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백종원 사망? 유튜브 가짜뉴스 심각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3.
반응형

백종원 사망? 유튜브 가짜뉴스 심각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은 백종원 사망? 유튜브 가짜뉴스 심각 입니다. 어제 백종원씨가 막 이슈가 되길래 뭐지.. 백종원 100억 어쩌고 이런 기사 보고 뭘 또 하셨나 보다 싶었는데 ㅋㅋㅋ 기사 내용 보니 가관이네요.

유튜브에 백종원 사망 치면 아직도 저런 유튜브 돌아다니고 있음.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짤 ㅋㅋ 백종원씨에게 백종원 사망 유튜브 돌아다닌다 말해주면 무슨 반응 보일지 진짜 궁금하네요 ㅋㅋㅋ 쌍욕 박고 귀싸대기 때려도 합법 아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그냥 

진짜 이런애들 유튜브 수익을 싹다 몰수 시켜야함. 그래야 이런짓 안하지. 딱봐도 중국애들이나 해외에서 저런짓 할텐데..ㅋㅋ 한국에선 간이 튀어나오다 못해 돌아다녀도 하기 힘든짓인데 ㅋㅋㅋㅋ 

잡을려고 해봐야 잡기 힘들텐데 유튜브 차원에서 정화 작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함. 국뽕 유튜브도 솔직히 똑같은 맥락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국뽕 유튜브 애들도 정신병있는듯. 미국에 미사일 팔았다고 러시아 발광하고 있는데 잘도 한국군을 파견하겠다 ㅋㅋㅋㅋ 

오죽하면 이렇게 기사로도 나옴 ㅋㅋ 백종원 빚 100억 남기고 사망 ㅋㅋ 진짜 에휴..

사실 백종원 사망 같은 가짜뉴스만 문제가 아니라 다른곳에서도 열심히 가짜뉴스 만들고있지요.

 

예전에 선거철때만 나오던 가짜뉴스들 ㅋㅋㅋ 김건희 여사님이 쥴리 였다는 그저 아무말 대찬지 ㅋㅋㅋㅋㅋㅋㅋ

그걸또 개딸들은 열심히 신봉하고 퍼날랐음.ㅋㅋ 이제 가짜뉴스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죠? 

김의겸이랑 더탐사도 손배배상 할 준비 하시구요. 술자리 의혹에 관해서 자세한 내용은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2022.12.09 - [정치와 각종 정보들] -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결말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결말

김의겸 한동훈 청담동 첼리스트 결말 맨처음에 이 기사를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민주당의 흔한 정치공작중 하나라 생각되서 봐야 어이가 없고 열만 받을게 뻔하기에 굳이 관심 두지 않았습

kjh123ok.tistory.com

https://kjh123ok.tistory.com/345

 

이상으로 백종원 사망? 유튜브 가짜뉴스 심각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