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와 각종 정보들

라비 천안함 모자 모자이크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13.
반응형

라비 천안함 모자 모자이크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라비 천안함 모자 모자이크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kbs에서 천안함 모자를 모자이크 처리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공영방송에서 이렇게 나가면

좌파들 난리나겠지?ㅋㅋㅋ 똑같은 거임.

이 정부 들어서 천안함을 천대하는듯한 

느낌을 지울수 밖에 없는게 

세월호는 인자하게 웃고 있으며

물론 누구는 라면 먹고 황제라면이라면서 쫓겨났는데 

쩝쩝이는 진짜 황제 밥상 258,500원 짜리 먹어도

아무도 노관심 ㅋㅋㅋ

 

위안부는 챙기면서

대통령이라는 사람부터 

여당 대권주자라는 사람까지 다 빨간맛 일색이라 어휴

한다는 소리가 브랜드 로고인줄..ㅋㅋㅋ

천안함 교육 좀 시켜야할듯.

아무튼 라비 천안함 모자 모자이크 논란으로

천안함 모자가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라비 씨는 좌파들이 득실거리는 현시대에 애국 청년이네요.

youtu.be/aOhx1ODWozE

찾다보니 예전에 천안함 배지 만들어서 

700만원 벌어서 모두 기부..

멋지네요.. 진짜 이런 사람들이 k-애국자임.

라비씨가 쓰고 나온  천안함 모자 상세 디자인이네요.

대략적으로 2만원 이하 정도 되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하셔도 될듯. ㅎㅎㅎ

 

이상으로 라비 천안함 모자 모자이크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