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들

CGV 영화 할인 관람권 카드 통신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2. 6.
반응형

CGV 영화 할인 관람권 카드 통신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CGV 영화 할인 관람권 카드 통신사입니다.

요즘 영화들이 재미있는게 많이 나와서 언제 영화나 한번 보러 가야겠다 생각하고 요즘 영화표는 얼마나 하나 했더니 

 

가격 무엇?ㅋㅋㅋ 주말에 imax 3d 레이저의 경우 2만7천원 ㅋㅋ 보통 영화관 가면 2명이니깐 5만4천원 나옴 ㅋㅋㅋ 영화만 보는데 ㅋㅋㅋ 

물론 가격표를 보니깐 점바점으로 가격이 좀 다르고다고 함.ㅇㅇ 그래도 엄청 비싼건 사실임. 그건 인정?

코로나때 극장에 사람이 없어서 손해를 많이 봤음. 그러니 이제 뽕을 뽑을기세로 가격인상하신듯..ㄷㄷ 물론 CGV사장이 뽕을 뽑을거야라는 말은 안했지만 나는 그렇게 들려서 ㅋㅋㅋ

그래서 CGV 할인 방법에 대해서 싹 다 알아보자.

CGV 통신사 할인 방법들

KT

일반 : 전 회원 최대 4500원 할인+ 동반1인도 동일 혜택. 

월2회 연24회 가능 (티켓은 2D한정 12,000원-16000원 가격 범위 내만)



더블할인: 최대 5000원 할인 + 동반 1인도 동일 혜택.

월1회 연12회 가능.



VIP 이상 등급 (요금제 7만5천5백원 이상): 본인무료 + 동반 1인 할인. 월1회 연 6회 가능.



KT는 현재 CGV랑 이벤트 진행중이라서 더 할인을 많이 해주는 듯해요. 이벤트 기간은 22년도까지 랍니다^^ 아쉽게도 3D 티켓 구입할 때는 적용이 안되는 듯하니 아바타 예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SKT의 경우는...

그래서 SKT의 경우 알뜰폰을 이용하는게 더 이득인거 같기도 ㅋㅋㅋ 알뜰폰 관심있으신분은 아래의 포스팅 참조.

2023.01.26 - [각종 정보들] -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t 스마텔입니다. 약정이 예전에 끝났는데 그렇다고 선택 약정으로 다시 약정의 노예가 되긴 싫고.. 그렇다고 핸

kjh123ok.tistory.com

 

LG U+

VIP 이상(모바일요금제 74,800원 이상) 등급만 :  연 3회 무료, 연 9회는 1+1예매 가능!



VIP 이상 등급과 2D 영화에만 한정해서 주는 서비스랍니다. VIP 등급 처음 다신 분들은 멤버쉽 앱에 들어가셔서 나만의 콕에서 '영화'를 선택해야지만 가능하데요 ㅎㅎ

솔직히 요금제 높은거 쓰지 않는 이상 kt가 제일 나은듯. 물론 통신사 마다 영화관 제휴 되어 있는게 다르니깐 갈때 참고 하는게 맞는듯 ㅎㅎ

CGV 영화 카드 할인 방법

CGV 영화 카드 할인의 경우 솔직히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다 다루기가 힘들어서 우선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신용카드에 들어가셔서 가맹점에 영화 CGV 선택하는 부분이 있음. 거기서 검색하면 신용카드 87개가 있는데 그중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는지 스캔 해주시는걸 추천드림.

사실 신용카드 만들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모두 기억하고 있는 사람 없을듯 ㅋㅋㅋ 그러니 있으면 그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될듯한데..아 맞다 보통 혜택 받을려면 전달 사용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에만 혜택 적용되니 잘 참고 하시길 ㅎㅎ

솔직히 CGV 할인 받을려고 카드 발급 받는건 좀 에바인듯... 또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CGV 영화 할인 관람권 CGV 어플

CGV어플 다운 받아서 이벤트 목록에 스피드 쿠폰에 할인 목록이 뜹니다.

이런식으로 스피드 쿠폰이 뜨는데 이게 경쟁이 빡세서 생각보다 빨리 예매를 해야함.ㅎㅎ 

이 방법은 할인율도 높고 가성비가 괜찮은 방법이지만 단점은 아무래도 데이트를 하는 상황이라면 여자분이 어 ? 이 영화 말고 다른 영화 보고 싶은데 나오면 ㅋㅋㅋ 

ㅈ된 경우라.. 왠만하면 합의가 된 상황이나 만나서 이걸 하는게 나은듯.ㅎㅎ 미리 해놓으면 난감한 상황이 될수 있음 ㅇㅇ이상으로 CGV 영화 할인 관람권 카드 통신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