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재밌는 짤,웃긴거 모음[3]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 28.
반응형

이번에는 재밌는 짤, 웃긴거 모음을 가져왔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밑에것이 거울인데 묘하게 잘어울리네요 ㅋㅋ

완전 닮았다..ㅋㅋㅋ 국적과 시대를 초월하는 연애인인듯 ㅋㅋㅋ

ㅋㅋㅋ 사람들 다 쳐다볼듯...

ㅋㅋㅋㅋ 말이 안나오는 웃긴거 모음이네요.ㅋㅋㅋㅋ

야~이~야들아~ 내말좀 들어라~~

죄송 ㅋㅋㅋ

암내교 ㄷㄷ 

ㅋㅋㅋ 표지모델 현직알바 ㅋㅋㅋㅋ

얼굴 하나 붙였는데 가격 차이보소 ㅋㅋㅋ

자라~고자라서 ㅠㅠ 고자는 울면서 잡니다.ㅋㅋ

야 잘못하면 죽빵맞을듯 ㅋㅋㅋ

아니 내가 고자파티라니 고자파티라니~~

말도 안되~~

한명인데 4쌍둥이같네요 ㅎㅎ  재밌는짤인듯 ㅋㅋ

흑인은 사람 취급도 안해주시는 인종차별 아이폰 클라스~~

술은 적당히 마십시다.ㄷㄷㄷ

이제 기린도 잡아먹을수 있을듯..ㅋㅋㅋㅋ 

나무가 욕하는것같은 웃긴거 모음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고기와 같이 전직원 양심을 왜팔어 ㅋㅋㅋ

무슨..맛일까 궁금하긴 하네요.ㅋㅋㅋ 팥빙수맛 토종닭이라 ㅋㅋ

오늘의 간식인가요?ㄷㄷ

귀여워 보였던 사슴찡한테 개기다가 뼈도 못추릴듯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마에 붙이고 다니래 ㅋㅋ

죽빵 대기중! 

모델이 되면 멋진 옷을 입는다던데... 이건...

왠 쓰레기를 입게 해주었나...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0