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들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26.
반응형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입니다.

약정이 예전에 끝났는데 그렇다고 선택 약정으로 다시 약정의 노예가 되긴 싫고.. 그렇다고 핸드폰이 고장이 난것도 아니고 해서 항상 관심만 가지고 있었는데 막상 용기가 나지 않아서 못했던 알뜰폰.. 드디어 바꿨습니다.ㅋㅋㅋ

폰 그닥 많이 쓰지도 않는데 꼬박꼬박 55000원씩 나가는게 꼴보기 싫었는데 드디어 해방됬습니다.ㅋㅋㅋ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하다가 이것저것 알아보니깐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뭐가 뭔지도 헷갈리기도 하고..ㅋㅋ 그래서 결국 찾게된 곳은 skt 망을 쓰는 스마텔이라는곳으로 정착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통신사로 옮기게 되면 현재 쓰고 있는 폰이 인식을 못할수도 있기에. 찾아보고 이런거 귀찮아서 걍 같은 통신사로 옮김 ㅋㅋ

skt 알뜰폰 스마텔 요금제 비교  

 

여기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요라고 나오는 사람들이 그게 바로 나임.ㅋㅋㅋ 그닥 많이 쓰지 않고 통신사 할인혜택 잘 못챙겨쓰고.. 필요도 없고 ㅋㅋㅋ 

그래서 딱 스마텔이 나에게 딱이였음.  스마텔에서 신청하고 유심하나 배달오는데 설명서대로 읽고 홈페이지 가서 셀프개통 하면 됨ㅇㅇ 어려울것이 하나도 없음. 

본인 인증하고 번호이동 한다는거 양해각서인가 그런거 만들고 진행하면 됨

아 참 그리고 스마텔 알뜰폰 다이렉트몰 이 사이트로 가야함.ㅇㅇ 스마텔 사이트는 다른거 홍보하고 있음.ㅇㅇ

개통 한뒤에 유심넣고 이렇게 진행하니깐 좀 있으니깐 개통 완료. 속도 느리거나이런거? 하나도 없음. 개꿀

자 그럼 알뜰폰 요금제 비교할때 스마텔이 최고냐? 

사람 마다 데이터 쓰는양이 다르고 통화량이 다른데 어떤 통신사가 최고라고 말할수 있겠는가?그래서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추천하나 드릴까 함.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링크

 

https://www.mvnohub.kr/

위의 사이트를 들어가보시면 

맞춤요금제가 나옴. 누르면 요금제 버튼 있음 그거 누르셈.ㅇㅇ

 

그러면 이렇게 진짜 상세하게 나옴. 그래서 본인이 보통 얼마쯤 데이터가 필요하고 음성량은 얼마나 필요한지. 거기에 맞춰서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하시면 개꿀임. 

사람마다 알뜰폰 요금제 필요한게 다르기때문에 데이터 무제한으로 하면 생각보다 알뜰폰이 알뜰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이건 당연한 이치가 아니겠나 싶긴함.ㅇㅇ

 

무제한 요금제라고 해도 기존의 skt 통신사 5만5천원짜리 쓰니깐 데이터 소진후 1메가바이트 속도로주는데 이건 거의 뭐 

하지말라는 수준의 속도기때문에 데이터 무제한을하실거면 데이터 소진이후 속도를 중요하게 봐야함 ㅎㅎ 1메가면 거의 인터넷

살려는 드릴께 수준임.ㅋㅋㅋ 진짜 급하게 검색할거 있으면 쓰는데 사이트가 그림 파일 좀 있다 싶으면 로딩속도 오지게 걸리는데....ㅋㅋㅋ 마치 동남아 인터넷 열악한 나라에서 인터넷 쓰는 수준임.ㅋㅋㅋㅋㅋㅋ

 알뜰폰 요금제 비교 하실때 꼭 데이터 소진이후 속도 1메가 이상으로 선택하기! 이거 레알 꿀팁임.ㅋㅋㅋ 저는 어차피 10기가 이상 잘 안써서 걍 스마텔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알뜰폰 요금제 주의 하셔야할것이 프로모션 기간이 있어서 그 기간 끝나면 요금이 올라감. 몇개월 싸게 요금 낸다라고 생각하시면 됨. 이점 참고 하세요.

이상으로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