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들

배민 커넥트 자동차,도보,정산,수입 추천인 가방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6.
반응형

배민 커넥트 자동차,도보,정산,수입 추천인 가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민 커넥트 자동차,도보,정산,수입 추천인 가방입니다.

작년부터 배민 커넥트를 하고 있습니다. 나름 재미있던일도 있고 화가 나는 순간들도 있었고..뭐 하여튼 스펙타클하네요 ㅋㅋㅋ 여튼 우선 추천인 부탁한번 드리고 갈게요.

배민 커넥트 추천인 kjh123ok
쿠팡이츠 배달 추천인 5L9VWWD8

혹시나 배민 커넥트를 하시겠다고 글을 보시는거라면 추천인 꼭 적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제가 아무 생각없이 걍 가입 했다가 배민은 5만원 못받았음.

저 처럼 되지 말고 꼭 입력 합시다. 프로모션 그때그때 단가가 달라서 차이가 있는데 현재 첫배달의 경우 바이크의 경우 5만원 자전거 2만원 그외 수단 5천원으로 되어있군요.

자동차가 2만원이였을때도 있는데 현재 자동차는 주차 문제로 차별 받는듯 합니다.

뭐 이경우 추천받는 사람도 추천 하는 사람도 동일한 금액 받음. 추천 안하면 둘다 못받음. 

우선 배민 커넥트 가입 절차 부터 설명하겠음. 나중에 노하우도 좀 풀테니깐 기다려보셔요

배민커넥트 가입방법

배민 커넥트 앱을 깔면 회원가입창이 나옵니다. 순서대로 입력하시다가 

안전 보건 교육 이거 이수 하시고 바이크의 경우 예전에는 헬멧을 찍어서 보내면 확인후 승인 되면 운행 가능하고 했습니다. 안전 보건 교육 저거 시간 약간 걸리니 시간 한가할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배민 커넥트 보험 관련

여기서 배민 커넥트의 경우 보험 가입이 필수인데. 오토바이의 경우 유상운송보험이라고 1년에 몇백만원 내는거 있음. 그거 가입시거나 시간제 보험으로 하시면 되는데 

 

바이크와 자동차의 시간제 보험은 기본보험이 있어야 시간제 보험이 가능함. 기본 보험은 가격이 쌈.

그리고 한가지 TIP을 드리자면 현재 배민 커넥트 같은 배달 업계가 예전보다 호황이 아니라서.. 유상운송 종합 보험을 드는것보다 차라리 시간제 보험을 들어서 짬날때 부업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부업으로는 아직 괜춘합니다. 

 물론 예전 단가 생각하고 요즘 타면 욕이 나오는건 비밀 ㅋㅋㅋㅋ 단가가 내려서 상대적인 박탈감 느낌 ㅋㅋ

수입이 예전 비교 했을때 줄었어요 ㅠ 그래서 올해는 보험 연장 안하고 걍 시간제로 부업으로 할까 생각중.

덕분에 다시 블로그 열심히 함 ㅋㅋㅋㅋ

 

자 시간제 보험과 산재보험의 차이는 만약 차랑 사고가 났다? 그럼 시간제 보험사에 연락하시면 되구요. 만약에 배달 관련일 하시다가 크게 넘어져서 다쳤다(이 경우 종종 있어요.요즘 같은 날씨에 조심하셔요) 혹은 개에 크게 물렸다.

같은 차 사고가 아닌 사고가 났을때 산재보험으로 처리 하시면 됩니다. 처리방법은 배민 커넥터 고객센트와 상담하셔요. 사실 이부분은 저도 안해봐서 ㅎㅎ 

좀 덜 벌더라도 안다치는게 쵝오입니다. 님들도 안라무복하세요. 

안라무복= 안전 라이딩 무사 복귀의 줄임말ㅋㅋㅋ

배민 커넥트 운행 관련 설명

 

 

우선 AI배차 모드 의 경우 이렇게 자동으로 콜이 뜨고 클릭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배차 수락 하면

가게로 간뒤에 주문정보에서 4글자 저기 예의 경우 BCDE를 확인하고 가져가면 됩니다. 가게에서 주문번호요 하시면 저기 4글자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가끔 확인하는곳이 있는데 아마 기사님들이 종종 잘못 가져가는 경우가 있어서 업주분께서 확인하시는듯. 

한번은 이거 들고 가면 된다고 줬는데 주문번호가 다른걸 줬음. 이건 아닌데요. 해서 제대로 받아갔음. 만약에 다른 사람의 음식을 잘못 픽업해서 가져가면 최악의 경우 물어내야할수도 있으며.

보통은 다른거 가져간곳에서 전화 와서 다시 돌아와서 바꿔가셔야 합니다. 꼭 확인 합시다. 

크로스라고 하는데 이거 내잘못이 아니라 다른 사람 실수로 당하면 기분 뭣같음ㅇㅇ 뻘줌하게 그 실수한 사람 기다려야함.ㅇㅇ

보통 문앞 노크 혹은 문앞 초인종이 많은데 이 경우는 여기에 두었어요누르고 사진을 찍으면 됨. 호수랑 음식 나오게 찍어야함.

배민커넥트 일반배차 

일반배차라는것도 존재하는데 ai보다 단가가 약간 더 낮음. 대신에 콜을 고를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사실상 콜이 넘칠때는 고를수 있음.

그런데 문제는 보통때는 콜이 없다는게 문제임.ㅋㅋㅋㅋ 비가 올때 눈이 올때 날씨가 개추워서 라이더들 아 오늘 일하는거 보다 쉬는게 나을듯 하다 싶을때나 그럴때는 일반배차 사용 가능함.

그럴땐 찍먹이라고 하는데 찍어먹는게 가능함.ㅇㅇ 보통때는 ai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집갈때나 종종 씀.

배민커넥트 자동차

 

자동차로 가능한데. 개인적인 의견을 내자면.. 요즘 콜도 많이 떨어져서 자동차에게 콜이 많이 안간다는 이야기를 들었음. 이 이유는 자동차의 경우 배민 입장에서는 애매함. 

픽업 배달의 경우 주차장이 제대로 안되어있는 경우가 많고 오토바이로도 가기 힘든 골목길도 많은데.. 차로 가기엔.. 빡실듯.ㄷㄷ 그래서 시간이 오래걸려서 클레임도 많이 걸려서 점점 콜을 많이 안주는 모양임.

솔직히 단거리 중거리는 자전거,도보 애들 주고 중장거리는 오토바이를 주는게 배민입장에서는 더 이득이니.. 자동차를 배척하는 느낌이 듬.ㅇㅇ 

그래도 자동차가 좋을때는 비올때 눈올때임. 이때는 오토바이 수가 급감하니깐 이럴때 노려보는것도 괜찮을듯 함.ㅇㅇ

배민 커넥트 TIP

예전에 진짜 내가 배민 커넥트 포스팅하면 팁으로 줄려고 생각한거 진짜 많았는데 갑자기 적을려니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ㅋㅋㅋㅋㅋ 

여튼 반응이 좋으면 나중에 좀 더 풀어보는걸로 하고 오늘은 좀 기초적인걸로 이야기 해보겠음. 우리집 근처로 예를 들겠음.

저기 보이는 곽안산 산깍아서 만든 아파트들 가면 콜이 아예 안들어옴. 그래서 유배지라고 부름. 예전에 배민 커넥트의 경우 조금이라도 진짜 근처에 있어야 콜을 줬기때문에 유배지 가면 진짜 절대 콜을 못받음. 저기 배달 한뒤에 근처 번화가로 가야 콜을 받을수 있음. 

본인지역 유배지가 어디인지 파악하는것이 중요하고 유배지콜을 될수 있으면 받지 말고 정 없으면 받아야지 뭐.. 이거 조율하는건 감임. 콜이 많을땐 거절, 콜이 폭망일거 같다? 그럼 울면서 가야지 뭐 ㅋㅋ

제발... 관악산 휴먼시아 분들..식욕이 사라지시길...ㅠㅠ 초반엔 몰라서 자주 가고.. 나중엔 거절 오지게 했다..

가산 저 지역의 경우 일단 들어가는 도로가 몇개 안되고 들어가면 전부다 고층 건물이라 게다가 출퇴근 시간에 걸리면 차 엄청 막혀서 될수있으면 피하는게 좋음. 점심시간 같을때는 사람들 엘리베이터 전부 사용중이라 엄청 시간 걸림.

반면에 퇴근시간 이후에는 저기 도로도 텅텅 비고 엘레베이터도 프리하기때문에 상황봐가면서 거절치는 요령이 필요.

구일섬이라 불리는곳은 구로1동인데 저기 들어가는 도로가 진짜.. ㅈ같다... 농담이 아니라 운전그리 익숙치 않은 상황+서울 사람아니라서  지리도 잘모름이 합쳐져서 저기 걸리면 길이 엄청 복잡한데 길 한번 잘못들어가면 엄청 돌아가야함.

진짜 첫배달에 저기 걸려서 헤메다가  한시간 넘게 헤매고 고객센터에서 전화오고 난리 났었음.ㄷㄷ 아직도 기억난다 연예인 아파트..ㄷㄷ 아무튼 지리 아는 동네에서 하는걸 추천함.

 

 

화면 키면 이렇게 나오는데 저기서 3천원은 근거리이고 5100원은 장거리의 경우에 주는 돈임. 대충 그렇게 판단하시면 되구요. 이 단가는 점심시간 11- 오후1시(이게 주문이 많으면 좀더 연장될수도 있음) 저녁피크 5시-8시에 피크 타임 단가가 좀 더 상승함. 8시 이후에 야간 피크라고 단가 약간 더 줌.

콜도 피크 타임에 좀 더 많이 들어오기때문에 콜사 확률이 더 낮음. 

콜사는 콜사망의 준말로 자주 쓰임.

배민 커넥트 켰는데 콜을 안줌

콜이 안들어 온다 싶을땐 자기 지역 누르면 이렇게 지도에 색깔이 표시 되는데 빨간색에 콜이 많이 나오는 지역임.

초록색은 콜 안나오는 지역이니깐 될수있으면 빨간색 지역에서 대기 타고 있는게 합리적인 판단임. 

그리고 배달 주문 많이 나오는 업장을 파악해놨다가 근처에 있으면 콜 받을 확률이 높아짐.ㅇㅇ 

 

이것도 예전에는 별짓을 다했는데. ㅋㅋㅋ 조리대기가 짧은 음식의 경우 근처에 있으면 받는데 조리대기가 긴건(치킨같은거) 근처있어도 못받음.

요즘은 걍 콜 없다 싶으면 집에 들어가서 ㅋㅋㅋ 예전보다 먼거리에 있어도 콜 주더라 이게 패치 되서 좋은점도 있지만. 안좋은점도 있는게 픽업거리는 금액 안쳐줌.. 고로 픽업 거리가 멀수록 손해임. 

쿠팡은 픽업 거리도 쳐주는데..그거 쳐서 배민이랑 비슷함.ㅇㅇ 예전에는 배민이 압도적이였는데 요즘은 배민이던 쿠팡이던 누가더 쓰레기인가 경쟁 하는듯.

배민커넥트 정산일

정산은 주급으로 지급되며 전주 수요일부터 그 다음주 화요일까지 배달비를, 다음주 금요일에 입금됩니다. 보통 12~14시에 입금됩니다.



[예시]

 - 10월 첫째주 수요일 - 둘째주 화요일 배달  ▶ 둘째주 금요일 입금 

 - 10월 둘째주 수요일 - 셋째주 화요일 배달  ▶ 셋째주 금요일 입금 ​

​배민 커넥트 도보 가방

도보로도 하시는분들도 많은데 도보라도 보온가방이 있어야함. 만약에 덜렁덜렁 그냥 들고가다가 걸리면 신고당함. 에이 그걸 누가 신고를 함?라고 생각하겠지만

실제로 많이 일어남 ㅋㅋㅋㅋ 왜냐하면 배달 하시는분들도 쉬는날 퇴근후 배고프면 배달 시켜먹음. 그러면서 어? 2배차 하네? 그럼 바로 신고함. 여기서 2배차는 배민 픽업해놓고 쿠팡 픽업 하는거 혹은 일반배달대행것을 픽업하거나  단건 배달 위반으로 정지각.

어? 보온가방 없네? 그럼 역시 고센행.

솔직히 이 추운날에 보온가방 없이 덜렁덜렁 들고 온다고 생각해보셈. 님이 받는 음식이 그런 대접 받으면 열받지요.

보온가방 있고 없고가 진짜 온도 차이 많이 남.

배민 커넥트 수입 

요즘 수입이 많이 떨어져서 저의 경우 주말에 점심피크(11-1) 저녁피크(5-8)

정도 하면 10만원 가까이 법니다. 물론 시간을 늘리면 더 벌겠지요. 그리고 평일의 경우 수익이 좀 더 떨어짐. 콜이 많이 없는것도 그렇고 단가도 좀 더 낮을 확률이 높음.

아무튼 여기까지 하고 만약 배민 커넥트 하실분은 추천인 부탁드릴게요.

배민 커넥트 추천인 kjh123ok
쿠팡이츠 배달 추천인5L9VWWD8

이상으로 배민 커넥트 자동차,도보,정산,수입 추천인 가방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