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유머 모음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2. 3.
반응형

유머 모음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머 모음 짤입니다.

ㅋㅋㅋ 인스타 사진으로 도대체 뭘 만들려고 한거임 ㅋㅋ 무슨 고양이 연성진 같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죽는다고~~ㅋㅋ

ㅋㅋㅋㅋ 진짜 귀엽네요 ㅋㅋ 바이바이 피클 ㅋㅋ 양파씨 캐스팅 드립 ㅋㅋㅋ

저기서 똥나오면 진짜 홀리 쉣이네요 ㅋㅋㅋ

얼굴만 봤을때 뭐가 문제인가 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권 포스터인데 ㅋㅋㅋ 전인권을 그렸네ㅋㅋㅋ

한국인이 99.4%가 모르는데 어떻게 국민간식이 되냐?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

안쓰럽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제 잔상입니다만?

 

 

ㅋㅋㅋㅋㅋ 공포영화가 됬네요 ㅋㅋㅋ

아주 효과좋은 종합 정신병 치료제인듯 ㅋㅋㅋ

이거..김씨일가가 여기서 부업 뛰나?ㅋㅋㅋㅋ 

야 이건 유머 모음 짤이라기보다..ㅋㅋㅋ 사탄이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사장님 이 고기 냉동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하게 닮은 유머 모음 짤인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을 만들어 놨네 ㅋㅋㅋ

이거 진짜로 자빠지는 사진같네요 ㅋㅋㅋ 아님 진짜로 자빠지는거 찍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불효자 손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 모음 짤

이거 못알아듣는분 있을거 같아서.. tmi하자면 방탄소년단 팬클럽이름이 아미임. 설명한 시점에서 이미 유머 모음 짤이 아닌거 같긴 한데 뭐 ㅎㅎㅎ

유머 모음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도둑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여 ㅋㅋㅋ 교수님도 어이 없을듯.ㅋㅋ

오예수 ㅋㅋㅋ 주께라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따듯하면 안된다고 ㅋㅋㅋㅋㅋ

유머 모음 짤
유머 모음 짤

이거 음성지원되네요 ㅋㅋ 마 니 소행성이가! 소행성 아이다~~ㅋㅋㅋ

너무 반성해서 가운데 손가락이 고장남?ㅋㅋ

뭔가 심하게 이상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 모음 짤
유머 모음 짤

ㅋㅋㅋㅋㅋㅋ 옆에 실물이 ㅋㅋㅋㅋ 역시 중국은..ㅋㅋㅋ

유머 모음 짤

ㅋㅋㅋ 이건 웃프네요.ㅋㅋ 이상으로 유머 모음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