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들

결혼지옥 아동학대 새아빠 성추행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2.
반응형

결혼지옥 아동학대 새아빠 성추행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결혼지옥 아동학대 새아빠 성추행 논란입니다. 이번에 엄청 이슈가 되고 있는것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결혼지옥이란 프로그램에 나온 새아빠가 아동학대,성추행 논란으로 시끌시끌합니다.

 

문제의 장면인데.. 엉덩이를 찌르는 장면인데.. 이게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바뀌는것 같네요. 맨처음에 봤을땐 남편이 장난이 심한 애같은 성격이구나 싶었는데 왜냐하면 제가 어렸을때 삼촌들이 저런 장난 많이 쳤거든요. 

근데 여기서 다시 생각해보니. 삼촌과 나는 같은 남성이지만. 저기는 딸과 새아빠의 관계라 더더욱 성추행으로 보일수 있겠네요. 뭐 게시판은 발x까지 했네 가슴을 만졌네 어쩌고 하는데 저기서 나오는건 엉덩이 만진 부분인듯.

성추행인지 아닌지는 뭐 어차피 법원에서 판단할 문제라 전 판단을 보류하겠습니다.  

현재 이 결혼지옥 아동성추행 논란 장면은 거센 비난을 받고 사과하고 있습니다. 방송자체가 상당히 불편한 점이 많아서 보다가 말았습니다. 

애시당초에 뭔가 결혼 하면 좋을거 같지? 이게 현실이란다 하면서 안그래도 비혼이 만연한데 더욱 조장하는것 같아서 씁쓸한 기분도 들었네요.

더 웃긴 사실은 심지어 이 방송에 나가게 된 것도 남편이 하자고 해서 나간거임...

거의 셀프 무덤 수준인듯.. 이방송 출현 덕에 현재 아동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신고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제가 봤을때 뭔가 동정을 받고 싶었던거 같은데...

 

그림에 보면 삼촌이 있다가 없어짐. 근데 빠진 이유를 섭섭해함. 빠진이유는 나는 좀 알겠던데 막상 남편은 모름.

아빠라는 말을 듣고 싶지만. 정작 행동은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음 ㅇㅇ

남편의도는 어떻게 가족이 아동학대로 날 신고할수가 있지? 인거 같은데 모르겠다. 저 남편이 가부장적이고 애정결핍이 좀 있는거 같던데 마누라 계속 전화 하는거 보니깐 애정결핍이 있는듯. 성추행 부분은 경찰이 알아서 판단할 문제고..

사랑하면 다 좋은게 아니라. 잘못된 사랑은 집착이고 상처가 되는건데 남편 본인은 모르는듯.

 

 

솔직히 남편도 문제가 많이 있고 와이프도 문제가 좀 있는듯. 솔직히 커뮤니티에 결혼지옥 새아빠 성추행 논란으로 거의 그쪽만 

파고 있는데 ㅋㅋㅋ 솔직히 욕하고 안경 던졌다고 아동학대로 신고 할정도면..옛날 부모님들은 다 아동학대로 깜빵에 있고 전국민 깜빵행 ㅋㅋㅋㅋ

참 이 프로를 보면서 드는 생각이 결혼지옥..ㅋㅋㅋ 진짜 대한민국 건국이래로 이렇게 결혼생활 하기 힘든 시대가 있을까? 솔직히 부모님은 손주 보고 싶다는데. 이 프로그램을 보여주고 싶다. 이게 현재 대한민국 결혼지옥입니다.

이정도면 윈윈 게임이 아니라 배틀로얄이 아닐까?... 이상으로 결혼지옥 아동학대 새아빠 성추행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