많이 돌아다님.ㅋㅋ

주우재는...잘모르겠다. 여튼 패스 ㅋㅋㅋ

티빙 만찢남 크게 스포하지 않는 선에서 앞부분만 살짝 스포하겠음. 어차피 메인 내용이 무인도라 ㅋㅋ

섭외하는데 기안이 방송에 너무 많이 나가서 사람들이 식상해 할것이다 그래서 

티빙을 나가는게 맞나 싶어 하는데 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

현실로 부르는 이말년 아니 너 사람들이 그닥 잘 모른다니깐? 그걸 왜 니가 판단해 하는데 웃기네요.ㅋㅋ

대충 무인도로 간다 이러면 안 갈거 같으니 속일려고 

진짜 태국 여행을 시켜줌 ㅋㅋㅋㅋ 그냥 일반 여행 프로그램인것 처럼 ㅋㅋㅋ 그다음에 몰타로 갑니다 이러고 

리무진까지 빌려서 가는 치밀함 ㅋㅋㅋ 

어? 공항으로 가는게 아닌데? 이거 무인도로 가는거 아님? 하면서 의심함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에서 몰타로 ㅋㅋㅋㅋㅋㅋ 몰타가 아니라 몰카였음.ㅋㅋㅋㅋ 

대략 티빙 만찢남 무인도 맵 날짜 지나니깐 신규 장소가 업데이트 됨 ㅋㅋ 무슨 게임 같음 ㅋㅋ 무인상점도 그렇고 ㅋㅋㅋ

이거 할때 다른팀이 무인도에서 할거니깐 그림 좀 그려주세요 했는데 ㅋㅋㅋ

응 그거 니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에선 주우재가 끝날때 나오고 

2화부터 본격 등장하고 막 진짜 무인도 생존하는 베어 그릴스 같은 컨텐츠는 아니고 무인도에서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그래도 4명의 케미가 잘 맞아서 재미있게 볼수 있는듯.ㅎㅎ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현재는 2화까지 공개 되어있고 2월3일부터는 한회씩 공개됨

이상으로 티빙 만찢남 출연진 공식영상 뜻 등장인물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