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들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19.
반응형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입니다.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이번에 갑자기 도루코 후라이팬이 이슈가 되서 뭐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습니다. 뉴스에서 한국 소비자원에서 프라이팬으로 실험을 해서 이게 화제가 된거 같습니다.

우선 자세한 내용은 한국 소비자원에서 한 실험을 찍은 뉴스를 보시죠.

도루코 후라이팬 실험 내용 뉴스 

사실 도루코를 위한 실험은 아니였지만.ㅋㅋ 여러가지 후라이팬실험을 했더니 도루코의 후라이팬의 가성비가 가장 우수한것으로 나와서 이 도루코 후라이팬이 주목을 받은거 같습니다. 

 

여기서 코팅 후라이팬 내구도에서 3성 등급 후라이팬들이 보면 특이한게 유명브랜드 후라이팬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

의외로 ㅋㅋㅋㅋㅋ 유명 브랜드인 테팔은 별1개 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유명 브랜드가 성능은 오히려 떨어지는게 신기하네요 

그럼 여기서 실험에 사용된 도루코 후라이팬의 경우 어떤 모델명일까요?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퓨어 라이트 애쉬블루 IH라는 모델명인데 이게 쇼핑에서 찾아보면 가격이 가지각색임 ㅇㅇ 그래서 저 구입 가격에 비슷한곳에서 구매하시는게 맞을듯 합니다.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처음에는 도루코 후라이팬 하니깐 일본 기업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한국기업이였음. ㅇㅇ 사실 이 도루코라는 브랜드가 보통 처음 접하는곳이 군대일듯 함.ㅇㅇ

사실 여기가 군납으로 보급되는게 도루코 면도기가 유명하긴 함. 그때도 일본기업인줄 알았음 ㅋㅋㅋㅋ 아무튼 우리나라 기업의 가성비가 테팔같은 유명 브랜드 보다 성능이 우수하니 기분이 좋긴 하네요. 

나중에 후라이팬 슬슬 수명이 다해가는데 다음 것은 도루코 후라이팬으로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이상으로 도루코 후라이팬 퓨어라이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