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룸카페 침대 여가부가 청소년 모텔 규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2. 3.
반응형

룸카페 침대 여가부가 청소년 모텔 규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룸카페 침대 여가부가 청소년 모텔 규제입니다.

요번에 화제가 된 기사가 있었지요. 룸카페에 침대를 놓고 95%의 손님은 청소년이고 실질적으로 모텔 역활로 사용하는 경우가 99%다 라는 기사였지요.

실제로 룸카페가 모텔 역활하게 만들어져있고 

샤워실까지 구비된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문도 예전에는 개방형이였다가 요즘은 모텔처럼 되었다라는 기사 내용이였습니다.

사실 이러한 룸카페의 모텔 처럼 변모한것은 예전부터 오래된 일인데요. 여가부가 또가부로 변신해서 또 이상한 소리를 시전합니다.

현재 커뮤니티의 경우에도 여가부가 가루가 될 정도로 까이고 있습니다. 좌우 커뮤니티 대통합으로 여가부가 까이고 있고 남초의 경우 대부분 왜 여가부가 룸카페가 모텔화 되고 있는것에 규제를 하는가?에 대해서 비난을 하고 있으며.

씹선비 빙의해서 여가부편을 들고 있는건 

 아주매미들 밥하는 커뮤니티의 경우 우리 자녀가 드립치면서 룸카페가 청소년 모텔화 되는것에 부정적인 반응이였습니다. 그와중에 깨어있는 아주머니의 경우는 불편한 사실이긴 하지만 인정해야한다는 반응도 있었음.

젊은 여초 커뮤니티의 경우 걍 위생 더러워보인다, 개비싸다 같은 반응이였음 ㅋㅋㅋ 그리고 룸카페 모텔화의 약간의 부정적 반응.

위의 조사를 통해서 느낀게 현재 룸카페를 문제화 삼고 있는것은 나이든 아주머니 집단임. 나이든 아저씨들의 경우도 아니 라떼는 디비디방에서 했는데 오히려 이게 더 양지화 된게 아닌가?라고 이야기들 하심.

현재 우리나라는 성교육 교과서도 맘에 안든다 음란하다 하면서 폐기하라고 시위하는 나라임.ㅋㅋㅋㅋ

고요한 아침의 나라가 아니라 고요한 씹선비의 나라임ㅋㅋㅋㅋ 자, 다시 한번 상기되어야 할 부분이 있음.

우리나라는 청소년 시기(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 청소년 시기)부터 성적 자기결정권이 부여된다. 이 말은 무엇인가 하면.

청소년 시기의 관계는 합법인데 ㅋㅋㅋㅋㅋ 관계 할 장소는 전부다 불법으로 막아놈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나 병의신같은 소리냐면.. 

거의 이 급임. 술을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 수준의 말도 안되는 상황임.  자 그럼 담배,야구동영상을 통해서 비교를 해보자.

청소년 기에 담배나 야구동영상(아시죠?) 시청이 불법임. 그럼 집에서는 가능한가? no. 근데 왜 청소년의 관계는 집에서 하는건 법으로 허용하면서 모텔 출입이나 비디오방의 출입은 법으로 막는거임?

청소년 관계가 집에서 하면 안전하고 모텔에서 하면 위험한거임?ㅋㅋㅋㅋㅋ 법 제도 자체가 잘못된다고 생각함.

룸카페 출입을 조만간 청소년 출입 금지로 규제 할거 같은데 그럴거면 아예 청소년 정조대를 채워버리지 그러냐? 아니면 이슬람 처럼 히잡도 쓰고 청소년이 관계를 가지면 투석형도 하고 그러지 그러냐?

농담처럼 한말인데... 여가부는 진짜 할거 같아서 살짝 겁이난다..야..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가장 없어져야할 부서 1위 여가부...최근에 또 병크 하나 터트리셨는데 저거 추진했다가 철회함. 저게 왜 문제가 되냐 하면.. 그냥 기분 상해죄가 성립이 됨.

술마시고 관계를 가졌는데 남자가 못하네? 그럼 경찰에 강제로 당했다고 신고함. 그럼 유죄 땅땅되는거임. 여자가 모텔비를 계산하고 여자가 끌고 모텔을 들어갔어도 여자가 동의 했냐? 안했냐로 악용이 쌉가능한 희대의 등신법안이 생길뻔.

농담조로 조만간 몇년뒤에는 관계 합의서를 작성하고 변호사 공증까지 떠야하는게 아닌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어질어질하다.. 어메이징 코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국력상승의 장애요인이 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든든하게 꼴등을 달리고 있다. 이 꼴등을 달리고 있는데는 여가부의 활약이 크다고 봄. 관계를 저렇게 죄악시 여기는 사회를 만들어서 남녀 갈등을 부추겨서 결혼율을 낮추고 이혼율은 높이고 출산율을 낮추고 있다고 생각함.

여성인권 향상이라는 명목아래 남자의 인권을 뺏어서 여성 기득권을 만들면 앞으로도 남녀 갈등은 더 심해졌으면 심해졌지. 화합이 되긴 멀었다라는 생각이 듬. 

여성부가 실질적인 여성인권 향상이라는 과제도 든든하게 말아 잡수시고 있는중. 

이상으로 룸카페 침대 여가부가 청소년 모텔 규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