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3.
반응형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입니다.

둘다 내용이 조금 짧아서 같이 포스팅하는걸로 해봤습니다. ㅎㅎ 우선 수진이 밈의 뜻을 알아봅시다.

현재 이 수진이 밈으로 굉장히 흥하고 있는 분이 장수진씨입니다.ㅋㅋㅋㅋㅋ

원래 밈 유래 자체가 뉴스에서 유래 됬는데 

저기서 수진이라는분이 헌팅 온 사람에게 저희끼리 놀껀데요라고 철벽침.ㅇㅇ 헌팅가면 보통 예쁜친구들 무리에 철벽치는 포지션의 친구가 있는데 이 인터뷰가 화제가 되서 수진이 밈이 생겼다고 보시면 됨.

개인적으로 헌팅을 많이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ㅎㅎ 웃긴게 해외에도 수진이같은애들이 존재함.ㅋㅋ 외국여행하면 놀자고 접근해오는 여자들 종종있는데 나야 혼자 여행하니깐 남자던 여자던 말걸어주면 고마운데 보통 외국인 수진이 같은애들이 훼방을 놓음 ㅇㅇ 

보통 접근해오는 애들이 와꾸가 이쁨..ㅇㅇ 그리고 서양애들이 좀 적극적임.ㅇㅇ 

고유명사인 수진이가 대명사화 된 밈이라고 보시면 될듯. 다른 예를 창렬하다, 혜자스럽다 같은 밈이 있는데 수진이 밈이나 혜정이 밈이나 둘다 비슷한 경우라 볼수 있음. 그래서 같이 가져옴. ㅎㅎ

그래서 프로 불편러는 이런 소리로 베플을 갔는데 ㄷㄷ

그래서 이게 명예훼손이 들어가는지 자체도 애매한듯.

실제 수진이 포지션을 맡고 있는 언냐들 부들부들 해서 족발로 찬성누르고 베플 간거 생각하니 현웃터지네 ㅋㅋㅋ

수진이 밈 쓰는 한남충 재기 하라 이기야! 이 댓글 찬성 꾸욱~

창렬하다 밈화 되서 이미지 망가지게 한 식품업체 고소 했는데 패소 했음. 근데 이 밈을 썼다고 고소?ㅋㅋㅋ 특정성 입증도 문제가 되고 비방할 목적 자체도 입증이 힘든데 ㅋㅋㅋㅋㅋ  무작정 고소 드립 ㅋㅋ

무고죄 강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함.

네 무슨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여초 베댓이 뭐 그렇지요 ㅋㅋㅋㅋㅋㅋ

애시당초에 여기서 나타내는게 수진이 밈의 유래는 인터뷰한 저사람으로 부터 출발했지만 수진이 밈을 잘 활용하고 있는 사람의 이름도 장수진이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본인이름으로 밈을 쓰고 있는데 고소가 되나 모르겠음.

물들어올때 노저을줄 아는 사람 대단함 ㅋㅋㅋ 게다가 예뻣다면 저 수진이밈이 맛이 잘 안살텐데 개그를 위해 살신성인 하는 모습. 프로페셔널한 개그맨 ㅋㅋㅋ

수진이 밈을 잘 써먹고 있는 장수진씨 유튜브 영상 ㅋㅋ

개그맨이시라 그런지 연기를 잘함 ㅇㅇ 일상을 연기를 하시는건지 일상 처럼 연기를 하신건지 모르지만 찰지다 ㅋㅋㅋ

수진이 밈에 이어서 이번에는 혜정이 4번 밈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혜정이 4번 짤 밈 뜻

이거 생각보다 오래된 밈인데 예전에 웃긴거 포스팅 할때 포스팅한 기억이 있는짤인데 ㅋㅋ 이게 유명해져서 밈이 되었네요.ㅎㅎ 여기서 보면 혜정이는 여러번한다는 너는 왜 못함? 하면서 먼저 극딜 박았는데 

남자 대답이 진짜 ㅋㅋㅋㅋㅋ 킬포 ㅋㅋㅋ 진짜 그와중에 내가 잘못한거냐?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상남자네 ㅋㅋ 아니 쌍남자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마지막에 바이크 이야기 ㅋㅋㅋ

록주가 뭔뜻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록주가 영어 road랑 폭주 합해서 바이크 타고 도로에서 폭주한다는 뜻이라네요.

여튼 그래서 이 전설의 혜정이 짤이 패러디 되는데 ㅋㅋ

성인지감수성이 떨어진다길래 무슨말인가 했더니 ㅋㅋㅋㅋ 혜정이 남친도 너랑하면 한번밖에 못해 ㅋㅋㅋㅋ

아 여기서 성인지감수성이 남성인지감수성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변화구 ㅋㅋㅋㅋㅋ 밑에 하루 종일 할수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짤 뭐여 ㅋㅋㅋ

진짜 짤 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혜정이랑 하면 4시간 혼날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4번한다는게 꾸중을 4번 한다는거였어?ㅋㅋㅋㅋ 근데 웃긴게 어디서 그런 못된거 배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 어디 청학동 서당 출신임?ㅋㅋㅋㅋㅋ

혜정이 밈의 진화 되서 혜정이 근황로도 올라오는 변화구들 

ㅋㅋㅋㅋ수용소 소장도 4번 가능한 부분인가요?ㅋㅋㅋㅋㅋㅋ

혜정이랑 4번 할수있어! 성경공부!!! 성경공부를 4번 할수 있다니깐 

아앗...성령으로 충만해져버렷!!! 

ㅋㅋㅋㅋ 이 혜정이는 다른 의미로 4번인듯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혜정이랑 4번 (맞다이) 할수 있어!!! 그리고 이 혜정이 드립이 다시 화제가 되는 짤이 만들어지는데  

더 글로리에서 악역 이름이 혜정이 임. 혜정이 저 원피스 핏이 너무 멋져서 ㅎㅎ 

더글로리 드라마 관심있으면 예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아래의 글 참조 하시고 개꿀잼임.. 강추드림.

2023.01.01 - [영화 드라마 리뷰] -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드라마는요. 더 글로리입니다. 더 글로리 후기 우선 저의 리뷰는 항상 스포를 하지 않는것을 항상 중점적으로 합니

kjh123ok.tistory.com

많은 남초 사이트에서 혜정이가 이겼다 혜정이가 일류다 뭐 이런 드립 치고 있음.ㅇㅇ

진짜 섹시 하시긴 하다 킹정 물론 혜정이 밈의 실물은 누군지도 모름.ㅋㅋ 실물 찾아봐도 안나옴 ㅇㅇ 내가 찾아봄 ㅋㅋ

이상으로 혜정이 4번,수진이 뜻,밈,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예전에 포스팅한 웃긴것들 

2020.03.12 - [웃긴것들] - 웃대,섹드립,유머 모음[24]

 

웃대,섹드립,유머 모음[24]

웃대,섹드립,유머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대,섹드립, 유머 모음 포스팅을 할거예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ㅋㅋ 고수가 들어간 쌀국수래 ㅋㅋㅋㅋ 이거 일부로 오타냈냐?ㅋ

kjh123ok.tistory.com

2022.12.02 - [웃긴것들] - 알빠노 뜻,드립,돌고래

 

알빠노 뜻,드립,돌고래

알빠노 뜻,드립,돌고래 요즘 인터넷에 많이 유행하는 단어인데요. 알빠노라는 단어가 유행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왔습니다. 한번 보시죠. 우선 유래부터 설명드릴게요. 알빠노 뜻과 유래 대

kjh123ok.tistory.com

2022.12.13 - [웃긴것들] -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중꺽마 뜻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중꺽마 뜻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중꺽마 뜻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중꺽마 뜻입니다. 이게 롤드컵 데프트 선수로 부터 유래된건데요.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중

kjh123ok.tistory.com

2020.02.07 - [웃긴것들] - 웃긴 카톡 대화 모음, 문자[14]

 

웃긴 카톡 대화 모음, 문자[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웃긴 카톡 대화 모음, 웃긴 문자 포스티을 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ㅋㅋㅋ 적절한 비유인데..그럼 현재 456등급들은 망하고 789등급들이 잘나가는듯?ㅋㅋㅋ

kjh123ok.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