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이경영 나이,출연 영화,드라마,짤,싸대기,gif, 진행시켜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18.
반응형

이경영 나이,출연 영화,드라마,짤,싸대기,gif, 진행시켜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경영 나이,출연 영화,드라마,짤,싸대기,gif, 진행시켜 짤입니다. 


이번에 이경영 짤 찾다가 갑자기 궁금함이 생겨서 찾아봤습니다. 이경영 나이는 1960년 12월 12일 (62세) 출생지는 충청북도 충주시 충주시입니다. 

예전에는 위의 사진처럼 젠틀한 이미지의 역활을 많이 했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전 저때 이경영씨를 본적이 없어서 ㅎㅎ

우선 이경영 출연 영화 부터 정리 하겠습니다.



이경영 출연 영화






와 정말 대단한게 엄청난 작품에 출연하셨네요. 다음은 출연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죠.

이경영 출연 드라마 

 

 

 

 

 






아무래도 드라마 보다 영화에 더 많이 출현하신거 같아요. 요즘에 하도 악역배우로 많이 나오다 보니 그쪽 배역으로만 나오는거 같네요.

뭐랄까 비리 전문 배우? 악역 전문 배우로써의 이미지가 굳혀진듯 합니다. 하도 악역으로 많이 나오셔서 또경영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진 배우입니다.

사실 영화 드라마에 많이 나와서 친숙한것도 있지만 이경영씨가 대중들에 더 친밀해지게 된 계기가 짤이 밈화 되거나 개그맨들의 성대모사가 많은 배우라서 더 친숙한거 같은데요. 우선 이경영 짤 부터 보시죠.


이경영 진행시켜 짤, 싸대기 짤 gif 


우선 움짤 형태의 gif로 먼저 보시죠.

이떄 너무 찰지게 싸대기를 때리셔서 이경영 싸대기 짤로 많이 돌아다닌 짤이죠. 

맨날 맞는 사람이 누군가 했더니 조덕제씨였네요 ㅋㅋㅋㅋㅋㅋ 맨날 짤에서는 맞는거만 봐서 누군지 몰랐는데 ㅋㅋㅋㅋ 싸대기를 때린건지 주먹으로 친건지 진짜 리얼하네요 ㅋㅋㅋ 

또 다른 짤이죠. 졸라 고독하구먼 x벌~ ㅋㅋㅋ 내부자들 대사에서 인상깊던 장면이라 짤이 만들어져 기념일에 혼자 밥먹었다, 여친과 헤어졌다, 주식망했다 이런글에 짤로 주로 쓰이는 짤입니다. ㅋㅋㅋㅋ 

정작 본인 대사에 진행시켜 쓴적이 없다라고 하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나중에 이 진행시켜가 밈이 되자 광고로도 많이 찍으심. ㅋㅋㅋ

재밌겠구만 재밌어 이건 자주 쓰시던 대사.ㅋㅋㅋ 미생에서도 자주 봤음 ㅋㅋㅋ 개그맨들의 이경영 성대모사도 보시죠. 개웃김. 

이경영 3명 성대모사 경영권 전쟁

3명의 각자 다른 스타일의 성대모사로 꽤나 재미있습니다. 기획은 참신했는데 약간 길어져서 루즈한 감도 없지 않아 있는데 재미있음.ㅎㅎㅎ

조충헌의 이경영 성대모사

배그하면서 성대모사를 하는데 꽤 재미있습니다. ㅎㅎ

 

이경영 황재성이 찍은 광고

아예 밈덕분에 광고까지 진행시켜~~ 황재성이 엄청 밀었던 성대모사인데요. 황재성 덕분에 이경영씨도 같이 출연하게 됨 ㅋㅋㅋ 이상으로 이경영 나이,출연 영화,드라마,짤,싸대기,gif, 진행시켜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