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한반두,젖닌,호기견 뜻과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4.
반응형

한반두,젖닌,호기견 뜻과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한반두,젖닌,호기견 뜻과 짤 입니다. 우선 젖닌과 호기견 부터 알아보시죠.

한반두,젖닌,호기견 뜻과 짤

 

소위 물량빨로 해외축구 갤러리, 에펨코리아 등 해외축구 커뮤니티를 장악하고 여론 조작과 선동을 빈번하게 해 왔다.

 이들은 주로 호날두에게 유리해 보이도록 기록을 특정 범위에서 제한하거나, 호날두를 띄우거나 다른 선수들을 까는 글을 올리고 여기에 단체로 추천을 눌러 유저들에게 노출되기 쉬운 개념글로 올린다. 

이것을 조직적으로 행해왔었고 그로 인해 반감 가진 유저들이 만들어낸 멸칭이라 보면 됨. 

우선 젖닌의 경우 젖통닌자는 호날두의 팬들을 지칭하는 별명으로두 가지의 뜻을 의미하는 별명이다.



하나는 호날두의 팬들이 호날두가 골을 넣지 못 할 땐설치지 않고 닌자처럼 숨어서 조용히 있다가 호날두가 골만 넣으면 우르르 나타나 설친다는 뜻이다.

또 하나는 호날두가 경기내내 닌자처럼 버로우 타다가 어쩌다 한 골 넣었는데 탈의 세레머니를 하면서 몸매(젖통)자랑을 한다면서 비꼬는 뜻이다.

굳이 젖통이라는 단어를 쓰는 이유는 어감도 조금 그렇고,호날두가 과거에 몸매자랑 세레머니를 많이 했기 때문 솔직히 젖닌 같은 멸칭이 생기는 이유도 성숙하지 못한 팬들에 의해서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솔직히 축구판은 잘 모르지만 롤의 경우도 비슷함. 페맘,쵸맘,느그혁, 그미드,표맘,뎊맘 같은 부정적인 별명들이 있는데 이게 그 선수 이번에 잘못하지 않았냐? 이런글 올리면 그냥 무지성 비추에 논리도 없이 인신공격은 기본에 부모까지 들먹이는 빠들을 보면서

까는 빠가 만든다라는 말이 생각이 났음. 아마 젖닌이나 호기견이라는 단어를 쓰는 사람도 비슷할거라 생각함. 아니면 이 사건으로 쓰게 됬을수도 있고.

호기견은 아마 이 사건으로 인해서 생긴 멸칭이라 보임.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 참조

https://qwe1234ok.tistory.com/194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입니다. 호날두 노쇼 사건 정리 우선 저는 축구를 잘 안봐서 잘 몰랐던 사건인데 이번에 날강두

qwe1234ok.tistory.com

예전에 호날두 노쇼 사건이 있었는데 니들이 그렇게 빨아대는데도 불구하고 니들은 유기가 됬다 뭐 그런 뉘앙스에서 호기견이라는 멸칭이 생긴듯.

근데 진짜 이 호날두는 인성이 진짜 거의 탈인간급이라.. 욕을 당연히 먹어야 함.

한국만 노쇼 한줄 알았는데 이 날강두는 태국에서도 노쇼를 했네? 

진짜 대단한 놈이네 아주그냥 ㅋㅋㅋ 날강두 DNA를 타고났어 솔직히 날강두 사건 이후로 안티로 돌아선 사람 많을듯.

호날두를 보기 위해 많은 비용 들였던 말던...

날강두: 알빠노? 

호기견 우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이렇게 호기견 욕하는 글에는 이렇게 짤을 만들어서 욕을 함. ㅇㅇ

한반두 뜻과 짤

 

날강두로 민심이 나락간뒤 갑자기 민심이 떡상한 일이 발생하는데... 월드컵 16강 탈락위기에서 전반 26분 한국의 동점골 상황에서 이강인이 올린 공이 호날두를 맞고 김영권에 연결됐고,이에 김영권은 침착하게 득점했다. 호날두가 사실상 1도움을 기록한 셈

그래서 한반두 짤이 만들어지게 되는데 ㅋㅋㅋ

명예 한국인으로 귀화 당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사죄해야 할것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선수들 사이에 한반두가 자리하게 되고 ㅋㅋㅋ

이건 너의 이름은이라는 애니메이션 패러디한 너의 이름은 한반두 ㅋㅋㅋㅋ

7번형의 선물 ㅋㅋㅋㅋㅋ 찰지다 ㅋㅋㅋㅋ 하필 호날두가 7번이야 ㅋㅋㅋ

이거 자주 패러디에 쓰이는 짤이죠 ㅋㅋ 한반두 짤에도 쓰이네요. 민심이 떡상했지만..

현실은?ㅋㅋ

한국전떄 한국 선수에게 쌍욕함 ㅋㅋ 까랄류 ㅋㅋㅋ 이 한국전 어시 랑 월드컵 내내 부진으로 

한반두 아니 날강두는 연봉을 자진해서 깍겠다 했지만 

맨유: 응 꺼져~ 썩 꺼져~~ 우리 날강두 호기견 됬네?ㅋㅋㅋㅋ 모든 팀에게 버려지게 됨.

그래서 팀 못찾고 빌빌 대다가 호기견을 사우디가 데려가는데... 어찌 될런지는 현재 진행형임 현재.

젖닌,호기견 짤

ㅋㅋㅋㅋㅋ

ㅋㅋㅋ 이건 좀 징그럽네요 ㅋㅋㅋ

어디가 날강두 ㅋㅋㅋㅋㅋㅋㅋ

젖닌 짤은 아닌데 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창의력 쩐다 ㅋㅋㅋ

 

날강두 알통하는 짤을 보고 

젖민이라고 잼민이 펀치 짤을 합성함 ㅋㅋㅋ

응 메시가 우승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웃통까고 저러니 젖닌 소리 듣지 ㅋㅋㅋㅋ 이상으로 한반두,젖닌,호기견 뜻과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