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7.
반응형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만든 사람 ㅋㅋㅋㅋ

사탄 실직하게 만드는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는 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매운맛 뽀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 눈에 넣어도 안아픈 아들이 만들어준 눈 아픈 컵 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거의 노린거 같은데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

형이 왜 거기서 나와?ㅋㅋ 공중 화장실야?ㅋㅋㅋ

오늘도 당근마켓은 평화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구구절절 맞는말이다.

응 쳐맞는 말~

 

오? 이거 맛있는데?ㅋㅋㅋ

 

밥상 저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애 트라우마 생기겠다 ㅋㅋㅋㅋㅋㅋ

퀄리티 보소 ㅋㅋㅋㅋㅋㅋ

 

이...이걸로 이빨 딱으면 입이 사라질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피카츄(충천중)

한국에서 사고가 남: 진실을 인양하라!! ㅋㅋㅋㅋ 진상규명하라!! 그러고는 유가족이 정치 집단화 됨 ㅋㅋㅋ

니가 그러는게 더 아프게 하고 있어..임마 ㅋㅋㅋ

그래그래 고마해라 ㅋㅋㅋ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를 아시나요? 한국인들은 이 노래를 좋아합니다 함께 이 송을 불러봅시다

두둔두 산와~산와 산와 머니~~ 미두니카 우우우 걱정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추억돋네요 산와 머니 ㅋㅋㅋ

얼마나 개미에 꼴받았으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빵뺏긴 님이 더 불쌍 ㅋㅋㅋㅋ

옛날 웃대 댓글들 진짜 웃긴거 많았는데 ㅋㅋㅋㅋ 추억 돋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다시 봐도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현실이 만화 세상도 아니고 ㅋㅋㅋ 얼마나 바닥이 얇으면 저렇게 됨?ㅋㅋㅋ

 

현재 저글로 인해서 ㅋㅋㅋ 북한이 무인기 침범한 이유가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이 너무 폭망이라서 빡쳐서 보냈다는 유언비어가 커뮤니티에 돌고 있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디지몬 세계에서 왔다고 구라 ㅋㅋ 근데 그게 먹힘 ㅋㅋㅋ 이상으로 웃긴사진 웃긴짤 레전드 모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