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라비 군대 병역 비리 입건 뇌전증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4.
반응형

라비 군대 병역 비리 입건 뇌전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라비 군대 병역 비리 입건 뇌전증입니다.

이번에 라비라는 가수가 병역 비리 관련해서 이슈가 되고 있네요. 요즘 TV를 많이 안보다 보니깐 별로 안유명한 친구 인줄 알았는데 꽤나 활동을 많이 한 친구더라구요.

아이돌 저작권 3위에 빛나는 프로듀서라고 함 ㅇㅇ

여기서는 2위라고 하네요 ㄷㄷ 지디 다음이라니 대단한듯 여튼 라비 군대 병역 비리 관련해서 소속사에 물어봐도

소속사는 묵묵부답이라는데 첨엔 뭐지?? 이상한데?라고 생각했는데 라비가 저 회사 대표임. 그리고 본인들에겐 나 군대 간다 통보만 해놨는데 대표가 병역 비리 의혹에 휘말리니 대답을 보류하는듯 합니다.

현재 검찰이 병역브로커 휴대전화를 조사 하던 도중 라비 병역 판정 서류 발견 했고 

병역의신? 줄여서 병-신?

여튼 그 사람이 한게 더 과관인게 

라비라고 했는데 리비라고 적었네 ㅋㅋㅋㅋㅋ 이름도 모르지만 홍보에는 알차게 써먹었다가 걸렸다고 함.

라비도 저런 얼빵한 브로커한테 병역 비리를 의뢰를 했으니 ㅉㅉ 안타깝네요.

현재 라비는 병역 비리 의혹으로 입건 되었음. 뇌전증 수법이 의심된다고 하네요. 허벅지를 꼬집는 방법으로 뇌전증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근데 그게 되나?ㄷㄷ

 

라비 입건 되었고 현재 조사중이라고 하는데 병역 비리 거의 확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기사 같은 경우 의혹가지고 잘못 적었다간 나중에 소송당할까봐 겁나서 유명래퍼 R군 이런식으로 이니셜로 하는데 라비라고 실명을 까는거 봐서는 거의 확실하다 이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튼 라비의 경우 작년 10월에 입대를 했는데 3개월만에 걸린거네요. 재입대 해서 다시 잘된 케이스가 송승헌, 장혁, 싸이 등이 있지만. 재입대 안하고 튄 연예인은 MC몽, 유승준이 있겠네요.

아무쪼록 병역 비리 한거면 연예계 복귀 안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하면서도.. 싸이를 보니 생각이 좀 달라지기도 한듯.

현재 가수의 경우 댄스가수 2명 싸이,유승준 /래퍼 MC몽,라비가 있겠네요. 

현재 라비의 병역 비리로 인해서 과거 페미 관련 발언한것도 재조명 되고 있네요.

 

페미가 언제부터 평등이야기임?ㅋㅋㅋ 얼탱이가 없네요.ㅋㅋㅋ 남페미로 유명하신분이 조주빈이 있음 ㅋㅋㅋ 

예전 라비가 여가부랑 콜라보 한게 영상이 있네요.

 

라비와 여가부 콜라보 

 

현재 라비 병역 비리 관련해서 웃긴글이 있던데 한번 보세요.

아이디어는 벼의신 같은데 ㅋㅋㅋㅋㅋ 진짜 가능할거 같아서 얼탱이가 없네요 ㅋㅋ 저게 현실이라 ㅋㅋㅋㅋ 래퍼들 중에서 저런 사람 좀 있지 않나? 모르겠네요. 래퍼중에 약쟁이가 너무 많아서 

그와중에 빛

진짜 애들은 멋지다. 솔직히 애들정도면 한국 위상올린걸로 치면 금메달 몇십개 딴거 보다 더 한국을 알렸는데 금메달 한개만 따도 군면제인데 애들은 군면제 해달라는 문제 수면으로 위로 올라오자 마자

그러한 논란이 싫었다는것 처럼 바로 군대로 가버렸음. 그것도 인기의 절정에서. 

BTS 진 남자다잉~ 굿굿

이상으로 라비 군대 병역 비리 입건 뇌전증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