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금융치료 뜻과 레전드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0. 5.
반응형

금융치료 뜻과 레전드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금융치료 뜻과 레전드 짤입니다.

요즘 자주 나오는 말이죠. 그래서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많이 쓰이는 금융치료의 뜻은

1. 돈으로 치료를 한다 뭐 이런 의미

돈으로 매수 할때 자주 쓰이는 짤이지요.ㅋㅋㅋ

그런말이 있더라구요. 돈으로 매수가 안되면 금액이 작은지 생각해봐라 ㅋㅋㅋ

금융치료의 방식은 flex를 하면서 과소비를 하면서 치료를 하는 케이스가 많고  

이분처럼 ㅋㅋㅋ 샤넬가방 땅바닥 내팽겨치면서 울고 싶다 ㅋㅋㅋ

진짜 꿈이 디테일 하네요 ㅋㅋㅋ

물론 꿈을 깨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통장잔고를 보면서 흐믓해하면서 금융치료를 하시는분들도 있지요.

아 물론 우리의 통장잔고 현실은 아래짤이지만요.ㅋㅋ

ㅋㅋㅋㅋㅋㅋ 월급은 스쳐갈뿐..ㅋㅋㅋ

이글 보고 있는 독자들: 아 주인장 선넘네????

 

또다른 금융치료 뜻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2.스트레스나 갈등이 돈을 받아서 치료.

우디르급 태세 전환 ㅋㅋㅋ 바로 금융치료 레전드 짤 ㅋㅋㅋㅋ

입에 맞으셨는지 모르겠다면서 걱정된다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욕하던 조카크레파스 상사에서 올바른길 인도하는 상사로 등극 ㅋㅋㅋ

ㅋㅋㅋ 개념없는 친구에서 갑자기 개념 충만한 친구로 등극..ㅋㅋ

 

조별과제 날먹 조원에서 에어팟 하나에 천사로 변신 ㅋㅋㅋ

5만원에 짜증이 갑자기 사라짐 ㅋㅋㅋㅋ

 

월 25만원에 층간소음도 스트레스 안받게 됨 ㅋㅋㅋㅋ

 

비매너가 아니라 be매너임.ㅋㅋㅋ

매너가 없었는데 있습니다.인가 ㅋㅋㅋ

매너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같음 ㅋㅋㅋ

<번외편>

금융치료 해달라고 했다가 삼성페이로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다시 봐도 웃기네요 ㅋㅋㅋㅋ

레전드 짤인듯 ㅋㅋㅋ

 

이렇게 훈훈한 금융치료의 뜻도 있지만. 요즘 들어 다른 용도로 

금융치료가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3. 고소로 금융 치료

개념이 위에 것들은 힐링의 느낌이라면 잘못됬으니 벌금으로 행동을 교정 한다 뭐 이런 뜻으로 쓰입니다.

교정의 느낌의 치료.

 

멀쩡한 승강기 발로 차서 파손됨. 저 배달원을 금융 치료 해드렸습니다 뭐 이런식으로 쓰임.

몇달전에 본 대단한 알바생.ㅋㅋㅋㅋㅋㅋ

아마 지금쯤 금융치료 받고 계실듯 ㅋㅋㅋ

아래는 금융치료가 안되는 ㅋㅋㅋ 꼴페미 애들 ㅋㅋㅋ

스트레스를 받는다->  연예인 욕설한다-> 금융치료를 받는다->스트레스 다시 받아서 더  욕한다 ㅋㅋㅋ

긔 쓰는거 보니깐 페미 ㅋㅋ

에어콘 실외기에서..밥을 주는...ㄷㄷㄷ 이분도 금융치료 시급하시군요.

찾다가 보니깐 예전에 조선구마사 논란 관련해서 금융치료 짤이 있더라구요.ㅋㅋ

조선구마사 논란이 궁금하신분은 아래글 참조하세요.

https://kjh123ok.co.kr/96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룰 주제는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입니다.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 조선구마사라는 드라마가 요즘 화제가 되고

kjh123ok.co.kr

역시 광고중단 하니 치료가 바로 되었죠?ㅋㅋ

바로 드라마 방영중단함 ㅋㅋㅋ 그전에는 계속 강행하다가 돈줄 마르니깐

바로 빤스런 ㅋㅋㅋ

마지막은 도대체 이 짤이 왜 포함되었는지는 모르지만.ㅋㅋ

주식 투자자분들은 지금 힘들지만 좀 더 기다리면 주가 올라서 제대로 금융 치료 되실듯.

 

물론 1년이 걸릴지 2년이 걸릴지..모르지만요.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