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더 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프로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7.
반응형

더 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프로필

요즘 더 글로리가 화제가 많이 되면서 그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최혜정 역을 맡은 차주영입니다.

더 글로리 드라마 리뷰의 경우는 예전에 적은 글이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2023.01.01 - [영화 드라마 리뷰] -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드라마는요. 더 글로리입니다. 더 글로리 후기 우선 저의 리뷰는 항상 스포를 하지 않는것을 항상 중점적으로 합니

kjh123ok.tistory.com

악역 5인방 캐릭터 소개의 경우 아래의 글을 참조해주시구요.

https://kjh1234ok.tistory.com/41

 

더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인물 분석

더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인물 분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더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인물 분석입니다. 현재 화제가 된 드라마 이

kjh1234ok.tistory.com

 

그리고 더 글로리 시즌2에서는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해서 진짜 엄청 자세하게 조사한 시즌2 어떤내용이 나올까?에 대한 포스팅임.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3.01.15 - [영화 드라마 리뷰]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파트2 예상 예고 총정리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파트2 예상 예고 총정리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파트2 예상 예고 총정리 안녕하세요. 더글로리를 재미있게 보고 계속 기다리는게 힘드네요.ㅎㅎ 이번 포스팅 주제는 더 글로리 시즌2 혹은 파트2의 예상 예고에 포

kjh123ok.tistory.com

생각해보니 더 글로리 글을 많이도 적었네요. 그만큼 재미있엇기도 하고 ㅎㅎ 화제가 많이 되기도 하고 ㅎㅎ

여튼 다시 이글의 주제인 더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프로필로 돌아올게요.


작품 ' 더 글로리 ' 는 차주영을 비롯한 많은 무명의 배우들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일조하며 아시아 전역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극중 차주영은 문동은(송혜교)을 괴롭히는 집단의 최혜정으로 변신했습니다.

최혜정(차주영)은 아련한 캐릭터로, 그룹 그룹의 친구들에게 멸시를 받습니다. 그러나 실제 배우 차주영은 훌륭한 미모와 학력에 감탄할 만큼 상당히 뛰어난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프로필


나이 : 1990년 6월 5일生 (32세)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학교 : 유타대학교 경영학 학사 

데뷔 : 2016년 tvN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특기 : 검도(3단) 및 현대무용

차주영 인스타 : @jooyoungthej

더 글로리 : 등장인물 최혜정(스튜어디스)

 

더 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출연작 

2016년 tvN 로고 치즈인더트랩 '남주연'

<치즈인더 트랩에서의 차혜정>

2016년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애심'



2016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지연'



2017년 MBC 빙구 '유신영'

2017년 KBS 2TV 저글러스 '마보나'



2018년 SBS 기름진 멜로 '석달희'



2020년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황서라'



2021년 OCN 키마이라 '김효경'



2022년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한지현'

2022년 왓챠 최종병기 앨리스 '양양'

2022년 넷플릭스 더 글로리 '최혜정'

다른 역을 맡으셨을때 뭔가 청순한 느낌이라 다른 사람 같음. 최혜정역활에서 가장 터졌다고 볼수 있음. 

연예계 진출에 대한 차주영 배우 가족의 반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그 여배우는 연예계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차주영 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차주영에게 연기와 운동 을 해서는 안 된다고 분명히 말했다고 합니다 . 차주영은 학창시절 연예기획사 러브콜을 여러 차례 받았지만 당시 본인은 관심이 없어 거절했었습니다.

​차주영은 대학교 때 문득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캐스팅 섭외를 받아볼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후 90년생 미녀는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입문함과 동시에 가족들을 설득해 연예계의 길을 걷게 했습니다. 30살까지 안되면 그만두겠다 했는데 32살에 되서 주연으로 포텐으로 터진 느낌.ㅇㅇ

차주영은 연기에 전혀 관심이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생각이 바뀌었다. 현재 연예계에 떠오르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훌륭한 교육은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게 만듭니다.

차주영은 미국 유타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유타대학교는 170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타 대학교는 비즈니스 교육 분야 에서 세계 최고의 학교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차주영의 학력이 공개되자 대중은 1990년생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앞으로 차주영의 연기 행보가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최혜정 역에 과몰입중인 배우 차주영 

 

ㅋㅋㅋㅋ 시에스타 쇼핑하러라고 했는데 더 글로리에서 나오는 전재준이 운영하는 편집숍이름임 ㅋㅋ 거기에 박연진 역을 맡은 임지연이 해쉬태그로 내옷좀 그만 따라입어 ㅋㅋㅋ 드라마 대사로 받아쳐주고 밑에 이사라 역을 맡은 이희어라가 #야최혜정물감떨어졌어물감좀사다줘 이렇게 적었네요 ㅋㅋㅋ  

극중 캐릭터를 그대로 써서 계속 인기몰이중.ㅋㅋ 재미있네요.ㅋㅋㅋ

선물은 나 최혜정 ㅋㅋㅋ 거기에 손명오가 블라디보스톡 원웨이로 ㅋㅋㅋㅋㅋㅋㅋ 밑에 는 시청자들인데 ㅋㅋ 세탁소 드립 쳤는데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드라마에서 손명오가 이사라랑 최혜정 저장한 이름들 ㅋㅋㅋ

이사약 ㅋㅋㅋ 최혜젖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찰지네요 ㅋㅋㅋ

가슴 꽉 끼잖아!!! 이 짤도 커뮤니티에 많이 돌아다니더라구요. 아마 차주영님의 글래머러스함에 매력을 느껴서 이 짤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듯 합니다.

이때는 더 글로리 찍기전에 시상식에서 움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왜이리 웃기냐 ㅋㅋㅋㅋ 얼마나 인상깊었는지 더 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인스타에 올라와있었음 ㅋㅋㅋㅋ

이상으로 더 글로리 최혜정 역의 배우 차주영 프로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