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들

가자 추출물 가자열매 효능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31.
반응형

가자 추출물 가자열매 효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자 추출물 가자열매 효능입니다.

이번에 가자 추출물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하고 확인해보니. 요번에 티비 프로그램에 가자 추출물이 나왔더라구요. 

사실상 건강 프로그램이라 쓰고 건강 기능식품 광고 프로그램이라고 읽어야함. ㅋㅋㅋ 예전에 부모님 뚱보세포 어쩌고 저쩌고 해서 유산균을 먹으니 살이 빠지니 어쩌니 하면서 먹으라고 보내줬음. 결과는 뭐다?

응 그런게 어딨냐? ㅋㅋㅋ 뚱보세포 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한번쯤 들어봤을듯. 뚱보세포 ㅋㅋㅋ 살이 빠지긴 고사하고 살이 더 쪘음.ㅇㅇ 

논리도 부족한 그 헛소리에 사람들은 많이 속아 넘어 갔고 뭔 뚱보세포랑 유산균이 뭔 관계가 있어서 유산균을 아직도 드시고 있다. 먹으면 바로 싸시는 분이.... 도대체 왜 유산균을 계속 드실까....

요즘은 보이지도 않음 뚱보세포란 단어.ㅋㅋㅋㅋ 여튼 이번에 가자추출물이니 가자 열매니 해서 사람들 또 흑우를 만들고 있는듯 함.

우선 가자 추출물을 가루가 될때까지 까기만 하지 말고 가자 열매가 뭔지 부터 알아보자.

가자 열매와 가자 추출물

 

가자나무는 인도, 미얀마, 말레이시아, 중국 사천성 등에 자생하는 열대성 큰키나무로 과즙에서는 미로발란(myrovalan)이란 노란 색소를 추출하기도 하며 가구용 목재로도 쓰인다.

약간 특이한 냄새가 난다. 약성은 쓰고 조금 시며 떫고 따뜻하다.[苦酸澁溫]

기(氣)를 내리고 오래된 담과 기침을 삭히고 숨이 차는 것, 오래된 설사, 이질, 대하, 탈항에 효험이 있다. 소화를 돕고 입맛을 돋구며 뱃속의 태아를 편안하게 하는 작용도 한다. 수렴작용을 하기 때문에 내부에 습열(濕熱)로 인한 열(熱)이 있는 자는 복용을 금한다.

약리작용으로 수렴, 지사, 녹농균 등에 대한 억균작용이 보고되었다.

바깥 면은 황갈색 내지 갈색으로 광택이 있고 5~6개의 세로 주름과 그 사이에 불규칙한 주름이 있으며 단단하다.

가려늑(訶黎勒), 가리늑(訶梨勒), 수풍자(隨風子), 가리(訶梨), 가려(訶黎)라고도 부른다

여기서 백과사전내용을 가져왔는데 가자열매의 효능은 담이나 기침 삭히고 숨이 차는것, 오래된 설사, 이질(시겔라균이 일으키는 설사),대하(냉),탈항이라고 나와있음. 어디에도 관절염에 관련한 내용이 없음.

그래서 최근에 개발 되었는가?에 대해서 궁금증이 생겨서 영어로 검색을 해보니 논문이 전부 한국것만 있음. 그 논문들 일일히 분석하기엔.. 무가치한일에 내 노동력을 허비하기엔 시간이 아까워서 걍 패스했음.

자 여기서 질문. 그렇게 대단한 효능을 가진 가자 열매가 왜 한국 논문만 있을까? 인도,미얀마, 말레이시아 중국 사천성에서도 자라는 나무인데?

선조들도 관절염을 앓았을텐데 이것저것 다 시도를 해봤을텐데 왜 이제와서 효능이 갑자기? ㅎㅎ 그리고 

이게 네이버 트렌드 그래프인데 작년까지 검색 조차 안되던 그런 작물인데 작년 말에 갑자기 메스컴 한번씩 타고 알려지기 시작함. 그리고 상품들 깔고 가격 무려 10만원 가까이 받음.ㅋㅋㅋㅋ

그리고 댓글 작업 쫘악 깔아놓고 현혹하고 있음.ㅋㅋ 물론 효과가 있을수도있겠지요.

자 효과가 1부터 100까지 있다고 쳤을때 100정도면 즉각적인 뛰어난 효과라고 쳤을때 건강 기능식품은 1만 효과 있어도 효과가 있었다라고 함. ㅇㅇ

게다가 임상실험한거 보니깐 ㅋㅋ 꼴랑 80명에서 실험하고 효과가 있었지만 인체에 동일하게 작용하지 않을수도 있음 이라고 계속 강조하는거 봐서 ㅋㅋㅋ 소송당할까봐 저런 문구 넣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게다가 저건 건강기능식품임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효과가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음임. 약이랑 다른거임. 약은 확실히 효과가 입증된것을 약이라 부름. 

님들 같으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도 애매한 건강기능식품을 10만원 내고 드시겠음? 그것도 30정인데? 

그런 호구 누구입니끄아아악~~ㅋㅋㅋㅋㅋ 아 표정 ㅋㅋㅋ 다시 봐도 개웃기네 ㅋㅋ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좀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해드리고 싶음.

관절영양제 영상으로 보기

여기서 중요한점은 저 의사가 추천하는 영양제 사세요가 아니다. 제발...사지마라...

의사가 어느정도 연구를 통해서 효과가 입증된것들을 예시를 드는데 강황이라던지 아보카도를 예를 든다.

그럼 좋다고 강황 추출물 이런거 사지말고. 건강 생각해서 카레 한번 더 먹고 아보카도 샐러드도 한번 만들어 먹고 그리고 운동을 하면서 복용할것! 이게 바람직한 방향이라 봄.

굳이 강황이 좋습니다 이러면 좋다고 비싼 강황추출물 산다고 니 몸이 좋아지는게 아니라. 그 제품 만든 업체 기업실적이 좋아지겠지 ㅋㅋㅋ 님같은 호구가 있어서 살맛납니다 하면서 ㅋㅋㅋ 물론 가격대비 추출물이 얼마나 있는가 따져가면서 산다면 ㅇㅈ함. 보통은 그게 아니니 문제..

호구님들을 위해 건배~ 이상으로 가자 추출물 가자열매 효능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들 눈 똑바로 뜨고 사세요. 우리 부모님 같아서 내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열변을 토했네 아주 그냥. 그래서 관절염있으면 카레 한번 더 먹고 아보카도 드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