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 가스레인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6.
반응형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 가스레인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 가스레인지입니다. 이번에 굉장히 이슈가 된 사건이 있었는데요.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이 논란이 된 일인데요. 

쇼핑몰 경력자 연봉을 2500으로 구인글을 올려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게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이 된 채용 공고 인데요. 경력 1년~3년이라고 나와있음. 현재 논란이 되자 강민경씨는 구인글을 내리고 신입 구인 공고였는데 실수 였다라고 밝히고 있는데요. 

전체 평균 연봉이 2700으로 왠지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이 사실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덕분에 현재 커뮤니티 민심이 나락가고 있는중.

기부 한것 까지 같이 이미지가 나락가는중. 예전 뒷광고 논란까지 같이 나오고 있는중. 사실 예전에 강민경씨 쇼핑몰의 경우 가격이 비싸다고 논란이 됬었죠. 예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네요. 아래의 글 참조

2020.06.29 - [각종이슈들] - 아비에무아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강민경 쇼핑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비에무아 강민경 쇼핑몰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아비에무아라는 신기한 단어가 실검에 떠있어서 보니깐 강민경씨 쇼핑몰이네요. 강민

kjh123ok.tistory.com

 

그래서 다른 쇼핑몰도 다 비슷한가 하면 

 

 

 기사에 따르면 다르면 확연하게 적다라는게 느껴지네요. 게다가 이번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으로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게 있으니 강민경 가스레인지임.ㅋㅋㅋ

 

강민경 매우 비싼 가스레인지 

 

가스레인지 이름이 라꼬르뉴임.ㅇㅇ

2700만원 짜리 가스레인지 ㅋㅋㅋㅋ 아마 이번 사건이 없었으면 그냥 가스레인지 엄청 비싼거 쓰시네 하면서 배 아팠을듯한 사람들도 갑자기 다 튀어 나와서 뭐라하고 있는 상황 ㅋㅋㅋ

가스레인지 가격이 1경력직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가스레인지 플렉스 할수있지요.

문제는... 직원들 복지를 좀 더 신경써줬다면 아마 가스레인지까지 튀어 나오지 않았을듯. 자신의 1년치 연봉을 가스레인지로 플렉스 하는 사장을 보면서 직원들 현타 왔을지도...

게다가 자료 찾다보니깐 퇴사율도 나오던데 6일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크레딧잡' 홈페이지를 보면 강민경이 운영하는 의류 쇼핑몰 '아비에무아'의 인원, 연봉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르면, 2022년 12월 기준 쇼핑몰 직원은 총 14명이다. 누리꾼들이 주목한 점은 '퇴사자'였다.

최근 1년 인원증가율은 104%(12명), 퇴사율은 52%(6명)였다. 다시 말해 1년간 12명을 뽑았는데, 6명이 퇴사했다는 것이다.

이상으로 강민경 쇼핑몰 채용 구인 논란, 가스레인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