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순당무 lck 최초 여성 선수 탄생 (얼굴 공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30.
반응형

순당무 lck 최초 여성 선수 탄생 (얼굴 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순당무 lck 최초 여성 선수 탄생 (얼굴 공개)입니다. 얼마전에 커뮤니티에 순당무 프로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뭐지?라고 생각하고 지나갔는데... 

오늘 이슈가 되길래 뭐지? 뭔 이슈가 있나? 하고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가.. lck 프로 선수를 뜻하는거였구나 ㅋㅋㅋ 와우~

리브샌박에서 진짜 순당무님을 뽑았음. lck 역사상 최초임.

근데 순당무님 얼굴을 보니 과로사님 얼굴도 꽤나 있으시다.ㅋㅋ 약간 잘생기신듯.ㅇㅇ 이목구비가 뚜렸해서. 우선 순당무님을 모르시는분들도 꽤나 있을거니깐 설명하자면

 압둘알리 과로사라는 bj가 있음.ㅇㅇ 이 사람이 탈론 장인인데 사실 탈론 장인으로 뜬게 아니라 압도적인 이국적인 얼굴과 특이한 리액션으로 떴음. ㅋㅋㅋㅋ

오죽하면 팬아트가 ㅋㅋㅋ 평소 방송하던 스타일로 만들었음.ㅋㅋ 주로 했던 드립이 아랍인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ㅋㅋㅋ 하는줄 알고있었는데.. 오늘 다시 찾아보니 아버지가 진짜 파키스탄이셨구나 ㅋㅋ 초창기에는 컨셉이라는 썰만 돌아서 ㅋㅋ

여튼 주로 했던 리액션이 북두의 권 "넌 이미 죽어있다.(일본어로.까먹음)" 뒤에 "나니!!!" 하는데 ㅋㅋ 이게 완전 웃겼음.ㅋㅋ 오타쿠 스런 리액션과 테러 드립 으로 저연령층 사이에서 진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됨 ㅋㅋㅋㅋ

지나가다가 초딩들 과로사 리액션 따라하는 사람들 자주 보였음 ㅋㅋㅋ 현재 구독자 68.3만명의 유명한 bj임 

과로사 찾는데 이사람이 나오던데 ㅋㅋㅋㅋ 안경 벗으면 이런 비슷할거 같다 ㅋㅋㅋㅋㅋ여튼 그러던 과로사가 어느날 동생을 언급하는데 과로사가 그때 다이아쯤이였는데 내동생은 나보다 더 잘함 이런말을 하는데 아니 여자인데? 더 잘한다고? 

그때 말한 순당무님의 티어가 마스터라했나 그마라 했었나 그랬던거 같다.. 근데 이게 얼마나 대단한거냐면 다이아4만 되도 우리나라 1%실력임. 마스터의 경우 8,336  (0.19%)명 그마의 경우 700  (0.02%) 챌린저의 경우 300  (0.0067%) 임.

현재 한국 롤 랭크에 있는 사람이 450만 정도 됨. 언랭 빼고 카운트 한거니깐 450만중에서 마스터는 8천명안에 든거임. 그것도 여성유저가 적은 롤 판에서 마스터만해도 엄청난건데.. 나중에 챌린저를 찍었다니깐 사실 믿기가 힘들었음.

남친이 도와준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봤음. 너무 비현실적이니깐..ㅋㅋㅋ 근데 실제로 비슷한 경우(류모씨라고 현재 정치일 하고 있음ㅇㅇ)가 있어서 이런 의심을 했었음.

의심해서 미안합니다~~ 프로 입단 하실정도면 어마어마 하네 여태까지 순당무님의 채널에서 보면 항상 얼굴 비공개로 하셨는데 

항상 저 캐릭터를 사용하셨음. 확실히 캐릭터랑 실제 얼굴이랑 느낌이 다르긴 함.ㅇㅇ

실제로 이렇게 나오셔도 얼굴 가리고 찍으셨는데 이번에 lck 최초 여성 선수가 되시면서 얼굴 공개도 했습니다. 우선 순당무님의 샌드박스 인터뷰 영상부터 보시죠

순당무님 샌드박스 선수 로스터 등록 영상

여동생 lck입단에 과로사님이 인터뷰 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굉장히 훈훈하고 좋네요 ㅎㅎ 보통은 저렇게 남매끼리 훈훈한 경우 좀 드문데 너무 보기 좋아요. ㅎㅎ

솔직히 순당무님 얼굴 공개만 해도 굉장히 큰 이슈가 될텐데 이번에  lck 최초 여성 선수 데뷔라는 점에서 굉장히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아무래도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이 남자들이 주로 많이 하는 게임이다 보니 여성 유저 중에서 잘하는 유저 찾기가 진짜 어려운데.. 챌린저..ㄷㄷ 챌린저가 얼마나 대단한거냐면. 롤 1군 프로들도 챌린저 못간경우 꽤나 많음. 페이커도 시즌 4이후 챌린저 못찍음 ㅋㅋ 전 시즌 다이아1찍음.ㅇㅇ

물론 랭크만 높다고 프로씬에서 무조건 활약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일단 여성 챌린저라는것도 엄청난거고 거기에 여성 lck 선수라는것만 해도 엄청 대단한거임.

어느정도로 희귀한거냐면요. 롤 여성리그가 아닌 프로씬에서 여성선수가 딱 한명 있었음.

브라질리그에서 ITZ에서 1군 뛰었던 마유미라는 선수인데 엄청 귀여운 외모인데 불구하고 이분도 챌린저 였음.ㅇㅇ 그래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활약하길 바랬지만.. 정작 1시즌만에 fa되고 잘 안되고 현재는 bj하신다는거 같더라구요.

자세한 경기 내용은 알수 없었지만. 구단측에서 단물만(이슈를 위해) 빨아먹었다는 주장도 있고 폼이 안좋았다는 이야기도 있고 정확한건 모르겠음. 여튼 아쉽다 ㅠ 아무튼 우리나라보다 리그 수준 낮은 브라질에서나 한명 나왔지.. 브라질은 16강도 못올라옴 

 

lck의 경우 진짜 수준이 높아서 보통 lck에서 등용이 안되면 다른 나라 가서 활약하는 한국선수들 많거든요. 그정도로 수준 높음.ㅇㅇ

아무튼 정말 응원합니다. 이번에 롤드컵 우승 bj출신 표식도 나왔는데 챌린져스도 가고 1군도 가고 롤드컵우승도 가고 ㅋㅋㅋ (이건 너무 갔나?) 아무튼 잘됬으면 하네요. 

이상으로 순당무 lck 최초 여성 선수 탄생 (얼굴 공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