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츄 제명,탈퇴 이유,갑질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0.
반응형

츄 제명,탈퇴 이유,갑질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슈가 된게 있어서 관심있어서 찾아봤습니다. 이번에 츄가 이달의 소녀에서 제명 당했다고 해서 지금 게시판이 뜨겁습니다. 

뭔 일인가 싶어서 찾아보니 블랙베리가 디스패치에 이런 제보를 합니다.

이렇게 카톡 보냈다고 블랙베리는 신이 나서 야 츄가 갑질한다 이러면서 제보를 한거임. 첨엔 맨날 해맑게 헤헤 거리던 츄가 이런 사람이였나 싶었는데.. 그리고 블랙베리 측 츄 제명 이유를 이렇게 설명합니다.

블록베리는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향한 그 멤버의 폭언,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돼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들에게 사과하고 위로하는 중이며, 이에 당사가 책임을 지고 그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라고 하고 있음.

알고 보니..

와...사탄도 실직시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츄 제명이유가 아니라 탈퇴 이유라 봐야함.ㅇㅇ

츄가 이달의 소녀를 탈퇴한 이유

이달의 소녀 정산표인데 ㅋㅋ 비용을 반반냄. 그다음에 수익을 회사 70퍼센트, 그리고 30퍼센트를 가져감. 그래서 츄가 5년동안 6700만원 범...

첨에 1년인줄 알았는데 무려 5년임. 본인이 25억 벌어다 줬는데 내손에 쥐어지는건? 1년에 천만원정도일듯.. 그리고 다른 멤버들은 아직도 빚에 허덕인다고 함..ㄷㄷ

그리고 이런 농담하는데 이게 농담 맞나?? 전 진짜 간략하게 핵심만 설명 드렸고 다른 분이 잘 정리 해놓으신게 있어서 영상으로 보실분 아래의 영상 참조 

츄 제명 이유 영상으로 요약

 

재조명되는 예전 츄의 발언과 행동

이거 동영상이라 움짤로 만들었는데 ㅋㅋ 이거 뒤에 30만원인데 그거 들고 튐 ㅋㅋㅋㅋㅋㅋ

장난인줄 알았는데 얼마나 힘들었는지 느껴지는 짤임.

이게 농담이 아니였구나... 

솔직히 저는 나이든 사람이라 이달의 소녀라는 그룹도 모름.ㅇㅇ 근데 츄는 유튜브에 여기저기에 나와서 대략 알고 있음. 뭐 팬까지는 아니고 가끔 눈에 띄는 영상 있으면 보는 정도?

솔직히 이달의 소녀를 츄가 먹여살리는거 아님? 츄가 활동하니깐 이달의 소녀도 들어보는걸텐데..

어느쪽 의견이 맞는지 틀린지를 떠나서 아직도 우리나라 연예계 문제들 많은건 사실인거 같다. 최근에 이승기도 소속사 문제 터지고 이번에 츄 제명 관련도 터지고.. 아직도 문제가 너무 많은듯.

이상으로 츄 제명,탈퇴 이유,갑질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