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알빠노 뜻,드립,돌고래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
반응형

알빠노 뜻,드립,돌고래

요즘 인터넷에 많이 유행하는 단어인데요. 알빠노라는 단어가 유행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왔습니다. 한번 보시죠. 우선 유래부터 설명드릴게요.

알빠노 뜻과 유래

 

 

 

대충 이 글을 보고 이해 안되시면 대충 극단적인 이기주의를 나타내는거임. 팀에게 손해가 가는거 아니냐?라고 약간의 비판을 이야기하는데 내가 알빠냐?를 시전함. 

적이 경험치를 먹던 말던 난 내이득만 챙기겠다는 노양심 발언. 알빠노= 내가 알빠냐?= 신경안쓴다

대충 이런뜻인데 어느 사이트에서 유행했을까요? 일베라는 이야기가 많지만.. 찾다보니깐 다른곳에서 유행하는 유행어입니다.

알빠노 유행하는 사이트

 

 

 

 

누가 알빠노 거리는거 일베 같다고 비난했나봄. (보통 일베 회원들이 끝에 노노 거리는경우가 많아서 그렇게 추정한듯) 그래서 궁금증이 생긴 이 사이트 회원이 추적시작

범인은 인벤과 펨코에서 주로 씁니다.ㅋㅋㅋ 20~30대 게이머,축구 커뮤니티 남성들이 주로 쓰는 유행어라고 보시면 될듯요. 

알빠노 짤을 보면 돌고래가 유독 많이 나오는데 그 이유도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알빠노 돌고래 유래와 짤들

메이플에 윌리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말투가 상당히 띠꺼운 모양임. 그래서 

자주 나오는 말이 꼬우면 하지 말든지

알빠노 변형 알비노?ㅋㅋㅋ

알빠노 딱 ㅋㅋㅋ

 

진짜 얄밉게 그렸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얄밉게 그렸네요 ㅋㅋㅋ

아예 실물 돌고래를 데려온다던지 ㅋㅋㅋ

움짤로도 만들고 

ㅋㅋㅋㅋㅋ 정성이 대단하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반전 ㅋㅋㅋ

아저씨가 만들었을것 같은 디자인 ㅋㅋㅋㅋ

 

다채롭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이기고 보내기 딱 좋을듯한 짤 ㅋㅋㅋㅋㅋ

상대방 약올릴때 많이 쓰는 알빠노 돌고래 짤인듯 합니다.

다른게임 코스튬으로도 나오기도 하고 

 

이건 굉장히 고퀄이네요 ㅋㅋㅋ 알빠노?

 

알빠카도 나오고 ㅋㅋㅋㅋ

개구리 페페짤에도 쓰기도 하고 ㅋㅋ 페페짤은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https://qwe1234ok.tistory.com/41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슬픈 페페 개구리 짤입니다.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유래 Pepe the Frog 맷 퓨리(Matt Furie) 작가의 2005년 만화

qwe1234ok.tistory.com

 

이렇게 귀엽게 만드신분도 있고 ㅋㅋㅋ

알빠노 활용법

이렇게 현 경제상황을 비판할때도 사용하고 ㅋㅋ 알빠노 ㅋㅋㅋ

바이든: 달러 강세 알빠노?ㅋㅋㅋㅋ

임마 다른나라는 우리처럼 건전한 정책의 부족이 없어서 그래 

노오오오오력이 부족해서 그래 ㅋㅋㅋㅋ

바이든: 다른 나라 경기 침체 알빠노?

제롬파월: 부동산 폭락 알빠노?

이런식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ㅎㅎ

아재라서 그런지 이런 글이 웃기네요 ㅋㅋㅋ

예전에 비슷하게 유행했던 짤이 아 힘들다 이런 글에 댓글로 

이승기가 부릅니다 "그래서 어쩌라고" 이런 드립이 있었는데 ㅋㅋㅋㅋ

요즘은 간편하게 알빠노? 한마디면 끝이네요.ㅋㅋㅋ 이승기 드립 이해 못하면 설명하고 그랬는데 ㅋㅋㅋ

 

이상으로 알빠노 뜻,드립,돌고래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