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 주식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6.
반응형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 주식 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 주식 짤입니다.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

이번에 카카오에서 보상 이모티콘을 준다길래 오우 왠일이야?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3개의 이모티콘이랑 뭐 기타 잡다구리 한거 준다길래 그런가 보다 이모티콘만 받고 빠졌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구요.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이랑 같이 준 카카오 서랍인가 뭐시기..가 아니라 톡 서랍이네요. 여튼 그게 자동결제 되게 만들었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카카오는 소비자 기만 1위 기업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커뮤니티에서 카카오 이미지 나락간지는 오래고 오늘도 분노 지수 +1 적립함.ㅋㅋㅋ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은 미끼였고 이걸로 또  장사를 하냐? 이런 반응도 꽤나 있음.

하긴 카카오가 안하던 짓을 하니.. 이상하다 싶었음. 왠일로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을 주나 싶었음. 

카카오가 욕을 먹는 이유중에 다른 이유로는 카카오 주식 관리 부분에 있음. 

카카오 주식 짤들 한번 감상 해보자. 

카카오 주식 짤  

 

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주식이 제일 욕을 먹는 이유가 돈 좀 될것 같으면 다 분할 상장을 해버려서 실제 주주가치는 생각도 안한다는게 가장 큰 문제임.

덕분에 카카오 주식은 최고점에서 물린 사람은 -66퍼센트 손실.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글로벌 긴축으로 인한 하락이라고 설명하기에도 코스피 31프로 빠질때 ㅋ카오는 66프로 손실임 ㅋㅋㅋㅋ

아래의 주식 짤도 과관인게 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주가가 올랐을때 누가 만든 주식 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개 웃음벨인게 저거 만들때는 카카오 뱅크 주식 올라서 BNK 투자증권의 투자 의견을 비꼬는 짤임. 카카오 뱅크는 플랫폼이 아니라 은행이라서 목표주가 24,000원으로 제시를 한다.

 

그 뒤에 최고가 9만원까지 올라서 BNK를 조롱하는 짤이였음. 하지만 현재 어떻게 되었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NK 투자증권의 선견지명 ㅋㅋㅋㅋㅋㅋ

워렌버핏 명언 중에 이런말이 있음.

카카오 뱅크 주식 짤을 만든사람은 본인이 발가벗고 수영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정상인 사람을 조롱했었음. 그러나 물(유동성)이 빠지고 나니 저 짤을 만든 사람은 알몸으로 수영하고 있는 꼴인거임. ㅋㅋㅋㅋ

마치 물이 영원할줄 알고 ㅋㅋㅋㅋ

ㅋㅋㅋ 살려주세요 ㅋㅋㅋ

좀 더 처절한 살려주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어이 팩트 폭행 그만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 주주 정모사진 ㅋㅋㅋㅋ 손실율 자랑 ㅋㅋㅋㅋㅋㅋ

누칼네 누칼카로 올라오는 주식 짤 ㅋㅋㅋ

솔직히 플랫폼이니 뉴노멀이니 psr이니 온갖 미사여구를 가져와서 주가를 정당화 시켰지만 유동성이 빠져나가는 순간에는 이러한 거품이 많이 낀 기업들이 더 많이 빠지는게 현실임.

요즘은 카카오 많이 빠져도 절대 매수 하지 말라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카카오 보상 이모티콘, 주식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