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손흥민 마스크 쓰는 이유, 안와골절,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1. 28.
반응형

손흥민 마스크 쓰는 이유, 안와골절,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손흥민 마스크 쓰는 이유, 안와골절,짤입니다.

요즘에 월드컵으로 인해서 시끌시끌합니다. 당연하게 질것으로 예상했던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내면서 한층 기대가 커졌습니다. 오늘 가나전에서 이겨야 그다음에 포르투칼이라..ㄷㄷ 그나마 가능성이 있을듯 합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경기를 보는데 이상하게 손흥민 선수가 마스크를 쓰고 있습니다.

에??? 뭐지?? 

사실 축구를 그렇게 자주 보지 않는 저로써 왜 쓰고있는지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찾아본김에 쓰는 포스팅이라고 할까?ㅋㅋㅋ

손흥민 마스크 쓰는 이유- 안와골절

손흥민 선수가 마스크를 쓰고 있는건 부상때문이라고 하네요. 난 처음에 주목받을려고 저걸 쓰고 있나 했었음.ㅋㅋㅋ

개소리 집어쳐~ ㅋㅋㅋㅋ 그럼 안와골절이 뭔가 싶어서 찾아보니 

눈주변에 충격받아서 이런 부상을 얻게 된거 같네요. 빨리 회복해서 좋은 컨디션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실제로 마스크 쓰고 경기한 다른 선수들도 있음.

여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손흥민 선수의 뭐지?이런 표정으로 많은 손흥민 마스크 짤이 만들어 졌는데..

손흥민 마스크 짤

보정 어플로 만드신듯 ㅋㅋㅋ 

위의 짤과 닮았다는 사람도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군단 ㅋㅋㅋ 저게 가능하면 결승 하이패스 ㅋㅋㅋ

이것도 다른 밈에서 나온 짤인듯요

아래는 밈이 따로 있는거 같은데 ㅋㅋ 몰라도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짤 만드신분 ㅋㅋㅋㅋ

약먹을 시간이예요.ㅋㅋㅋㅋ 일상생활 가능?

찾다보니깐 손흥민 군대 관련 짤도 있더라구요.ㅋㅋ

ㅋㅋㅋㅋㅋ 전역증크기 보소 ㅋㅋㅋㅋㅋ

중국에서 돌고 있다던 손흥민 군대 짤 ㅋㅋㅋ

누가 만들었다는 손흥민 부사관 짤 ㅋㅋㅋ 개웃기네요 ㅋㅋ

이제 손흥민 짤 찾다가 찾게된 축구짤들 

 

웃긴 축구 짤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 샀다고 ㅋㅋㅋㅋㅋㅋ

무려 3개의 팔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는 수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약 하시는분인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담배 물려주는거 ㅋㅋ 개웃기네요 ㅋㅋㅋ

아래는 화질 안좋은 티비로 축구경기를 보면임..ㅋㅋㅋ

웨이브 추는거 같아서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이상으로 손흥민 마스크 쓰는 이유, 안와골절,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가나전 화이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